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휴학 • 복학 신청 안내]
2023년도 2학기 휴·복학 신청 및 접수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사항을 참조하시어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 2023.07.24.(월) ~ 2023.08.25.(금)
2. 신청 방법
가. 신청서 양식 : 붙임파일 참조(또는 본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학사자료실 > 해당 신청서 다운로드 및 출력)
나. 제출방법 : 소속 학과 팩스 또는 등기우편으로 서류 제출(※팩스번호는 신청서 참고)
→ 우편등기 보내실 주소 : (우 03645) 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37길 60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학과
다. 신청서 작성 및 주의사항
1) 신청서는 반드시 출력하여 본인 수기로 작성(자필서명 기입 필수, 자필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2) 휴학 신청자는 신청서 내 상담과 학과장 서명란을 제외한 모든 란을 공란 없이 기입하여 제출
3) 군(입대)휴학 신청 시 반드시 입영통지서 사본을 함께 제출(미제출시 접수 불가, 입영통지서 미수신 시 군휴학 신청 불가)
4) 복학 신청자는 신청서 내 학과장 서명 란 제외한 모든 란을 공란 없이 기입하여 제출
5) 휴학기간 및 복학예정학기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소속 학과 또는 학생처로 문의
3. 기타 참고 사항
가. 상기 명시된 기간 이후에는 휴·복학의 신청 및 접수를 제한합니다.
나. 휴학 및 복학의 승인은, 신청 후 3-5일이 소요됩니다.
다. 신청기간 내 휴학·복학 미신청하여 미복학(또는 미등록)할 경우, 제적될 수 있습니다.
라. 휴학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신청 기간 내 휴학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사회복무요원은 복무 중 복학이 가능합니다. [관련 근거 : 학생지원팀19-01669]
바. 일반 휴학(군 입대를 제외한 기타 사유에 의한 휴학)의 신청은 1회 최대 2학기까지 신청 가능하며, 총 휴학 기간은 2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사. 본교 휴학 및 복학 안내 : https://www.scau.ac.kr/Application/04_Degree/Change.aspx?MRID=121&URID=111
4. 본교 휴학 구분 안내
구분종류신청 기간신청 서류비고등록금 납부 여부
휴학 | 일반 휴학 | 2023.07.24.(월) ~ 2023.08.25.(금) | 휴학신청서 | - | - 납부 : 등록 휴학
- 미납 : 미등록 휴학 |
수업일수 1/2선 내 | 휴학신청서, 증빙서류(원본) | 예) 진단서 등 |
입대 휴학 | 상시 | 휴학신청서, 입영통지서(사본) | - 입영일 미확정(입영통지서 미수신) 시 입대휴학 신청 불가 ※등록 또는 일반휴학 후 입영통지서 수신 시 입대휴학 신청 가능 |
복학 | - | 2023.07.24.(월) ~ 2023.08.25.(금) | 복학신청서, 증빙서류(해당자) | 입대 휴학 후 복학 신청하는 자는 전역증 사본, 병적증명서, 주민등록초본(병역사실 포함) 중 서류 택1 제출
산업체위탁생은 재직확인서류(3개월 이내 발급) 원본 제출
군위탁생은 복무확인서(3개월 이내 발급) 원본 제출 | - |
5. 문의처 : 소속 학과 또는 학생처(02-2287-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