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진상손님과 감정노동자( feat. 직원을 존중하는 올바른 기업)
고양이 좋고 무서워 추천 2 조회 4,568 13.10.30 16:30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3.10.30 16:46

    하....내이야기다 손님들앞에서 네^^고갱님하다가 뒤에가면 씨방씨발 했는데 아오 아줌마 손님들은 안왔으면좋겠음

  • 맞아 아줌마씨발년들ㅋㅋㅋㅋ
    줄도안서고 지맘대로안되면
    존나지랄해 할인같은것도
    빵존나삿다고 할인해달래
    거지같은년들같애ㅋㅋ존나커피
    사고 맨날종이컵달라고안된다하면
    종이컵안준다고지랄도그런개지랄이없음

  • 완전 나다 욕이 존나 입에 착달라붙어버려서 이젠 아무렇지도 않게 나와버려 물론 악의가 있는건 아니지만 입이 걸레되버렸다ㅜㅜㅜㅜㅜㅜㅜ

  • 13.10.30 16:36

    대접받고 싶으면 대접할줄 알아야지...정말 저런 진상들 내눈앞에 나타나면 난 직원 대신해서 대판 싸울거야

  • 13.10.30 16:36

    몇년전에 받은 전화인데 상품 불량도 아닌데 불량이라고 개 진상을 피우며 짜증내길래 화내지마시고 차근차근얘기해주세요라고 했더니
    이런거 다 받아주는게 니네들이 하는일이라고 했던 그고객님...
    덕분에 나는 그렇게 살지 말아야지.. 하면서 살고 있다.

  • 13.10.30 16:37

    내 희망직군이 서비스업인데 참..주변보면 손님때문에 그만두는게 아니고 회사때문에 그만둠ㅋㅋ1을주고 10을 요구하니ㅡㅡ

  • 13.10.30 16:39

    나도 이중인격같아 존나 싫어!!!ㅗㅗㅗ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3.10.31 07:25

    그게왜진상이야..?

  • 13.10.30 16:41

    현대카드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진상떠는 손님있으면 고객님 끊겠습니다~ 하고 끊어도 된다며
    그러고 나서 진상전화가 꽤 줄었다고 하든데

  • 13.10.30 20:23

    헐 여시 고생 많다ㅠㅠ 세상에 다시 없을 씹쌔끼를 만났구나 ㅠㅠ
    나도 욕 전화 받아볼 만큼 받아봤는데 익숙해지지가 않더라 찌밤 내 잘못도 아니고

  • 13.10.30 16:42

    콜센터 경력자 8년차에요^^ 나한테 너희엄만 널 욕먹는 쓰레기통으로 낳았다고 한 70년생 씹또라이야 널위한 기사다^^ 나버고 초등학교는 나왔냐고한 개늠아 나 대학도 나왔다 내 보지에 니 좆 박으러 온다는 변태야 난 박을꺼면 너네 마누라한테 박아라 칼가지고 나 찔러 죽이러 온나는 사이코패스야 왜안오니 온다고 한지 벌써 5년째구나 언제올꺼니 어서 오려무나 나한테 여자따위한 통화 안한다고 한 고딩아 대학은 갔니? 여자따위와 말도 안하는데 여친은 사귈수 있겠니?ㅎㅎㅎㅎ 아 오늘도 상큼하게 욕먹고 좀있음 퇴근하겠네 ㅎㅎㅎ

  • 13.10.30 16:43

    하...나 통신사 고객센터 상담원인데
    진짜 어이없는걸로 꼬투리 잡는 고객들많아
    한번은 술취한놈이 저나했는데
    내가 말을 못알아들었다고 근 20분동안
    온갖 폭언에 쌍욕에..상위자가 전화주니까 꼬리내리더라
    자기가 쓰는만큼 요금 나오는건데
    100원에 목숨걸고 아주 상담원을 죽일듯이 욕하고..
    아직도 퇴근하려면 한참 남았는데 겁난다
    난 아웃바운드부서로 갔지만
    가끔 인바운드 콜 밀리면 대타로 해주는데
    온갖 욕을 다 듣지 시발 누군 욕못해서 못하나 개새끼야

  • 13.10.30 16:43

    서비스직 일할땐 술도 엄청 마셨지... 휴... 말 이쁘게 하는 사람한테 더 잘해주게됨. 단골이라도 트집잡는 단골은 그냥 안왔음 좋겠음.

