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변경 사항>
충성
이 기능은 ATTILA의 Religion과 ROME II의 문화 메카닉을 기반으로하지만, 게임 기간 및 게임 전반의 디자인에 더 잘 부합하기 위해 "Allegiance"로 재창조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 가능한 파벌은 그들 만의 Allegiance를 가지고 있으며, 작은 진영이 영국 왕국과 같은 Allegiances 그룹을 공유합니다.
충성도는 파벌 지도자 영향력의 현재 수준뿐만 아니라 특정 추종자와 특성 캐릭터가 가질 수있는
당신 주 (州)에있는 다른 Allegiances의 존재는 다른 Allegiances의 크기와 함께 비례하여 공공 질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세금으로 인한 효과는 공공 질서에 대한 기본 처벌이 줄어들도록 변경되었지만 각 세금 수준은 공공 질서에 대한 다른 Allegiances의 효과에 대한 증가하는 배분을 제공합니다.
정착지 점령으로 인한 공공 질서의 영향도 제거되었으므로 정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공공 질서는 한 지방에있는 여러 가지 충성도의 수준입니다. 전에 차례를 잃은 정착지를 되 찾으십시오. 공공 질서의 문제점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을 것입니다. 외국 영토에서 한 명을 깊이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충성도가 당신 자신의 것으로 옮겨 갈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당신의 파벌과 특정 사건의 캐릭터들은 또한 각 플레이어가 플레이 할 수있는 파벌의 내전 파에게 연결된 "Usurper"Allegiance를 전파 할 수 있습니다.
파벌 리더는 영향력이 너무 약해지면 위장자 충성을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
충성도 표시가 주 패널, 주정부 세부 정보 패널 및 전략 맵에 추가 된 필터에 추가되었습니다.
의사
새 HUD에있는 목표 버튼의 왼쪽에있는 Decrees라는 캠페인에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Warhammer II의 Rites 기능과 마찬가지로 Decrees 화면을 통해 플레이어는 4 개의 다른 법령 중 하나를 제정하여 여러 차례의 진영에 보너스를 줄 수 있습니다. 유닛 보충, 보너스 증가, 연구 속도 증가, 바이킹 해 왕의 원정 수행
각 진영의 법령 및 보너스의 전체 목록은 패치 노트의 잔액 변경 섹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각 법령은 금 제정에 비용이 부과되며, 파벌에 따라 파벌 지도자의 영향력이나 다른 요소들에 대한 비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법령을 제정하면 다시 할 수있을 때까지 모든 순서대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되며, 제정 된 법령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길어집니다.
의사 결정은 일정 수준의 건물 건설, 많은 전투에서 승리 또는 기술 연구와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에 몇 가지 이벤트 기반 메 커닉이이 시스템에 병합되었습니다. 서쪽 Seaxe를위한 Witan는 지금 그 (것)들을 위해 Decrees가 요구 된 무슨이다, 동일은 또한 Hoards와 Mierce 및 Tailtiu와 Mide의 박람회를 위해 진실하다
원정 여행은 Decrees 시스템에 통합되는 것과 함께 더 이상 부정적인 결과가없고 여행의 각 방향이 특정 보너스와 연관 될 수 있도록 재 작업되었습니다.
대서양에서 섬을 정착함으로써 얻은 농장 보너스를위한 섬 (이전의 북쪽)
무역 보너스를 얻으려는 Rus (동부)는 그들과 만나거나 위대한 강을 넘어서 땅을 넘어 여행했다.
Mainlaind (남동쪽) 마을을 데려가거나 사람들을 당신의 가신으로 삼아 보너스를 얻습니다.
급습에서 수입을 얻는 남쪽
이교도 왕들
우리가 믿는이 두 진영은 현재 기독교인이 아니기 때문에 Dyflin과 Sudreyar는 이제 "이교도 왕"이라는 새로운 효과 묶음으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유닛 보충 률과 유닛 사기에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또한 Usurper Allegiance
플레이어가 교회 건물에서 더 많은 지역을 정복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때 세 가지 선택 사항이있는 이벤트가 표시됩니다.
Stay Pagan 은 기존의 이교도 킹스 효과 번들을 더 낮은 보너스와 더 큰 벌칙을 생성하는이 번들로 대체합니다
Convert King 은 이교도 킹스 이펙트 번들을 새로운 턴으로 교체하고 다른 종족과의 외교 관계 보너스를 생성하고 파벌 리더의 영향력을 향상 시키지만 캐릭터 충성도를 낮 춥니 다.
Mass Convert 는 이교도 킹스 이펙트 번들을 다수의 턴 동안 지속되는 효과적 번들로 교체하고 효과의 역전을 생성하므로 사기와 유닛 보충에 대한 벌칙이지만 공공 질서에 대한 보너스
플레이어가 이교도를 선택하면 더 많은 교회 지역이 정복 / 건축 / 교회 개축 될 때 이벤트가 다시 나타납니다.
이 이벤트는 최대 다섯 번까지 나타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이단에 마지막으로 붙는 것을 선택한 경우 효과 번들이 영구 적용됩니다!
건물들
종교적인 것들을 제외한 모든 소규모 정착촌은 현재 4 급에서 나뉘어 지방을 전문화하는 방법을 더 많이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LEAD 사슬은 한 줄로 나뉘어 교회 수입에 보너스를주고, 다른 하나는 자원 생산과 산업 소득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주요 거주지의 경우 두 가지 새로운 체인이 모두 추가되었습니다. 상업 수입을위한 상거래 (MERCHANT) 및 산업 소득을위한 워크숍 (WORKSHOP)을 통해 주요 거주지에서 항상 해당 유형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Bullaun 사슬은 공공 질서와 명성에 보너스를주는 수도원 정착촌을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고유의 결제 체인 Grianan Ailech (에 추가 된 AILECH의 GRIANAN ), Achadh 보 ( ST CAINNECH의 수도원 ), 그리고 Hwitan Aerne ( ST RINGAN의 교회 )
Tintagol는 곡창 체인의 독특한 변형을 얻었다는 FOGOU의 체인
몇 가지 기존의 주요 결제 체인이 변경되었으며, 보너스와 구축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도구 체인은 구리, 철 또는 목재 건물이있는 주에서만 지어 질 수 있으며 해당 건물의 보너스에 초점을 맞 춥니 다.
TANNER 체인은 HUNTING 체인이있는 주에서만 지어 질 수 있습니다.
TITHE HALL 체인은 주 정교 또는 적어도 하나의 ABBEY 사슬을 소규모 정착지에두고있는 지역에만 지어 질 수 있으며 또한 지방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농가, 직쇄 또는 성지 체인이 있습니다. 건물은 그 사슬에서 식량 생산에 보너스를주고 또한 교회 소득에 보너스를줍니다.
다른 새로운 사슬도 주요 거주지에 추가되었는데 이는 한 지방에 다른 건물이 무엇인지에 달려있다.
CLOTH, POTTERY 또는 SALT 체인이있는 지방에만 건설 될 수있는 CRAFT MERCHANT 체인 및 해당 체인에 보너스를 제공하고 해당 지역의 산업 소득 보너스
WAREHOUSE 체인은 PORT 구축 체인 중 적어도 하나를 보유한 주에서만 지을 수 있으며 한 지방의 모든 PORT 구축 체인의 수입과 식량 생산을 향상시킵니다.
