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10년이상 거주해야 하는데 지금은 전세로 있고요 아파트 가격이 너무 많이 뛰어서 지금이라도
집을 사야 하는것 아닌가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7곱살,3살 아이들이 있어서 학교도 가깝고 시장 마트도 있는 야음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는곳은 선암동이고요 야음동부아파트 24평을 생각중인데요 앞으로 10년이 지나도 팔때도 매리트가 있을지, 그리고 2008년 롯데캐슬이 들어오면 인근 아파트도 가격이 많이 뛸거라고 하는데 동부 아파트도 가격이 같이 오를까요.
그리고 2008년 되면 입주 하는 아파트 들이 많다는데 그때 되면 울산 집값도 안정되지 않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야음동부 생활하기 좋아 보입디다. 학교단지가 바로 옆이고 재래시장인 수암시장과 홈플러스도 지척이랍니다. 야음동..요즘 도로도 넓혀지고 학원들도 들어서기 시작하더군요. 글고 야음동부가 저평가 되어 있더니 얼마전부터 오름세 타기 시작하더군요.
답변감사합니다.
저 아는분도 거기 사시는데요 마트도 걸어서 갈정도고 시장도 가깝고..애들 학교도 그주변에 있으니 괜찮을것 같아요.
답변감사합니다. 역시 애들 생각하면 동부아파트가 좋은것 같군요
아마 그쪽 사시다가 다른데 가선 불편해서 못살겁니다. 우리 집사람은 다른데 절대 안간다네요..돈 벌어서 홈플 다갔다 주니..나원참..전 동부와 홈플 사이에 살거든요..우리 아이 둘다(중,초등)지척에 학교 다니고 있고..거짓말 쬐끔만 보태면 비오면 비 안맞고 학교에 간답니다. 직장이 어디건 통근버스 다 지나가죠...신선산과 더불어 선암수변공원등...일단 오세요..
답변감사합니다. 동부아파트 사시는 분인가본데요 24평 요즘 매매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아세요?
답변감사합니다. 요세 24평 매매가 아세요?부동산 사이트에 나온 것보다는 비싼가요?
답변감사합니다. 동부아파트 사시나바요 혹시 24평 매매가 알수 있을까요? 부동산 사이트 가격은 믿을수 없다는데 부동산 사이트보다 1-2천 정도 더 주어야 하는지요?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동부아파트 요사이 매매가 많이 올랐습니다. 지은지 꽤 오래 된 건 아시지요. 제가 알고 있기론 13 ~ 14 년 정도인 걸로 아는데요. 참고 하세요.
정확히 10년되었구요. 주변 여건 참 좋습니다. 단, 고등학교를 다른곳에 배정받는다면.. 무거동쪽이나... 애들 통학은 약간 좋지 않아요... 암턴 동부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