글쓴이의 개인 의견으로
실제와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로지 자동 배차 시간대 적용에 대해서
많은 글들이 보입니다.
주된 내용은..
로쥐가 변경 공지한 피크 시간대 자동
피크 시간이 아닐 때 수동 배차를
반대로 하자는 것이죠.
여러분들이 프로그램 개발사, 대리업체라면 그러시겠습니까?
걔네들도 대가리에 총 맞을 그런 바보들은 아니잖습니까?
지금까지의 프로그램사와 대리업체들의 시스템 변경 내용들이
경력자와 비경력자의 (평균 수익) 차이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었나요?
오더 수행 후, 자기가 떨어진 지역을 몰라도
GPS가 알아서 잡아주고..
GPS 자동 지역이 아니면
오더 잡는 데 오히려 불이익을 주고
(걔네들이야 근거리 배차 어쩌구 나발을 불지만..)
경제 논리에 따른 경쟁이라면
엄청 쉬운 대리 운전 진입만큼이나
못 견디고 스스로 그만두게 되는 경우도 많겠죠.
하지만...
프로그램사, 대리업체 걔네들은
일단 쉽게 대리운전에 발을 담근 사람들을
쭈~~~욱~~~ 끌고 가야 돈벌이가 됩니다.
보험료, 프로그램 사용료, 페널티 등등...
오더 본연의 수수료 수입이 주가 아니기 때문에(대부분의 업체들에게)
오더의 적정 가격 유지는 저 멀리 모른 체 할 수 있는거죠.
(어쩔 수 없는) 전업이신 분들은
아무리 시스템이 경력자들에게는 개악이 되고..
경력자와 신입의 (수입) 차이가 점점 줄어들어도..
발을 빼지 못하는 상황이죠.
피크 시간대에
눈알 빠지게 오더 창을 보고
출발지, 착지, 가격에 대한 순간적인 판단과..
기기 조작 능력을 포함한 빠른 동작..
이걸 견디고 계속 남아 있을 초보분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불법 자동플 방지
근거리 배차로 인한
빠른 서비스 및 기사분들 수익 증대 등등의...
어떤 핑계를 대더라
그 속내는.....
전국민 대리기사화를 통한
걔네들의 수익 증대가 주된 목적이 아닐까요?
p.s.
로쥐 자동 배차를 통한
사용료 (여러 그룹 동시 사용자 증가) 수익 증대는 있었지만..
아주 짭짤할 수도 있는 페널티 수입의 감소가 못내 아쉬워서
그놈도 잡아 묵으려는^^ 시스템 변경이겠죠.
첫댓글 음...
글 잘 읽었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