CHURCH CRAFT 체인은 주 정교 또는 적어도 하나의 ABBEY 사슬을 소규모 정착지에두고 주 내에 적어도 하나의 구리, 철 또는 나무 사슬을 가지고있는 지역에서만 건설 될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은 지방에있는 교회 소득에 대한 보너스뿐만 아니라 그 사슬에서 얻은 수입에 보너스를줍니다.
ARTISANS 체인은 GOLD, LEAD, SILVER 또는 TIN 체인이있는 지방에만 지어 질 수 있으며 해당 체인의 수입에 보너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의 상거래 수입에 보너스를줍니다.
부동산
현재 게임에는 여러 유형의 부동산이 있습니다.
APPLE ASH, FARM, HUNTING, ORCHARD 및 Pasteure 건물 체인에 의해 제공되는 농업 단지. 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벌 지도자에 의해 개최 됨
+1 영향
다른 캐릭터들에 의해 개최 됨
+1 영향
+1 충성도
-100 골드
ESTATES 빌딩 체인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단지. 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벌 지도자에 의해 개최 됨
+2 영향력
다른 캐릭터들에 의해 개최 됨
+1 영향
+2 충성도
-50 금
베네딕시 세베 (BENEDICTINE ABBEY), 셀리 드 애비 (CELI DE ABBEY), 애비 (ABBEY) 사슬에 의해 주어진 종교적 부동산. 그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벌 지도자에 의해 개최 됨
+2 파벌 충성
다른 캐릭터들에 의해 개최 됨
+1 영향
+1 충성도
에스테이트와 관련된 새로운 형질과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는 특정 유형의 에스테이트를 소유하고자하는 특성을 얻고, 그 욕망이 충족되지 않으면 충성도 패널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파벌 지도자보다 Estates를 더 많이 갖고 싶어 할 수도 있고, 예를 들어 하위 캐릭터보다 더 많이 가질 수도 있습니다.
형질이 줄 수있는 욕망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욕망을 원한다.
도당 지도자보다 적은 재산
장군들과 주지사들보다 에스테이트
욕망은 더 낮다.
더 많은 욕구
더 많은 열망을 가진 캐릭터보다 에스테이트를 더 원함
더 낮은 수준의 캐릭터보다 Estates가 더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파벌 지도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보다 에스테이트
더 젊은 캐릭터보다 에스테이트를 더 원합니다.
더 이상 재산을 원하지 않는다.
이러한 욕구를 제공하는 특성은 캐릭터가 생성되거나 각 턴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얻거나 플레이어가 캐릭터에게 에스테이트를 나누어주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것은 캐릭터와 에스테이트를 다루는 방법에 모든 접근법에 적합한 한 가지 크기가 훨씬 적다는 것과 특정 캐릭터의 욕구를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정치
진영 및 정치 UI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가장 현저하게 기록 및 통계 페이지가 병합되어 가계도 및 귀하의 진영에 대한 정보를 별도의 페이지로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요약 페이지에는 파벌 지도자, 외교 관계, 파벌 효과, 세계지도, 파벌 보너스 및 설명 정보가 표시됩니다.
패밀리 트리 페이지에는 패밀리 트리를 표시 할 수있는 공간이 더 있습니다. 왼쪽에있는 캐릭터 정보 패널 다시 작성하고 이제는 정치적 조치를 취할 수있는 곳입니다. 하단에있는 장군, 주지사, 정치가 및 가족을 보여주는 새 탭 회원
패밀리 트리 페이지에는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패밀리 트리가 커지면서 파벌의 리더와 직계 가족 만 표시 할 수있는 새로운 필터가 있습니다.
정치적 행동의 비용은 이제 당신의 진영의 명성 레벨에 비례합니다.
이것은 초기 게임에서 제어 할 수없는 상황을 방지하고 시도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커질수록 더 비싸게됩니다
정치적 행동의 결과와 효과가보다 깊이있게 조정되었습니다.
상속인으로 임명 된 사람을위한 왕좌에 대한 운명, 또는 예를 들어 결혼 한 경우 채프와 같은 특정 정치 활동에서 얻을 수있는 새로운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진영 역학
War Fervor가 제거되었습니다. 우리는이 기계공이 대부분의 시간 요소가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캠페인에 영향을 줄 때 그것은 종종 영웅주의, 합법성 등의 역학에 반대했습니다.
각 진영 그룹의 진영 정비공은 이제 메인 HUD 상단에 막대로 표시되어 플레이어는 각 레벨에서 얻을 수있는 보너스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은 이제 HUD 메인 캠페인에 바가 표시되어 다른 레벨에서도 보너스를 더 잘 보여줍니다.
이 메커니즘의 많은 효과가 업데이트되어 잔액 변경 섹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Cultural Equilibrium'요인은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잘 반영하기 위해 'Natural Decline'로 이름이 바뀌었고, 각 기계공의 선수 점수에 미치는 영향도 조정되었습니다.
새로운 기계공이 영국 왕국 - Burghal 시스템에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진영 세제 수준과 진영이 평화 상태에 있는지 또는 전쟁 상태에 있는지에 따라 보너스를줍니다.
Burghal 정비공의 주요 보너스 아래에서 세금 수준에 묶여
매우 낮은 세금 :
-50 % Fyrd 모자
낮은 세금 :
-25 % Fyrd 모자
+ 10 % 캠페인 이동 범위
개리슨 건물에 대해 -15 % 건설 비용
일반 세금 :
+ 15 % 캠페인 이동 범위
개리슨 건물에 대해 30 % 건설 비용
높은 세금 :
+ 25 % Fyrd 모자
+ 20 % 캠페인 이동 범위
개리슨 건물에 대해 60 % 건설 비용
매우 높은 세금 :
+ 50 % Fyrd 뚜껑
+ 25 % 캠페인 이동 범위
개리슨 건물에 대해 -100 % 건설 비용
각 단계는 파벌이 전쟁 중이거나 평화 상태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공공 질서 및 파벌 지도자의 영향력에 보너스 또는 페널티를 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평온한 세금이 매우 낮다는 것을 좋아하지만, 전쟁 중이라면 당신은 자신들을 보호하기에 충분하지 않아서 행복하지 않을까 우려합니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전쟁 중에도 높은 세금을 견뎌 낼 것입니다. 그러나 평화로운 사람이라면 그러한 세금에 만족할 수있는 강력한 왕이 될 것입니다
진영 특성
파벌 형질에 대한 많은 변화가 새로운 데 크리 스 정비공을 반영하고 또한 그들을 더 뚜렷하게하기위한 목표로 반영되었습니다. 진영 특성 변경 사항은 변경 사항 수가 많아서 잔액 변경 섹션에 표시됩니다.
용품
외국 토양 벌칙이 제거되었으므로 이제 각 자세에 공급 비용이 있으며 포위와 같은 특정 상황에서도 더 많은 물품이 소모됩니다.
긍정적 인 파벌 푸드의 보너스는 자체 또는 연합 지역의 군대에 적용되며,이 보너스의 가치는 새로운 방식의 보급품을 고려하여 조정되었습니다
즉, 당신의 진영이 긍정적 인 음식을 가지고 있고, 진영의 식량 수준이 군대가 얼마나 빨리 당신의 영토에서 보급품을 쌓아 올리 느냐에 큰 역할을한다면, 연합군 또는 가신 영토에서 더 이상 공급이 중단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AI 전투
인공 지능 힌트 선을 힐 타일로 복원하고 힌트 선의 인공 지능 사용을 향상시켜 플레이어에 너무 근접한 것을 선택하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자신의 움직임에 따라 군대를 재배치하는 데 올바르게 사용합니다.
