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과 신뢰를 무기처럼 보여 주었던 지난날을 보면서 박후보님을 지지하게 되었습니다.
정도의 길을 걷다보면 KBS 9시 40분 드라마처럼 대왕의 꿈은 실현 되리라 봅니다.
지금까지 살았던 모습대로 원칙과 신뢰로 정도의 길을 걸으십시요....
야권후보가 결정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너무 그쪽만 집착하다 보면 정신이 혼미하여 마음이 급해 질수 있습니다. 너무 지지율에 집착도 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총선때와 같이 참신한 인물로 조직을 개편하고 제주에서 서울까지 전국방방곡곡을 누비면서 서민의 아픔과 증산층의 딜레마를 가슴속으로 느껴 보시는 국민 한마음 운동에 불을 지펴주셨으면 합니다. 대통합의 길은 바로 국민 한사람 한사람의 마음이 박후보님과 함께 할수 있는 감동의 물결이라고 보여집니다.
세종대왕처럼 선덕여왕처럼 민생을 챙기다 보면 마음의 문이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매달리고 현재에 붙잡혀 있다면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문재인후보와 안철수후보간에 싸워서 단일화가 되든 가위 바위 보로 되든 그쪽에 눈을 돌리지 말고 오로지 정도의 길로 국민 사랑 실천운동에 매진하여 주십시요... 국민을 사랑하고 국민과 한마음 되면 더이상 무엇이 필요하겠습니까...
후보님!! 노무현 대통령같이 모닥불 타듯 대통령이 되는 시대는 그때 뿐입니다. 국민들은 더이상 그길을 선택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문재인, 안철수 후보가 바로 또 다시 그때를 연상하며 기회로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두번은 속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누군가 한명은 마라톤처럼 피스 메이커 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거기에 집착하지 마시고 앞을 향해 소처럼 뉘엿뉘엿 가십시요... 소박하면서 정직하게 ........ 거기에 답이 있습니다. 박근혜 후보님 소처럼 땀흘리는 사람이 성공하는 나라를 반드시 만들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다음 좌빨 소굴에서 수시로 들러서 하는 중입니다 ^^ 모두 열심히 합시다!! 좌파, 남파 간첩들 온라인 행패에 대항하여 싸웁시다!!
조토마나 아고라 같은 정치커뮤니티에서 수고해주시는 것도 좋지만...그런 곳은 항상 가는 사람들만 가는 그들만의 리그라 ...
네이버 뉴스 기사 댓글이나...다음 뉴스기사 댓글 이렇게 집중해서 하는게 좋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이 드는데..
제가 잘못 생각하는 것일수도 있지만요
저는 아고라 잘 안가고 포털 메인에 뜨는 기사들 위주로 가요. 박근혜님과 다른 야권 후보들 기사요. 영상 포토 뉴스 게시판 생겼으니 거기서 뉴스 올리면 주소 타고 가서 댓글, 찬반 투표 하는거 좋을거 같아요. 활용합시다
그리고 올려주신 제목에 공감하면서 추천한방
아주 싸가지가 없는 것들 입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