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와버려서 엔슬림 가다가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2시간만에...
웬만하면 가겠구만 제 앞에서 차 바퀴들이 방향 못 잡는거 보니까 엄청 겁나서 차 휙 돌려서 집으로 왔습니다.
어제 헬스클럽 등록하고 어제 50분 런닝머신과 20분 스테퍼,
오늘 집에 오자마자 차 팽개쳐두고 뛰어가서 런닝머신 55분 걷고 왔습니다.
체중은 수술 전보다 0.5kg 정도 늘은 상태고요,
윗배는 딱딱하고, 아랫배는 엄청스리 부워서 한아름이고요.. (이 한아름의 아랫배는 언제쯤 사라질까요?)
오늘 관리 못 받아서 걱정되요. 괜찮겠죠?
많이 움직이거나 운동하면 덜 아픈거 같은데, 가만히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애고고고... 아파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팔지흡때보다 견딜만 합니다.
BUT 이제부터 진짜 붓고 아프고 이번 주말이 힘든걸까요?
다음주 화요일에 뵐께요. 그리고 다음주 금요일도 10시반으로 예약부탁드릴께요.
주말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힘을 주세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한여름님^-^ 아까 전화주셨을 때 제가 받았었어요~ 오늘은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교통이 거의 마비가 된듯... ㅠㅠ 대신 집에서 마사지하면서 잘 쓸어주시구, 스트레칭 해주시고 하시면 괜찮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0^
부어있는 배 때문에 걱정이 많으실텐데.. 주말엔 좀 불편하실거예요.. 에궁.. 보통 2주 전후로 해서 붓기는 전처럼 거의 빠지구, 2주가 지난 시점에서는 계속해서 붓기가 없어지고.. 예쁜 라인이 만들어진답니다. 이 부분은 한여름님께서도 이건 잘 알고계신 사항이시죠? ㅎㅎ 그러니 넘 걱정마시구~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하셔요^-^ 그럼. 주말 잘 보내시고~ 화요일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