인공 지능을 방어 할 때 인공 지능은 더 이상 자신의 입을 막을 수 없으며 이제는 정착지 방어에 적절하게 사용할 것입니다
해안 / 항구 폭행 전투에서 병력을 상륙 할 때 인공 지능 행동을 개선하여 더 많은 탈락 점을 사용합니다
AI는 주요 군대와 동시에 더 잘 도착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아웃 뱅킹 그룹을 보류 할 것입니다.
AI 기병대 사용 및 기병대 이동시기 개선
인공 지능 미사일 유닛의 목표 우선 순위가 향상되고 미사일 유닛을 훨씬 더 목표로 삼습니다.
AI가 사용하는 그룹 구성을 변경하여 행동 방식을보다 잘 연계시키고 공격받을 때 인접 부대를 다루는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버그 수정>
전투
우주선에서 내리는 군인이 명령을 내렸을 때 배가 내릴 것이고 우주선에 남아있는 병사들이 바다로 뛰어 올라 죽어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Steieford지도에서 포위탑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기병대의 기병 전투에서 애니메이션 문제를 일으킨 잘못된 마운트 애니메이션이있는 Eastmen 스카우트 및 Eastmen 해적단에 대한 수정
운동
AI는 최소한 3 유닛의 군대 만 모집하여 단 하나의 AI 군대 만 예방합니다
일부 저장 게임을로드 할 때 충돌이 발생했을 때의 문제 수정
거버너를 반복적으로 해고 / 고용함으로써 기술자의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버그 수정
특정 캐릭터가 순위를 얻는 문제가 수정되어 영웅심 점수가 감소했습니다.
소액 결제 문제를 자동 해결할 때의 문제 수정
새 버전을 조사한 후에는 공성전 장비의 이전 버전을 캠페인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착촌이 없을 때 마지막 장군을 해산하면 더 이상 자동 저장으로 인해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둔군 유닛은 더 이상 기술 잠금 해제 요구 사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창과 창 던지기 만있는 반란군을위한 수정
충성도가 0이거나 영향력이 0 인 캠페인의 일부 시작 캐릭터 및 아동을 수정했습니다.
UI
바다 지역 확대 / 축소 버튼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전투를 시작하기 직전에 이벤트 메시지 패널을 열면 발생할 수있는 고정 된 소프트 잠금
거버너 세부 정보를 여러 번 클릭하면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단축키를 사용하고 유닛 카드 위로 마우스를 올렸을 때 발생할 수있는 고정 된 충돌
유닛 교환 패널이 열려있는 동안 유닛 분리를 확인하면 충돌이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가 해상도를 변경하고 벤치 마크를 실행하면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문자 세부 정보 패널이 열린 상태에서 조정자를 지정할 때의 고정 충돌
레코드 / 주지사 및 부동산 페이지를보고 외교 화면을 열고 카메라를 움직일 때의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캐릭터가 암살당한 후 유닛을 교환 할 때 상속인으로 선언되면 고정 된 소프트 락
지방 선택 취소는 지역 패널을 선택 취소하고 지방을 다시 선택하면 지역 패널을 업데이트하는 대신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화면 맨 위에있는 알림 아이콘은 아무 것도 클릭하지 않고 나타나는 것보다 새로운 회전이 시작될 때 나타납니다.
플레이어가 경고 아이콘이 표시된 건물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툴팁이 커서에서 멈추는 문제 수정
<밸런스 변경>
전투
공성 탑과 수양의 속도 감소
병사가 공성 탑을 오르는 속도 감소
끓는 기름의 피해를 줄이고 더 일반적인 디버프를주기 위해 사기와 이동 속도의 접촉 페널티를 추가했습니다.
Eastmen 도끼 전사
비용이 45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유지 비용이 10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47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Eastmen Axemen
비용이 40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유지 보수가 115에서 13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버서커 (Eastmen)
비용이 1200에서 115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스트먼 챔피언
비용이 800에서 750으로 감소했습니다.
위대한 도끼 (Viking Sea Kings)
비용이 4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무기 손상 증가
이스트 먼 호스 맨
비용이 600에서 550으로 감소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33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사기가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Eastmen Hunters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Eastmen Javelinmen
탄약이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Eastmen Kerns
이동 속도 증가
긴 축 (Viking Sea Kings)
무기 손상 증가
Eastmen, Axemen에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비용이 50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유지 비용이 13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노르웨이 우편으로 Hersir
비용이 800에서 850으로 증가했습니다.
노르웨이 전사들
비용이 600에서 500으로 감소했습니다.
유지 비용이 175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36에서 32로 감소했습니다.
사기가 45에서 42로 감소했습니다.
Eastmen 해적
비용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28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스트먼 스카우트
비용이 300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실드 비 터스 (Viking Sea Kings)
비용이 950에서 100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스트먼 스피어 가드
비용이 850에서 95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스트 먼 우드 커튼
탄약이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
노먼 궁수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노먼 액스 레비
방어도 감소
노먼 액 세멘
사기가 28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노먼 발 병사들
비용이 800에서 850으로 증가했습니다.
Norman Levy Spearmen
방어도 감소
Norman Mailed Spearmen
비용이 65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
메인 보병
비용이 55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23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30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메인 워리어스
비용이 45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20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26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노먼 스피어 먼
사기가 28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웨일즈 기갑 된 도끼
비용이 60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Helwyr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웨일스 말 호스 맨
비용이 50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21에서 24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29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30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용궁궁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웨일스 어 우편 된 Axemen
비용이 700에서 800으로 증가했습니다.
올드 노스 기병
게릴라 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올드 노스 라이더스
비용이 700에서 750으로 증가했습니다.
게릴라 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27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38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Old North Uchelwr
비용이 800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유지 비용이 250에서 275로 증가했습니다.
게릴라 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29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39에서 36으로 감소했습니다.
로얄 어 셀러
비용이 1000에서 105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54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카우트 호스 슈멘 (웨일스 어)
비용이 300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15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22에서 27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26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웨일스 어 검객
비용이 600에서 500으로 감소했습니다.
유지 비용이 175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Teulu
비용이 1000에서 950으로 감소했습니다.
테 울루 스피어 가드
비용이 950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54에서 56로 증가했습니다.
밸리 메일을 쓰는 창
비용이 65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앵글 챔피언
비용이 700에서 8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권장
앵글 리언 Marauders
비용이 60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앵글 리안 해적
비용이 50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Danelaw 궁수
탄약이 14에서 16으로 증가했습니다.
버서커 (Great Viking Army)
비용이 1200에서 1150으로 감소했습니다.
단 로우 족제비
비용이 1100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54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Fyrd Archers (그레이트 바이킹 군대)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Great Axemen (그레이트 바이킹 군대)
무기 피해 증가
Huscarls (위대한 바이킹 군대)
제거하도록 장려하십시오.
Jarl 's Horsemen
근접 공격 기술이 35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다넬로 창 던문
비용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탄약이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갑옷 증가
긴 Axemen (위대한 바이킹 군대)
무기 피해 증가
Danelaw는 궁수를 보냈습니다.
