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히든싱어2'에 전격 출연한다.
10월3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오는 11월 초 JTBC '히든싱어2'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2008년 EP 앨범 '로스트 앤 파운드'로 데뷔한 아이유는 '마쉬멜로우' '좋은 날' '잔소리' '나만 몰랐던 이야기' 등을 히트시켰으며 최근 정규앨범을 들고 컴백, '분홍신'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로써 '히든싱어2'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휘성, 윤도현, 아이유라는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아이유는 '히든싱어' 사상 최연소 원조 가수로 기록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든싱어2' 아이유 편 방송일은 미정이며 오는 11월 2일엔 김범수 편이 방송된다.
한편 원조가수인 신승훈과 조성모의 연이은 탈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히든싱어2'는 지난 10월12일 첫방송을 시작해 1회 임창정 편 3.7%(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 2회 신승훈 편 4.6%, 3회 조성모 편 5.4%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빠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ㅋㅋㅋㅋ여기 데뷔한지오래된 레전드가수가 나오라는 조항같은거없잖아 ㅠㅠ그리고 이거 pd가 섭외하고싶다고 계속 그랬던거야 스케줄안맞는데도겨우 촬영하는건데..이러면..쫌 그렇다..
그리고 pd가 앞서 말했듯이 전세대를 아우르는 그런 프로 만들고 싶다고 했는데 어린 학생들은 아이유 보는게 더 맞을 수 도 있다고 생각해 그놈의 급급급 ..어휴
이글보니까 예전에 나가수에서 옥주현나온다고 무차별 폭격 반대한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급타령ㅋ 종편이ㅋ
뭔 급타령이야 나가수도 아니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