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이번에 청주여교로 접수를 하러 직접 가보니 시간이 만만치 않게 걸린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시험당일날 새벽에 아무리 서둘러도 좀 무리일것 같아서 전날 근처 찜질방 같은 곳에서 자려고 합니다.
역근처에는 여관같은 것 밖에 못본 것 같고, 가경터미널 근처에 스파~~ 어쩌구 적힌곳이 있긴 하던데..
그곳이 찜질방인가요 ?
아무래도 여자혼자 자는 거라.. 여관이나 모텔은 좀 무섭습니다.
조치원 역근처나 가경터미널 근처에 찜질방이 있으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시험전날 찜질방에서 주무시면 좀 피곤하지 않을까요... 찜질방이 편하게 잘수있는곳도 아니고 시끄러워서 일찍잘수도 없을텐데 그냥 교도소에 사정말씀드리고 사방하나 배정받아 교도소에서 주무시고 시험보는게 어떨지..
교도소에 사정을 말씀하셔서도 수험생분들에게 제공될 숙박시설은 없습니다. 근처 모텔같은 데는 혼자 주무시기 오히려 더 부담스럽고 그러니 깨끗한 시설의 찜질방을 이용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조치원에서 청주여소를 가기 위해 시내버스가 조치원에서 5분에 한대씩 역 바로 앞에서 있습니다. 그걸 타시면 가경터미널이란 곳에서 내리시면 그곳에 큰 찜질방이 있습니다. 아침에 그곳에서 버스를 다시 타고 여소로 가시면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청주여교 근처 분평동에 은싸우나, 청주온천.. 두 군데가 있습니다. 아침에 걸어와도 20분 안으로 걸리고.. 택시타시면 더 빨리 오실 수 있습니다. 청주온천이 시설도 더 좋고 물도 좋아요 ㅋ;; 근데 찜질값이 7천원..으로 더 비싸요..
솔직히 1년에 한번 중요한시험을 치르는데 모텔비를 아까워 하시나요... 어차피 하루전에 가서 책도 좀 봐야할텐데 여관이나 모텔이 났지요... 이런걸로 돈아끼지 맙시다...ㅠㅠ
벌써 시험장소 발표하였나요, 시험은 인근 지역 학교에서 실시하지만 교통, 숙박편은 그 때 결정하시는 것이 나을 듯한데요
가경터미널 근처에 찜질방이 있다니 그곳으로 가면 되겠네요 .ㅋ 답글달아주신분 모두 감사합니다.^^*
찜질방에서 자고나면 머리만 무겁던데..
독서실 있으면 하루 끊고 주무시는 것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