비용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Danelaw 우편물 기병
비용이 900에서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권장
근접 공격 기술이 38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Danelaw 우편 발송 된 검객들
비용이 800에서 85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권장
노섬 브리아가 보내 주신 Thegns
비용이 750에서 850으로 증가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26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38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49에서 53으로 증가했습니다.
노섬 브리그 Thegns
근접 공격 기술이 33에서 36으로 증가했습니다.
실드 비 터스 (Great Viking Army)
비용이 1000에서 950으로 감소했습니다.
칼 Hirdmen (위대한 바이킹 군대)
근접 공격 기술이 36에서 33으로 감소했습니다.
얼의 기병
충전 보너스가 24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얼의 창
근접 공격 기술이 35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Fyrd Archers (영문)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Fyrd Javelinmen (영문)
탄약이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긴 축사 (영어)
무기 피해 증가
우편 발송 된 기병
비용이 900에서 950으로 증가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26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우편 된 긴 축선
비용이 500에서 55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30에서 33으로 증가했습니다.
무기 피해 증가
우편 발송 된 Seaxs
비용이 500에서 550으로 증가했습니다.
우편 발송 된 창
근접 공격 기술이 38에서 41로 증가했습니다.
마병 기갑 된 창
사기가 35에서 37로 증가했습니다.
마커 메일 링 스피어 맨
비용이 55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사기가 38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민병대의 Fyrd 궁수
탄약이 14에서 16으로 증가했습니다.
Seax Warriors
비용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Fyrd Archers 선택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이동 속도 감소
Fyrd Spearmen 선택
비용이 35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민병대 창을 선택하십시오
비용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충전 보너스가 18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26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Thegns
근접 공격 기술이 36에서 33으로 감소했습니다.
Thegn 호스 맨
비용이 700에서 650으로 감소했습니다.
바이킹 궁수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액스 헤르 시르
비용이 700에서 750으로 증가했습니다.
도끼 잡동사니
비용이 60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버서커 (바이킹)
비용이 1200에서 1150으로 감소했습니다.
위대한 도끼 (바이킹)
무기 피해 증가
Huskarls (바이킹)
제거하도록 장려하십시오.
Viking Javelinmen
탄약이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긴 축 (바이킹)
무기 피해 증가
우편 사수
비용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탄약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우송 된 Hersir Axemen
비용이 800에서 850으로 증가했습니다.
우편 발송 된 Hersir Spearmen
비용이 750에서 800으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38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우편으로 발송 된 Huskarls
비용이 1100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공격 기술이 49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바이킹 Marauders
게릴라 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바이킹 해적
게릴라 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방패 음료 (바이킹)
비용이 1000에서 950으로 감소했습니다.
창 Hirdmen
근접 공격 기술이 33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움직임>
의사
웨스트 서 엑시스
제목 : 와이탄
한 법령을 제정하면 다른 모든 법령을 10 턴 재사용 대기 시간에 적용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법률 제정
파벌 충성도 +10
다른 충성으로부터의 공공 질서 벌칙의 100 % 감소
1 명의 파벌 지도자 영향력과 2500 골드의 제재 비용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피고인을 구제하십시오.
음모 5 개 주문
-25 % 세금
1 명의 파벌 지도자 영향력과 2500 골드의 제재 비용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앵글로 색슨 족 왕국
잠금을 해제하려면 최고 수준의 GREAT HALL 체인이 필요합니다.
-25 % 건축 공사 시간
모든 캐릭터에 대해 +2의 충성도
1 명의 파벌 지도자 영향력과 2500 골드의 제재 비용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유서 깊은 학자 모이기
플레이어에게이 턴을 조사 할 수있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스크라이브 건물 건설 시간이 50 % 단축
+ 75 % 연구 속도
1 명의 파벌 지도자 영향력과 25000 골드의 제재 비용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3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Mierce
제목 : Hoards
한 법령을 제정하면 5 턴 재사용 대기 시간에 다른 모든 명령이 내려집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대 한 기부
잠금을 해제하려면 베네딕시 ABBEY 체인의 최고 수준의 교회가 필요합니다.
교회 및 베네딕토 회 수도원 건물을위한 -50 % 건설 시간
+ 75 % 연구 속도
제재 할 5000 골드
쿨 다운 10 턴, 3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인민군
잠금 해제를 위해 40 대를 모집해야합니다.
+6 소모품
1 턴당 유닛 당 +30 XP
+10 유닛 사기
제재 할 5000 골드
1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우리의 선물은 확보했다.
잠금을 해제하려면 순위 5 문자가 필요합니다.
1 턴에 장군 당 +5 XP
모든 캐릭터에 대해 +2의 충성도
제재 할 5000 골드
1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인민 왕자
파벌 충성도 +10
공공 질서 +3
제재 할 5000 골드
1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Gwined
제목 : Decrees
한 법령을 제정하면 다른 모든 법령을 10 턴 재사용 대기 시간에 적용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대 공급
잠금 해제를 위해 40 대를 모집해야합니다.
+ 25 % 단위 보충
+5 소모품
-2 단위 음식 유지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서사시
파벌 충성도 +10
영웅심을 +10 증가시킵니다.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그의 거룩한 교회 명예
잠금을 해제하려면 최고 수준의 CHURCH 또는 ABBEY 체인이 필요합니다.
교회 및 수도원 건물을위한 -50 % 건설 시간
+ 75 % 연구 속도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3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인프라 개선
플레이어가 잠금을 해제하려면 20 개의 합의가 필요합니다.
건물 건설 시간 대비 -40 %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Strat Clut
제목 : Decrees
한 법령을 제정하면 다른 모든 법령을 10 턴 재사용 대기 시간에 적용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대 공급
잠금 해제를 위해 40 대를 모집해야합니다.
+ 25 % 단위 보충
+5 소모품
-2 단위 음식 유지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서사시
파벌 충성도 +10
영웅심을 +10 증가시킵니다.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그의 거룩한 교회 명예
잠금을 해제하려면 최고 수준의 CHURCH 또는 ABBEY 체인이 필요합니다.
교회 및 수도원 건물을위한 -50 % 건설 시간
+ 75 % 연구 속도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3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인프라 개선
플레이어가 잠금을 해제하려면 20 개의 합의가 필요합니다.
건물 건설 시간 대비 -40 %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서켄
제목 : Decrees
한 법령을 제정하면 다른 모든 법령을 10 턴 재사용 대기 시간에 적용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연의 고귀한
잠금을 해제하려면 순위 5 문자가 필요합니다.
1 턴에 장군 당 +5 XP
모든 캐릭터에 대해 +1 충성도
비용 5 합법성 및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새로운 법률 제정
파벌 충성도 +10
비용 5 합법성 및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인프라 개선
플레이어 컨트롤 잠금 해제 25 정착 필요
건물 건설 시간 대비 -40 %
비용 5 합법성 및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군대 공급
잠금을 해제하려면 최고 수준의 SOUTERRAIN 체인이 필요합니다.
+ 25 % 단위 보충
+5 소모품
-2 단위 음식 유지
비용 5 합법성 및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중독자
제목 : Tailtiu의 박람회
Decree는 여름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법령을 제정하면 4 턴 쿨 다운에 다른 모든 명령이 내려집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Tailtiu의 박람회
공공 질서 +5
비용 3 합법성 및 1250 금 제정
8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4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부대를 공경하십시오.