  • 13.10.30 16:50

    진심 일하면서 전화받는데 세상에는 멀쩡한사람보다 개또라이들이 더 많음..

  • 13.10.30 17:05

    진심ㅋㅋㅋㅋㅋㅋ이중인격 됨. 진짜 성격 파탄나는 기분... 짐승같이 울부짖고 소리지르고 싶음... 진짜 친구한테 전화해서 잠깐 내말좀 들어달라고 씨발씨발을 존나 수도없이 외친적도 있음..

  • 손님은 왕! 우리나라는 서비스 정신이 잘못 시작되거 같음...... 무슨 주인과 노예관계 같아;;;;;;;; 내가 오너되면 직원들 지원 빵빵하게 해주고싶다....

  • 13.10.30 17:17

    사우스웨스트 사는 뛰어난 비즈니스 전략으로도 마케팅, 전략경영 수업등에서 많은 예시가 되는데, 이런 점에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구나. 나도 고기집 알바할 때 스트레스 받고 그랫는데... 리플이나 본문 내용 보니까 내가 받은 스트레스는 아무것도 아니구나 ㄷㄷ;; 아무튼 ㅠㅠㅠㅠ 고생하는 여시들 힘내

  • 작성자 13.10.30 17:23

    ㄱㅆ 나도 사실 전략경영시간에 듣고 여시에 쓰면 좋을것같아서 글썼어 ㅋㅋㅋ 안녕경영여시~

  • 13.10.30 17:21

    롯데시방.....좀배워라 ㅡㅡ

  • 13.10.30 1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고객한테 뭐 쪼금이라도 책잡히면 모든걸 상담원한테 돌려버리는 우리나라 기업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슬프다

  • 웃음을파는 일이라고?미친ㅈㄹ하고있네 나는 빵파는 사람이지 웃음파는사람아니다

  • 13.10.30 19:57

    진짜...쌍욕하고 소리지르고 손가락질하고...무섭다무서워

  • 나파바직영직원인데 씨발 진짜할말많다ㅜㅜㅜㅜ
    빵손으로잡는거말해도죄송하다고
    말해야되고 진심ㅜㅜ 아저씨들 빵던지면서 존나반말쳐 나도욕하고
    반말 하고싶다ㅋㅋ진심 빵으로
    존나때리고싶다

  • 13.10.30 21:32

    용용죽겠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10.30 21:37

    에구ㅠㅠㅠ 언니 힘내ㅠㅠ 진상들때문에 애먼사람 힘들고ㅠㅠ

  • 13.10.30 23:04

    와...진짜 서비스업은 별의별소리 다듣지...진짜 서러워

  • 우리나라가 서비스직에 대한 질을 잘못들여놨음 이제 바로잡으려고 하면 시간과 예산이 엄청 들어갈텐데.. 콜센터에서 일하는 나는 오늘도 한숨만 늘어갑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13.10.31 01:45

    우리엄마도 마트지하에서 일하는데 다행히도 좋은분들이랑 일해가지고 괜찮은데 손님중에 썅년썅놈 진짜 많음. 일하는 아주머니들 울고 자살하고 한두명이 아님 진짜로...

  • 13.10.31 02:50

    진짜 면세점다닐때 존나힘들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인들은 그래도 친절한편인데 중국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밤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10.31 16:15

    헐 어떤쓰레기

  • 13.11.01 00:50

    헐...감동이다....ㅠㅠㅠㅠ저런 기업이 많았음좋겠어ㅓ

  • 14.01.11 23:59

    미래에서 왔어ㅋ공감되가지구 너구리굴매표했는데 진상도 정말..
    줄세운다고 먹던 샌드위치 던지는사람도 봤고 할인못받았다고 3달지나서 환불하는 사람 자기가 왜 카드실적이 모자르냐며 쌍욕에 카드사까지 안내해야하는 사람도 부지기수였지..근데 웃긴건 손님이 잘못해도 다 내잘못 다들어준다는거야
    뺨을 맞아도 돈을 덜내도 다내잘못^^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