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5 마법의신
2. 1주일째
3. 일괄 구매후 골드만 나가고 아템이 안들어오는 현상
4. 휴대 기기명/OS 버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스크린샷 혹은 동영상 첨부가 가능할 경우 첨부 부탁 드립니다.
※ 인게임에서 발생한 버그는 설정 - 계정 -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를 통해 가장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 환불 문의는 인게임 고객센터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해당 골드 구매 아이템의 경우 별도의 이펙트 없이 바로 지급이 완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해당 골드 구매 아이템의 경우 별도의 이펙트 없이
바로 지급이 완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