잠금을 해제하려면 10 전투에서 승리해야합니다.
+ 25 % 단위 보충
신규 모집 단위의 모든 유닛에 대해 + 50 % 보충 기회
비용 3 합법성 및 1250 금 제정
8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4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죽은 자의 영혼
모든 파벌들과의 주요 외교 보너스
모든 캐릭터에 대해 +2의 충성도
비용 3 합법성 및 1250 금 제정
8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4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새로운 법률 제정
MOOT HILL 체인의 최고 레벨이 필요합니다.
파벌 충성도 +10
비용 3 합법성 및 1250 금 제정
8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4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동 잉글
제목 : Decrees
한 법령을 제정하면 10 턴 쿨 다운에 다른 모든 명령이 내려집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회 안배
연구를위한 능동적 인 기술이 필요하다.
+ 75 % 연구 속도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3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새로운 법률 제정
+10 파벌 충성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잘 먹은 군대
잠금을 해제하려면 10 전투에서 승리해야합니다.
여기 왕 : +1 군대 향해
+ 25 % 단위 보충
+5 소모품
-2 단위 음식 유지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그레이트 바이킹 랜드
잠금 해제를위한 35 개의 정착촌 통제 필요
-50 % 건축 공사 시간
여기 왕 +1 영어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Northymbre
제목 : Decrees
한 법령을 제정하면 10 턴 쿨 다운에 다른 모든 명령이 내려집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회 안배
연구를위한 능동적 인 기술이 필요하다.
+ 75 % 연구 속도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3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새로운 법률 제정
+10 파벌 충성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잘 먹은 군대
잠금을 해제하려면 10 전투에서 승리해야합니다.
여기 왕 : +1 군대 향해
+ 25 % 단위 보충
+5 소모품
-2 단위 음식 유지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그레이트 바이킹 랜드
잠금 해제를 위해 25 개의 정착촌 통제 필요
-50 % 건축 공사 시간
여기 왕 +1 영어
제재 할 2500 골드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다이 프린
제목 : Decrees
한 법령을 제정하면 10 턴 쿨 다운에 다른 모든 명령이 내려집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견 된 파견대
잠금 해제시 가장 높은 수준의 VIKING PORT 체인 필요
원정을 보냅니다.
1000 명의 노예와 2500 골드의 제정 비용
20 턴의 쿨 다운, 보너스는 원정대가 어떤 방향으로 선택 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바다의 왕
항구 건물 건설 시간 50 %
+ 항구 건물 체인의 50 % 수입
비용 20 공물과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새로운 법률 제정
+10 파벌 충성
비용 20 공물과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군대 공급
잠금을 해제하려면 10 전투에서 승리해야합니다.
+ 25 % 단위 보충
+5 소모품
-2 단위 음식 유지
비용 20 공물과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서드 이어
제목 : Decrees
한 법령을 제정하면 10 턴 쿨 다운에 다른 모든 명령이 내려집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견 된 파견대
잠금을 해제하려면 최고 수준의 PORT 체인 필요
원정을 보냅니다.
비용 20 공물과 2500 금 제정
20 턴의 쿨 다운, 보너스는 원정대가 어떤 방향으로 선택 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바다의 왕
항구 건물 건설 시간 50 %
+ 항구 건물 체인의 50 % 수입
비용 20 공물과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5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새로운 법률 제정
+10 파벌 충성
비용 20 공물과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군대 공급
잠금을 해제하려면 10 전투에서 승리해야합니다.
+ 25 % 단위 보충
+5 소모품
-2 단위 음식 유지
비용 20 공물과 2500 금 제정
20 턴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턴 동안 적용되는 보너스
진영 역학
영웅주의는 이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다음과 같은 효과가있는 1 개의 음수 및 5 개의 양수 레벨을가집니다.
부정
-4 공공 질서
-2 파벌 지도자 영향력
-3 유닛 사기
긍정적 1
+2 유닛 사기
지휘관 유닛 +3 근접 스킬
+ 보디 가드 유닛 사이즈 20 %
긍정적 2
+4 유닛 사기
지휘관 유닛을위한 +6 근접 공격
+ 보디 가드 유닛 사이즈 40 %
긍정적 인 3
1 턴에 장군 당 +2 XP
+6 유닛 사기
지휘관 유닛을위한 +9 근접 공격
+ 보디 가드 유닛 사이즈 60 %
긍정적 1
1 턴에 장군 당 +4 XP
파벌 지도자에 +1 영향
+8 유닛 사기
지휘관 유닛을위한 +12 근접 공격 기술
+ 80 % 보디 가드 유닛 크기
긍정적 1
1 턴에 장군 당 +6 XP
파벌 지도자에 +1 영향
+10 유닛 사기
지휘관 유닛을위한 +15 근접 공격
+ 100 % 보디 가드 유닛 크기
합법성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Raiding은 이제 합법성에 영향을줍니다. Raiding enemies는 합법성을 높이고 중립을 습격하며 자신의 수위를 감소시킵니다. 습격당하는 유닛의 수는이 값의 크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정당성 : 플레이어가 전쟁 중에 있고 정당성을 바꾸기 위해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자연 감소가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은 효과가있는 3 개의 음수 및 3 개의 양수 레벨을가집니다.
네거티브 3
-3 모든 캐릭터에 대한 충성도
-30 % 세금
모든 유닛에 대해 -9 근접 공격
가신 왕국의 소득 50 %
네거티브 2
-2 모든 캐릭터에 대한 충성도
-20 % 세금
모든 유닛에 대해 -6 근접 공격
가신 왕국으로부터 30 % 수입
음수 1
모든 캐릭터에 대해 -1의 충성도
-10 % 세금
-3 모든 근접 공격 스킬
가신 왕국의 20 % 수입
긍정적 1
+ 10 % 세금
모든 유닛에 대해 근접 공격 +3 회
가신 왕국의 수입 + 30 %
긍정적 2
병합 가능 - 동일한 문화의 동맹 파벌을 병합 할 수 있음
+ 20 % 세금
모든 유닛에 대해 +6 근접 공격
가신 왕국의 소득 + 40 %
긍정적 인 3
병합 가능 - 동일한 문화의 동맹 파벌을 병합 할 수 있음
+ 30 % 세금
모든 유닛에 대해 +9 근접 공격
가신 왕국의 소득 + 50 %
King은 이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군대는 3 단계, 영어는 3 단계, 다음 효과가 있습니다.
영어 3
파벌 충성도 +6
모든 영국군에 +60 외교 보너스
+ 상거래 소득의 50 %
영어 2
파벌 충성도에 +4
모든 영국군에게 +40 외교 보너스
+ 상거래 소득의 25 %
영어 1
파벌 충성도에 +2
모든 영국군에게 +20 외교 보너스
+ 10 % 상거래 수입
육군 1
1 턴당 유닛 당 +10 XP
+ 모든 유닛에 대해 + 10 % 유지 비용
+5 유닛 사기
신규 모집에있는 모든 유닛에 대해 + 20 % 보충 기회
육군 2
1 턴당 유닛 당 +20 XP
+ 20 % 유지 보수 비용
+10 유닛 사기
모집 풀의 모든 유닛에 대해 + 40 % 보급 확률
군대 3
1 턴당 유닛 당 +30 XP
+ 모든 유닛에 대해 + 30 % 유지 비용
+15 유닛 사기
신입 사원 모집에서 모든 유닛에 대해 + 60 % 보충 확률
Tribute는 이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Raiding과 Sacking은 이제 Tribute mechanic에 기여합니다. 합법성과 마찬가지로 공격하는 유닛의 수는 Tribute에 추가 된 금액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과 같은 효과가있는 1 개의 음수 및 5 개의 양수 레벨을가집니다.
