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경기는 계산 안된 것 같고요.
아메리칸리그는 방어율 부분이야 앞으로 중반까지 지켜봐야하고 (올라갈 애들은 올라감. 방어율 UTU이론)
다승부분은 템파테이의 프라이스와 쉴즈가 각각 4승1패, 4승. 콩사스의 달빛과 로스가 각각 4승 0패. 클블의 데릭로우가 4승 1패입니다. (콩사스는 바로 밑에 3승 투수가 또 둘이나 있습니다. ㅋㅋ)
삼진 부분은 킹 펠릭스가 앞서가지만 (ㅠㅠ 펠릭스찡...) 사바뚱, 위버, 벌랜더, 달빛, 피비까지 추격중.
세이브는 클리블랜드 페레즈, 볼티모어 짐존슨, 템파테이 로드니, 시애틀 브랜드 리그가 7세이브인데 페레즈가 방어율이 많이 높군요. 무려 4.00에 육박하고 반면 짐 존슨은 0입니다.
타자부분의 타율은 오티즈 혼자 아직 4할이고 3할 9푼에 해밀턴, 3할 8푼에 회춘지터, 시카고W의 코너코가 뒤따르고 있습니다.
홈런은 종종 동영상 올라오지만 해밀턴이 9개로 1등이고 그 뒤로 양키스의 그랜더슨이 8개, 토론토의 엔카나시온이 8개.
그리고 카브레라, 나폴리 각각 7개로 추격중입니다.
안타는 회춘지터가 1등 먹고 있군요. 타점역시 해밀턴이 25점으로 1등, 양키스의 닉 스위셔가 23점으로 2등.
그 뒤로 역시 엔카나시온,오티스, 카브레라 뒤따르고 있음. ㅋㅋ
내셔널 리그 쪽을 보자면 방어율은 역시 UTU이론에 따라 기다려야하고
다승부분은 샌프의 붐거너가 4승 1패, 세인트루이스의 린과 로시가 각각 4승 0패입니다.
삼진부분은 컵스의 맷 가자가 1등, 워싱턴의 곤잘레스와 스트버그가 34개로 바짝 추격중. 그 뒤로 필리의 월리, 해멀스 마이애미 산체스 쭉쭉 추격중.
세이브부분은 애틀란타 킴브렐과 필리의 파펠본이 각각 8세이브로 1등인데 킴브렐이 방어율 2점대에 비하면 파펠본이 아직 0.8로 0점대를 유지중입니다.
그리고 타격 쫌을 보자면
닭치고 맷 캠프
이상 끗 ㅋ
첫댓글 맷 캠프 ㅎㄷㄷ;;
캠뷔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ㅎㄷㄷㄷㄷㄷㄷ
켐프는 이제 명실상부 괴물이 되어버렸네요...ㅋㅋ 오버페이니 뭐니 말이 많았지만 이런 모습이면 연봉값 제대로 하는 거죠...
켐프는 언더페이죠.. 필더, 푸홀 등이 받은 계약에 비하면 확실히 언더페이입니다.
홈런이 12개인데 타점이 25라........... 영양가 있는 홈런이었는지 의심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양가는 이디어가 차라리 나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내기 홈런도 치는 캠뷔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김선두 모드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범크라이가 벌써 4승 ㅜㅜㅜㅜ
맷 켐프는 리한나에게 화풀이하나요... 이건 뭐 MVP 내놔라 이거군요.
캠프 ;;;
캠프 ㄷㄷ
다저스 요즘 너무 잘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