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이게 잘하는 짓인지 모르겟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한방..적성에도 안맞고..
도무지 학교에서 가르치는 뜬구름 잡는 수업이 귀에 들어오질 않는다..
서울살다 지방내려와서 학교 처댕기는 것도 넘 힘들고...
같은 학교 다니는 얘들 수준이 전부...알지?
더군다나 우석대 다닌다 그러면 진짜 10에 10명 다 모른다..
어떤놈은 우석대가 전문대인지 암...ㅅㅂ
각설하고..이번에 건축학과 갈려고 준비중이고 몰래 재수중이다.
일단 수시모집에 지원할 생각인데 서울대랑 홍익대 두군데만 쓸 생각이거든?
내가 내신이 좀 안좋아서 수시는 별로 가능성을 두지 않고 있지만..
암튼 정시에 가군 홍익대, 나군 서울대 딱 두군데만 낼 생각임...
이건 나중 얘기긴 한데..
서울대 건축 붙음 바로 갈 생각이고...설대 떨어지면 홍대는 가야할 지 고민..
홍익대가 건축으로 명문이긴 한데..우석대 다니다 보니 같은 학교 학우들이
병신인게 맘에 안들어서..홍대도 건축이 특별히 좋으니 그런 느낌을 또 받기 싫어서..
암튼 고민이다 ㅇㅇ 훌리들의 고견을 듣고 싶구나 (의견 작성시 정시 3승 예상 ㅇㅇ)
첫댓글 한의학이 니 적성이 아니고 건축이 적성이라면 당연히 홍익 붙더라도 홍익대를 가야지.. 기분따라 대학갈래? 적성,대학(과)레벨 을 보고 가야지
근데 우석대한의대 정도면 지금부터 공부해도 설건 홍건가는데 그렇게 아주 힘들거같진않은데? 굳이 수시를 노리는 이유가? 암튼 근데 홍건이면 걍가도상관없다고봄 우석대처럼 그럴일은없을거에여ㅋ
2222
라고 홍대 훌리가 말합니다
연대건축은 고려안하냐? 홍대건축보다 낫다 현시점에서는
훌들 답글 달아줘서 ㄳ 서울대랑 홍대랑 둘다 탐방했었는데 서울대는 시설도 좋고 뭐 굿이고 학교가 큰게 오히려 흠인듯 ㅋ...홍대는 시설은 좀 별론데 뭔가 활발하고 학교에서 지원을 많이 해주는 분위기랄까? 건물 10층짜리 통째로 쓰고..공모전 입상 이런거 많고..
어차피 건축할거 지대로 하고 싶어서 연대랑 고대는 생각 안하고 있어. 주변에 아시는 건축가 한분이 계시는데 그분이 서울대랑 홍대 왠만한 둘중에 하나 가라고 하시더군..그런거도 크게 작용하고..근데 요새 연대건축이 좋냐?
「어차피 건축할거 지대로 하고 싶어서」개간지네 ㅋㅋㅋ
홍대 건축은 나름 자부심이라도 있지 ... 연건 고건은 맨날 서울대한테 치일꺼 같은데? .... 내신 좋으면 좀 더 열심히 해서 서울대 뚫으셈 460점이면 떡침. 아니면 홍대 추천.
ㅄ 그러게 뭣하러 한의대를 와서는 ㅋㅋㅋㅋ
연대랑 고대는 네임빨이고. 전통적으로 설대는 그냥 짱이고. 설계는 홍익이 유명하고 시공은 한양이 유명해.. 뭐 보통 건축에 꿈을 가지면 설계쪽이니깐 설대나 홍대 가는게 좋을것 같다. 아웃풋빵빵하니깐..
지방한정도였으면 설건축 갈수있을듯.... ㅅㄱ하셈^^
그래 설건축가라 ㄱㄱ
야 니가 그러면 지금 서강경->지방한의대 반수하는 나는 뭐가 되냐...
구시대 유물
고승덕눈깔 너 이과로 수능치냐???
홍대건축 다군있지않나? 연/설/홍 쓰셈..가나다로.... 한의대 미래는..안습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