부정
파벌 지도자에 대한 -2 영향력
+ 10 % 유닛 유지 보수
-3 유닛 사기
-2 모든 캐릭터에 대한 충성도
긍정적 1
-10 % 유닛 유지
신규 모집에있는 모든 유닛에 대해 + 20 % 보충 기회
긍정적 2
-10 % 유닛 유지
모집 풀의 모든 유닛에 대해 + 40 % 보급 확률
긍정적 인 3
-10 % 유닛 유지
신입 사원 모집에서 모든 유닛에 대해 + 60 % 보충 확률
신병 모집 +1 경험
긍정적 인 4
파벌 충성도에 +2
-10 % 유닛 유지
신규 모집 단위의 모든 유닛에 대해 + 80 % 보충 기회
신규 신병에 대한 +2 단위 경험
긍정적 5
파벌 충성도에 +4
-10 % 유닛 유지
모집 풀의 모든 유닛에 대해 + 100 % 보급 확률
신병 모집 +3 경험
슬레이브 정비공이 노예 GDP 모드로 변경되었으며 스랄 빌딩 체인은 이제 상업 소득보다는 맞춤형 노예 소득을 제공합니다.
Stone of Destiny 보상은 일시적인 보상 묶음이 아니라 파벌 지도자의 특성이 대신 파벌 지도자의 강력한 침투 특성이되었습니다. 이제 다음 보너스를줍니다 :
+2 영향력
모든 캐릭터에 대해 +1 충성도
+ 100 % 보디 가드 유닛 크기
+3 열심
모든 지역에서 + 20 %의 교회 수입
일반
무기 / 방어구 업그레이드로 레벨 1의 경우 100, 레벨 2의 경우 300, 레벨 3의 경우 900, 레벨 1의 경우 50, 레벨 2의 경우 75, 레벨 3의 경우 100
긍정적 인 파벌 음식으로 얻는 보급품 증가
건물을 해체하면 더 이상 돈이 들지 않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특성을 얻을 수있는 조정 된 기회
명확성을 위해 모든 특성 설명에 "Level 1/2/3"또는 "One Level"추가
기술 트리에서 얻은 도로 보너스가 해당 지역의 보너스로 바뀝니다.
제국의 크기에 대한 부패는 이제 최대 90 %
여러 파벌의 초기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본 파벌 수입을 500에서 1500으로 늘립니다.
웨일스 어 궁수 7의 단위 풀 보충 률 증가 웨일스 어 장궁
세계적인 파벌의 식량 부족이 있다면 부정적인 식량이있는 지역에서는 더 이상 부정적인 효과 묶음이 없으며 진영 수준의 부정적인 식량 효과 만 적용됩니다
파벌 지도자 영향력에서 공공 질서 보너스 제거
캠페인이 시작될 때 웨스트 이스턴 (West Seaxe)과 이스트 엥글 (East Engle)에 새 이펙트 번들이 추가되었습니다.이 번들은 최근 체결 한 조약을 반영하여 서로에게 외교 보너스를줍니다. West Seaxe의 East Engle 정복 임무는이 효과 뭉치가 만료 될 때까지 발동하지 않습니다 (10 턴). 이것은 또한 두 진영이 서로 전쟁을 선언하는 것을 막습니다.
세금 효과는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높거나 높은 세금으로 인한 공공 질서 처벌이 증가했습니다.
식품 보너스는 최고 25 %, 최고 50 %에서 최고 15 %, 최고 30 %
구 트럼의 배경 특성이 두려움이없는 것으로 바뀌었다.
구 트럼의 시작 영향력이 증가했습니다.
Airgialla는 이제 Ailech의 가신으로 시작합니다.
쉽거나 정상적인 상태에서 캠페인 시작시 다양한 진영에 대한 충성도 문제가 적은 시작 상황 조정
서쪽 Seaxe 모든 방어적인 성격을 시작하는 방어적인
강대국의 외교적 페널티가 증가했습니다.
군사 예산으로 편향된 AI 예산 편성
남북 전쟁에서 승리함으로써 얻은 충성도 이득을 제거했습니다. 이로부터 큰 충성도 보너스를 쌓기는 너무 어려웠습니다.
특정 정치 관련 형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특성은 트리거 포인트가 다른 특성과 더 많은 인라인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이웃 인공 지능 도당이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전쟁을 선포 할 수있는 기회를 추가했습니다.
급습 및 해고로 인한 수입 증가
사무실에 종속 된 직원에 대한 충성도 패널티 삭제
주지사 자격으로 제거 된 Base -2 충성도 패널티가 삭제되었습니다. 'Lost Governor Status'와 'Lost General Status'에서 충성도 패널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캐릭터가 얻을 수있는 특성에서 파벌 지도자 영향력 페널티를 삭제했습니다.
주지사가 군대를 이끌 때 주지사가 적용될 때 주에서 군대의 이동 거리에 대한 쿼터 마스터 보너스 제거
공공 질서 보너스 감소 및 특정 형질과 아내 형벌 벌칙
정치
일어나는 사건을 플로팅 할 기회가 증가했습니다.
기본 정치 행동 비용 감소
정치적 행동 비용은 이제 진영과 함께 확장됩니다. 명성
다른 캐릭터가 얻을 수있는 특정 특성은 당파 리더의 영향력에 처벌을줍니다. 예를 들어 복수극
홀스트 페스트 (Hold Feast) 정치 행동은 이제 4 턴 동안 식품 생산에 벌금을 부과하고 액션은 4 턴마다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승리 조건
명예 승전 여건은 이제 일정 수의 명성 점수를 얻는 것 외에도 특정 건물이 건설되어야합니다.
