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아마 근처 제국에 범죄조직특성가지고있는 곳이 있거나 편의 관리가 안되 안정도가 떨어져 행복도가 바닥이랑 키스하면서 범죄율이 올랐을껍니다. 편의가 부족하다면 우선 편의를 올리시고 편의가 양수인대도 범죄가 있다면 경찰서를 범죄제국이 있다면 더 많은 경찰서를 지어주시면 됩니다
범죄지사가 너무 멀리있거나, 국력이 안되는 등 손볼 여력이 없고, 범죄율이 이미 손 쓸 도리 없이 치솟아서 안정도가 망한 상태라면 행성 결정으로 계엄령 찍어서 안정도를 유지하는것도 좋습니다.
계엄령(영향력 25소모)을 찍으면 군인 직업 2개가 열리면서 군인직업 1당 안정도를 5주는데, 요새를 추가적으로 4개만 더 지어주면 군인만으로 안정도가 +90 되어서 반란등의 이벤트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단 계엄령 시행시 자체적으로 자원 생산 -33% 및 인구성장률 -50%가 되는데, 자원생산은 높은 안정도로 커버 가능하고 (안정도 100%일때 자원생산 +30%가 되어서 실질 자원생산은 -3%) 인구 성장률은... 뭐 어쩔 수 없습니다 ㅎㅎ;;
편의와 범죄감소율은 행성수도건물로 충분히 커버가능해 집니다. 그래도 모자라거나, 질문글 올려주신 상황처럼 범죄지사가 설립되면 경찰서 지어주시면 되고, 편의가 너무 -라서 안정도가 떨어지는 행성일때는 공연장이나 유전자병원 지어주면 좋습니다.
희귀기술로 형벌식민지 기술 개발하면 하나의 행성을 옛날 영국에서 호주를 유배지로 썼던것 처럼, 행성크기가 15이상 되는 행성에다가 형벌식민지 설립이 가능해지는데, 그 행성에 범죄율이 +100%가 되는 대신에, 제국의 다른 모든 행성 범죄율이 -25% 보너스를 받습니다 .
비슷한 기술로 휴양행성이 있는데, 이건 하나의 행성 개발을 포기하는 대신에 다른 모든 행성의 편의생산량을 +15% 해줍니다.
예술가 엔클레이브에게서 살수 있는 골동품 (600에너지)로 개별 행성당 편의생산 +15% 늘려줄수도 있습니다. (최대 6개)
범죄기업은한테 몰수명분으로 전쟁걸어서 이기면 시험뿐인세계님 영토에 설치된 지사당 에너지 1000 받고 지사 철거됩니다. 져도 지사는 없어지는데 대신 지사당 에너지 1000 내야될겁니다. 휴전중에는 지사 못설치하는데 휴전기간 끝나면 또 설치할겁니다.무력으로없애는게 제일 속편하더군요. 그리고 아콜로지는 산업지구때문에 별 매리트 없어요
첫댓글 아마 근처 제국에 범죄조직특성가지고있는 곳이 있거나 편의 관리가 안되 안정도가 떨어져 행복도가 바닥이랑 키스하면서 범죄율이 올랐을껍니다. 편의가 부족하다면 우선 편의를 올리시고 편의가 양수인대도 범죄가 있다면 경찰서를 범죄제국이 있다면 더 많은 경찰서를 지어주시면 됩니다
지금 보니까 기업이 지사를 세운 행성에서만 범죄가 날뛰네요
기업지사 처리하는 방법은 없나요?
@시험뿐인세계 경찰서를 지어서 범죄를 0으로 만들면 이밴트로 지사가 여기서 장사못한다 하고 철수합니다. 아니면 전쟁을 통해 지사를 철수시킬수도 있있고요
@레바이노 이밴트는 랜덤으로 뜨니 좀 오래걸릴수도 있습니다
@레바이노 와... 이건쫌
@시험뿐인세계 아니면 제국을 우주에서 있던것으로 만드셔도 됩니다. 국력이 되시면 말이죠
범죄제국때문에 문제라면 군사력 말고는 확실한 방법이 없습니다.
씨를 뽑아 버리셔야
범죄지사가 너무 멀리있거나, 국력이 안되는 등 손볼 여력이 없고, 범죄율이 이미 손 쓸 도리 없이 치솟아서 안정도가 망한 상태라면
행성 결정으로 계엄령 찍어서 안정도를 유지하는것도 좋습니다.
계엄령(영향력 25소모)을 찍으면 군인 직업 2개가 열리면서 군인직업 1당 안정도를 5주는데, 요새를 추가적으로 4개만 더 지어주면 군인만으로 안정도가 +90 되어서 반란등의 이벤트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단 계엄령 시행시 자체적으로 자원 생산 -33% 및 인구성장률 -50%가 되는데, 자원생산은 높은 안정도로 커버 가능하고 (안정도 100%일때 자원생산 +30%가 되어서 실질 자원생산은 -3%) 인구 성장률은... 뭐 어쩔 수 없습니다 ㅎㅎ;;
편의와 범죄감소율은 행성수도건물로 충분히 커버가능해 집니다.
그래도 모자라거나, 질문글 올려주신 상황처럼 범죄지사가 설립되면 경찰서 지어주시면 되고,
편의가 너무 -라서 안정도가 떨어지는 행성일때는 공연장이나 유전자병원 지어주면 좋습니다.
희귀기술로 형벌식민지 기술 개발하면 하나의 행성을 옛날 영국에서 호주를 유배지로 썼던것 처럼, 행성크기가 15이상 되는 행성에다가 형벌식민지 설립이 가능해지는데,
그 행성에 범죄율이 +100%가 되는 대신에, 제국의 다른 모든 행성 범죄율이 -25% 보너스를 받습니다 .
비슷한 기술로 휴양행성이 있는데, 이건 하나의 행성 개발을 포기하는 대신에 다른 모든 행성의 편의생산량을 +15% 해줍니다.
예술가 엔클레이브에게서 살수 있는 골동품 (600에너지)로 개별 행성당 편의생산 +15% 늘려줄수도 있습니다. (최대 6개)
거대구조물 중에서 거대 예술건축물도 제국 편의 생산량을 최대 +20%까지 해줍니다.
요정도만 알고 계셔도 편의 수급은 넉넉해질겁니다 ㅎㅎ
범죄기업은한테 몰수명분으로 전쟁걸어서 이기면 시험뿐인세계님 영토에 설치된 지사당 에너지 1000 받고 지사 철거됩니다. 져도 지사는 없어지는데 대신 지사당 에너지 1000 내야될겁니다. 휴전중에는 지사 못설치하는데 휴전기간 끝나면 또 설치할겁니다.무력으로없애는게 제일 속편하더군요. 그리고 아콜로지는 산업지구때문에 별 매리트 없어요
냥냥이 킹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