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프로그램을 완전 종료하신 뒤 재실행 시에도 지속 발생할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오류 메시지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첨부가 필요한 파일 1. 관련 오류 문구 및 오류 화면 스크린샷 파일 2. 런처 Log 압축 파일 - 아래 경로에서 오류가 발생할 당시의 Log 파일들을 압축하여 첨부 - 기본경로 : 내PC → 로컬 디스크(C:) → kakaogames → umamusume → logs 폴더 - 또는 UMMS_Launcher를 설치한 폴더 내 logs 폴더 3. 사용중인 백신 프로그램 종류
■ 스크린샷 촬영 방법 (오류화면) 1. 키보드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2. 그림판에서 Ctrl+V (붙여넣기) → 저장하기 → 원하는 저장 위치 선택 후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첨부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첫댓글 umamusume.exe 말고 UMMS_Launcher.exe를 실행해 보세요
저도 동일한 증상인데 UMMS_Launcher.exe 실행해도 안되더라구요... 처음에 무슨 드라이버 로드가 안된다고 뜨다가 그뒤로는 안뜨고 실행조차 안되요... ㅠ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프로그램을 완전 종료하신 뒤 재실행 시에도 지속 발생할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오류 메시지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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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련 오류 문구 및 오류 화면 스크린샷 파일
2. 런처 Log 압축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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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경로 : 내PC → 로컬 디스크(C:) → kakaogames → umamusume → logs 폴더
- 또는 UMMS_Launcher를 설치한 폴더 내 logs 폴더
3. 사용중인 백신 프로그램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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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키보드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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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저장된 파일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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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모음: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