웨스트 서 엑시스
짧은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베네딕토 회 대 수도원
세인트 듀 위 성당
왕실 법원
긴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베네딕토 회 대 수도원
세인트 듀 위 성당
왕실 법원
St Cuthbert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Mierce
짧은
오시아의 궁전
Stadfordscir 그레이트 포지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베네딕토 회 대 수도원
세인트 듀 위 성당
긴
오시아의 궁전
Stadfordscir 그레이트 포지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베네딕토 회 대 수도원
세인트 듀 위 성당
St Cuthbert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Gwined
짧은
마스터 바드 홀
세인트 듀 위 성당
그랜드 애비
오시아의 궁전
긴
마스터 바드 홀
세인트 듀 위 성당
그랜드 애비
오시아의 궁전
왕립 수도원
세인트 링컨 성당
Strat Clut
짧은
호그 백 마스터 워크샵
산의 궁전
세인트 링컨 성당
왕립 수도원
긴
호그 백 마스터 워크샵
산의 궁전
세인트 링컨 성당
왕립 수도원
St Cuthbert 성당
성 패트릭 성당
세인트 콜럼비아 대성당
서켄
짧은
공상가의 왕 수도원
세인트 콜럼비아 대성당
Céli Dé Grand Abbey
왕립 수도원
긴
공상가의 왕 수도원
세인트 콜럼비아 대성당
Céli Dé Grand Abbey
왕립 수도원
호그 백 마스터 워크샵
세인트 링컨 성당
중독자
짧은
세인트 Ciaran의 성당
왕의 카이 실
성 패트릭 성당
로스의 수도원 학교
Ailech의 Grianan
긴
세인트 Ciaran의 성당
왕의 카이 실
성 패트릭 성당
로스의 수도원 학교
Ailech의 Grianan
세인트 듀 위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동 잉글
짧은
로얄 순교자의 박하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그랜드 애비
St Cuthbert 성당
긴
로얄 순교자의 박하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그랜드 애비
St Cuthbert 성당
세인트 듀 위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Northymbre
짧은
St Cuthbert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로얄 순교자의 박하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긴
St Cuthbert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로얄 순교자의 박하
세인트 에드먼드 대성당
세인트 듀 위 성당
세인트 콜럼비아 대성당
다이 프린
짧은
Great Longphort
그레이트 스랄 마켓
성 패트릭 성당
세인트 듀 위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긴
Great Longphort
그레이트 스랄 마켓
성 패트릭 성당
세인트 듀 위 성당
세인트 링컨 성당
로스의 수도원 학교
Ailech의 Grianan
서드 이어
짧은
왕립 수도원
Ailech의 Grianan
세인트 링컨 성당
긴
왕립 수도원
Ailech의 Grianan
세인트 링컨 성당
St Cuthbert 성당
세인트 듀 위 성당
Great Longphort
건물들
GARRISON 체인 레벨이 높을수록 조정 된 주둔군이 항상 개선되었음을 확인하고 적의 이동 거리 감소 값이 이제 GARRISON 체인 수준으로 확장됩니다
많은 건물 체인에 의해 공급 감소
COMMERCE에 대한 MARANET 수입의 명칭 변경 및 혼란을 줄이기 위해 MARKET 건물을 COMMERCE로 변경
새로운 건물 체인 추가 :
GRIANAN OF AILECH - Grianan Ailech 정착을위한 독특한 체인, GREAT HALL 체인의 변형
ST CAINNECH의 수도원 - Achadh Bo 정착을위한 독특한 체인, MONASTERY 체인의 변형
ST RINGAN 교회 - Hwitan Aerne 정착촌을위한 독특한 체인, ABBEY 체인의 변형
FOGOU - Tintagol 결제를위한 GRANARY 체인의 새로운 변형
BULLAUN - 공공 질서와 명성을 향상시키는 수도원 정착촌을위한 새로운 사슬
MERCHANT - 모든 주요 거주지에 대한 새로운 일반 상업 소득 체인
워크숍 - 모든 주요 거주지를위한 새로운 일반 산업 소득 체인
ARTISANS - 같은 주에있는 GOLD, LEAD, SILVER, TIN 체인의 소득을 향상시키고 상거래 수입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콤보 체인
CHURCH CRAFT - 같은 지역의 구리, 철, 목재 체인의 수입을 향상시키고 교회 소득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콤보 체인
CRAFT MERCHANT - 동일 지역의 CLOTH, POTTERY, SALT 체인의 수입을 향상시키고 산업 소득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콤보 체인
WAREHOUSE - 같은 지역의 PORT 체인에서 수입과 식품 생산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콤보 체인
다음 건물 체인이 변경되었습니다.
Tithe HALL - 같은 지역에있는 농장, 오차대, 염분 체인의 식량 생산을 개선하고 교회 소득을 향상시킵니다.
도구 - 같은 지역에있는 구리, 철, 목재 체인의 수입을 향상시킵니다.
각 주요 정착지에서 사용 가능한 건물 체인은 이제 사소한 정착지에 어떤 사슬이 존재하는지에 달려 있으므로 서로 다른 지역간에 구축 할 수있는 것의 다양성이 훨씬 다양합니다
모든 비 종교적 사소한 정착 사슬은 현재 각 지방의 전문성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4 단계에 있습니다.
해변 항구 - 상거래 보너스 또는 모든 진영 무역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천 - 상거래 수입에 더 천 생산과 보너스 농장 소득 보너스 사이에서 선택
구리 - 더 많은 구리 생산 또는 상거래 소득에 대한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농장 - 더 많은 식량 또는 더 많은 농장 소득 사이에서 선택하십시오.
낚시 - 더 많은 음식 또는 더 많은 농장 소득 사이 선택
금 - 더 많은 금 생산 또는 상거래 소득에 대한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사냥 (HUNTING) - 더 많은 농장 소득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모피 생산과 보너스 상거래
IRON - 주 내의 군대에 대한 철 생산 또는 유지 보수의 상향 조정과 상거래 소득에 대한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LEAD - 더 많은 납 생산과 더 높은 산업 소득 중 하나 또는 교회 수입에 대한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ORCHARD - 상거래 수입에 더 많은 식량 또는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PASTURE - 더 많은 음식이나 더 많은 농장 소득 사이에서 선택하십시오.
도자기 - 더 많은 도자기 생산, 더 많은 상업 소득 및 산업 소득에 대한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소금 - 모든 소금 생산 체인 또는 모든 소금 빌딩 체인의 수입에 보너스 선택
실버 - 더 실버 생산 상거래 소득 보너스 사이에서 선택
TIN - 모든 Tin 빌딩 체인의 수입보다 높은 보너스 또는 모든 Tin 빌딩 체인의 보너스가 적고 상거래 소득의 보너스를 선택하십시오.
나무 - 더 많은 목재 생산과 건설 비용의 더 큰 감소 또는 상거래 소득에 대한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중첩 된 건설 비용 절감 보너스를 줄이기 위해 도예용 Alt Clut의 우드 체인 교환
신규 조합 체인 보너스가 너무 많은 수입을 허용하면서 대부분 건물의 기본 소득이 10 % 감소했습니다.
음식 보관소가 다음 체인에 추가되었습니다.
어셈블리
재산
Moot Hill
맡은 일
법
콘성 스 구르 타
음유 시인
법원 학교
난내인
도서관
자수
서기관
Scoan 수도원
맥주홀
룬스톤
교회 공예품
도구들
장인
호그 백스
밀 사슬에 유지 비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창고 및 밀링 체인의 식량 생산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포트 체인에서 얻은 식량 감소
충성의 보너스가 법, 사물, 및 의석 사슬에 추가되었습니다.
세인트 빌딩 체인에 새로운 보너스가 추가되어 각 건물이 고유하게되었습니다.
세인트 Cainnech - 다른 파벌과 외교 보너스
St Brigit - 모든 캐릭터의 아이 기회 증가
세인트 Ciaran - 지방의 건설 비용을 줄입니다
St Columbe - 주변 지역에도 공공 질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St Cuthbert - 지방에있는 군대 사기에 대한 보너스
St Dewi - 연구 속도 향상
St Edmund - 파벌 지도자 영향력을 향상시킵니다.
St Patraic - 모든 지역에서 충성도 향상
St Ringan - 모든 영토에서 교회 수입을 향상시킵니다.
St Swithun - 그 주변 지방의 식량 생산을 개선합니다.
용품
외국 토양 벌칙이 삭제되었습니다.
스탠스는 이제 기본 공급 비용이 -10이고, 레이드가 +5를 되돌려 주므로 공급이 다른 스탠스의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포위 공격을 봉쇄하거나 봉쇄하면 추가로 -10의 공급이 필요합니다.
긍정적 인 진영 음식을 가지고 있으면 자신 또는 동맹 지역의 물자가 증가하고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1 : +15
레벨 2 : +20
레벨 3 : +25
기술
진정한 주권 기술은 이제 법령 쿨 다운을 반으로 줄입니다.
기술로 인한 이동 거리 보너스 감소
<진영 특성 변경>
영어권
Burghal (경로 메모에 이전에 추가 된 새로운 정비사) : 군대를 지원하기 위해 세금이 필요하지만 전쟁이나 평화 중 어느 것이 든 사람들의 기분이 바뀔 것입니다.
Fyrd : 파트 타임 병사들, 매년 군대를 위해 농장을 떠날 것을 다짐했다. 소유 한 정착민의 수에 따라 부과 할 수있다.
+ 50 % 사령관의 기운
웨스트 서 엑시스
Witan : 강력한 보너스를 허용하는 Decree의 고유 버전
강력한 장갑과 보병 보급, 인상적인 후기 기병
요새 자세에서 유닛 경험이 증가합니다.
Mierce
Hoards : 부의 재분배에 초점을 맞춘 Decrees의 독특한 버전
강력한 기갑 된 검과 창 보병, 인상적인 후기 기병
+ 10 % 전투 이동 속도
웰스 킹덤스
영웅주의 : 웨일즈는 영웅의 땅입니다. 웨일스 어 토지를 소유하고 보너스를 얻기 위해 장군들을 순위 지어 전투에서 승리함으로써 영웅을 얻습니다.
모든 기병 부대에 대해 + 50 %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기 지역의 +5 유닛 사기
Gwined
장군의 추종자 : 추종자의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전투 사이트 : 영웅들의 구두를 오래 서서 그들의 영광을 함께 나눕니다. 정착지를 점령하거나 귀하의 웨일스 어 이웃과 연합하게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매우 강한 창, 좋은 미사일 보병 및 뛰어난 궁수
Strat Clut
지도 제어 : 연결된 왕국은 정의에 의해 강합니다. 보너스를 받기 위해 서로 옆에있는 정착촌
임무를 촉발시키기 위해 주요 거주지를 캡처하십시오.
매우 강한 기병, 좋은 창 및 뛰어난 궁수
게 일어 왕국
정당성 : 지배 할 권리를 묻는 사람들을 침묵 시키십시오. 자신의 문화적 토지와 동맹국이 독특한 보너스를 얻도록 방어하십시오.
급습 할 때 더 나은 보너스
+ 25 % 소득 (교회)
서켄
운명의 돌 (Stone of Destiny) : 전설에 따르면 운명의 돌 (Stone of Destiny)은 재산을 소지인에게 가져다 준다. 그것을 찾기위한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독특한 Souterrain 건물에 접근 할 수있어 눈 감퇴에 면역력을 부여합니다.
좋은 창과 함께 훌륭한 만능 보병. 매우 강한 미사일 유닛과 강력하고 독특한 석궁
중독자
Fair of Tailtiu : 각 옵션이 더 자주 제공되지만 짧은 기간 동안 보너스를 제공하는 법령의 고유 버전
High Cross : 모든 파벌과 명성과 외교적 위상을 향상시키는 독특한 건물 체인
독특한 Gallowglass 보병과 예외적 창 던지기 보병을 포함하여 뛰어난 중급급의 검 보병
위대한 육군
소득 : 기습 및 해고로 인한 + 200 %
+6 적의 영토에있을 때 모든 유닛을 공격하는 기술
여기 킹 : 브리타니아에있는 데인의 왕은 섬세한 경기를해야 정상에 머물러 있습니다. 영어와 군대를 달래기 사이의 균형을 찾으십시오.
동 잉글
Guthrum의 의지 : Danelaw의 왕은 그의 이름으로 습격하고 정복 한 사람들을 보상합니다. 임무를 수행하고 침략에 대한 독특한 보상을 얻으십시오.
매우 강한 도끼 보병과 다른 부대의 균형. 버서커 (Berserkers)와 강력한 앵글 챔피언에게 접근 가능
+ 50 % 보강 범위
Northymbre
Ragnar의 유산 : 바이킹 군벌 Ragnar는 Anglo-Saxons에 의해 살해당했습니다. 그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구하십시오!
매우 강한 도끼 보병. Berserkers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강력한 노움 브리 족 창을 포함하여 모든 만능 보병
+ 15 % 무역
바이킹 해왕
원정대 : 세계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 당신의 배를 보내서 새로운 땅을 정복하십시오
공물 : 다른 왕국은 공물의 표시로 경의를 표합니다. 보너스를 얻기 위해 다른 파벌의 찬사를 받으십시오.
배멀미 및 심해 마비에 면역
다이 프린
노예 무역 : 노예를 지키는 것은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고 습격하거나, 정복하거나 점령하는 등의 노예 생활을하십시오. Thrall Traders를 구축하여 매 회마다 판매하고 소득을 개선하십시오.
매우 강한 도끼 보병. Berserkers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좋은 일반 단위 다양성과 강한 창 던지기 인
+ 25 % 항구 건물 체인의 수입
서드 이어
회의 분야 : 당일 문제를 결정하기 위해 만나는 자유로운 남성과 의원의 모임. IT 부서는 군대를 보내 임무를 수행하여 바쁘게 지냅니다.
매우 강한 도끼와 검 보병. Berserkers 및 Norse 부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단위 다양성.
+ 15 % 캠페인 이동 범위
<UI 개선>
운동
현재의 명성을 승리 조건 패널에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승리 조건을 얼마나 멀리 달성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정치적 이벤트 메시지에 문자 세부 정보 버튼 추가
캐릭터 세부 정보 패널을 통해 캐릭터를 순환하는 것이 알파벳 순서로 진행됩니다.
상단 막대에서 현재 재무 / 소득을 더블 클릭 / 오른쪽 클릭하여 절약 화면을 열 수 있습니다
지방 자치 단체에있는 다른 파벌이 소유 한 정착민의 전시를 개선했으며 정보를보기 위해 '감시'패널을 사용하지 않고 알려진 결재 사슬을 회색으로 표시했습니다.
딜레마 이벤트에 세부 정보 버튼 추가
혼란을 줄이기 위해 Estates 화면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는 합의 이름
주 정부 / 군대 지휘 이름이 캐릭터 세부 정보 패널의 캐릭터 이름 옆에 표시되고, 가계도 화면의 캐릭터 인물 사진에 표시됩니다.
명확하게하기 위해 캠페인 테두리를 약간 틈을 추가하여 조정했습니다.
<미술>
전투
새로운 앵글로 색슨 족과 바이킹 망루가 추가되었고 모든 망루지도에서 오래된 망루가 교체되었습니다.
새로운 유닛 파트가 게임에 추가되고 다양한 유닛의 모습에 추가되었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스케일 아머 유형, 새로운 망토 유형
운동
다양한 부대 유형에 대한 증가 된 다양성을 위해 새로운 크라운이 추가되었습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thrones-of-britannia-allegiance-update
첫댓글 완전히 버리지는 않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