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명품 왜 줄줄이 NFT 발행하나
: 11-30 소스: EK 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올해 NFT 예술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고, 또 하나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한마디로 '만물은 NFT': 소리, 그림, 문자, 놀이 도구, 예술품, 장난감 등등.
만물이 모두 NFT가 가능한 시대에, NFT는 광범한 응용 공간을 존재하고 있다
가치를. 인간의 상상이라고 할 수 있다.힘이 있는 만큼 NFT의 영역은 디지털 예술품, 소장품, 가상 재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문화오락, 신분검증, 보험, 인프라, NFT에는 폭넓은 활용공간과 가치가 존재한다.
현재 NFT의 대부분의 사용 장면은 디지털 아트 및 게임 분야에 집중되어 있다.NFT는 근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10년 예술품 분야의 가장 큰 변혁 요인.
NFT의 열기가 높아지면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글로벌 패션이 유행하고 있다럭셔리 브랜드와 미디어 등의 기구가 사라지고 있다소리 없이 NFT 분야에서 공성략지.명품 체인에 NFT, 차원을 뛰어넘고 있다이런 부자 코드도 다음 부자로 보는 사람이 늘고 있다.
패션 럭셔리 대규모 크로스오버 NFT
01
Givenchy
23일 외신에 따르면 프랑스 패션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 Givenchy와 멕시코 디지털 아티스트차이토 협업으로 NFT 시리즈를 출시하며 15개 버전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합작은 이 패션 브랜드 2022년 봄 시즌의 후속작이다, 매튜 웨이 지방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윌리엄스 Matthew M. Williams는 이미 Chito에 위탁했다. 스트리트 의상과 관련된 아이템과 액세서리에 그래픽 프린트를 입혔으며, 그 중 일부 프린트는 현재 독특한 NFT로 제공되고 있다.
"NFT라는 새로운 영역을 탐색하고 싶었어요." 윌리엄스는 말했다."사실 치트(Chit)o 생태계가 활성화돼 있고, 한정된 시리즈에서 협력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자연스럽고 기범히에 대한 우리의 집단적 비전을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스와 치토의 집단 비전은 제쳐두고 지방시가 발표할 NFT 버전도 고려했다고 말했다.지속성. 또한 판매 수익금 전액은 더오션클리에 기부할 예정이다.anup.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자선단체로 바다에서 플라스틱 오염을 추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Chitox Givenchy NFT"시리즈는 하나입니다.시리즈 캐릭터와 심볼, 그중에서도일부는 애니메이션이고, 기타는 지방시 로고를 가지고 있다.본 시리즈는 11월 23일에 있을 것이다. 일 NFT 시장 OpenSea에서 발표합니다.일주일 뒤 가장 높은 가격을 써낸 사람은 이들의 NFT를 받게 된다.
디지털 자산, 오픈시 시장에 전시·공매, 이는지방시의 이전 전형과도 흡인되었다우아함과 성숙한 소비자와는 확연히 다른 관객으로 지방시도 예전과 같은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됐다.다소 부족할 수도 있는 부유한 관객들의 홍보와 전시 시리즈.
특히 지방시의 NFT 가상작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올해 6월 지방시가 처음 밀었다.NFT 가상 작품이 나오다.이 시리즈는 지방시, 런던 갤러리 소유주인 Amar Sin이 맡았다gh와 Rewind Collective 아티스트가 협업하여 애니메이션 초상화 형식으로 제작하였습니다.이 NFT 계열의 가상 예술품은 6월 21일부터 26일까지 V에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eVe 플랫폼은 1952개 한정 판매되며 수익금은 LGBTQIA+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02
Gucci
이제 명품업계에서 앞서려면 구찌 쇼를 봐야 한다.
구찌는 세계 최초로 NFT에 뛰어든 명품 브랜드일 것이다거물급, 이미 지난 5월, Gucci의 첫 번째 NFT 작품은 예술감독 알레산드로 마이크에 있다헬레가 이끄는 '아리아(Aria)' 시리즈를 주제로 영상으로 선보인다.약 4분 길이의 따뜻한 햇살 아래 백마와 공작, 소녀들이 브랜드의 일관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급스러워요.
올해로 구찌 100주년, 이런 시점을 택해 발표합니다.브랜드 사상 첫 NFT 작품,구찌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GUCCI 첫 NFT 작품 캡처
잘나가는 브랜드 뒤에 있는 모기업의 실력은 더 만만찮다.구찌가 속한케린 그룹( Kerin)g), 몇 년 전부터 블록체인을 배치하기 시작했다.그 전 과정을 이용하여 소급 가능 등의 기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아니사치품과 과학 기술의 교류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다.케링은 일찌감치 AR(증강현실 기술)을 상품 전시와 판매에 활용했고 유명 12달러짜리 가상화를 판매하기도 했다.이렇게 예민한 후각과 제제앞의 포석이야말로 구찌 등 일부 브랜드들이 패션계의 파고를 헤쳐나갈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구찌 가상화
도원 네트워크
구찌, 첫 NFT작품 크리스티 경매서부터정찰가 20,000달러 경매또 브랜드는 경매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현재 이 NFT는 이미 존재합니다경매가 끝났지만, 공식적으로는 구체적인 경매 가격은 밝히지 않았다.
지금 보면 아레산드로(Alessandro)라는 선봉적 디자인 철학이 있다. Michele 为 Gucci의 다음 백 년은 좋은 출발을 했다.
03
BURBERRY
구찌와 비교하면 버버리와 LV는 분명 다른 길을 가고 있다.완전히 다른 '뺑뺑이'의 길일선 거물급 두 명이 NFT 게임을 제대로 하지도 않고 덩달아 신이 났다.
영국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올해 LA 전자오락쇼( 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위 연합 게임사 마이시아캘게임즈와 함께 블록체인 게임 블랭크스 블록파티에서 한정판 NFT 작품을 출시한다.
이 NFT의 작품명은 Burberry Blanko로 겉보기위로 올라간 것은 아기 상어 한 마리,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해당 NFT 작품을 구매, 업그레이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버버리 콜라보레이션 게임 캡처
버버리에 따르면 앞으로도 마이와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thiacal GameS의 협업으로 제트 백팩, 의류, 슬리퍼 등 NFT 부품이 더 많이 출시된다.
버버리 게임 아이템 캡처
04
LOUIS VUITTON
버버리가 하나의 게임에 참여했다면, 'LV'는 바로 합니다.게임 하나에 왕을 영광스럽게 하다iOS 무료 게임 순위에서 밀리며 선전했다.
LV 창시자 루이뷔통 200년을 축하하기 위해탄생일이 8월 초에 발표되었다주로 개발된 무료 스토리텔링 온라인 모바일 게임 "Louis The Game"입니다.
NFT 게임 Louis The Game 캡처
당신의 첫 번째 LV는 무엇입니까?믿을 만한 소식에 따르면, 솨 언니의 첫 번째 LV는 경이다클래식한 백년 퀼팅 스타일 '맘마백'" NEVERFULL 。
하지만 디지털 시대, 당신의 첫 번째 LV가 꼭 가방일 필요는 없습니다.。
첫 번째 LNEVERFULL
도원 네트워크
참호의 LV가 말해줘요, 돈이 있든 없든 공짜로 하나 가질 수 있는 기회 있어요고급스럽고 트렌디한 LV 아이템입니다.Lv는 'Louis The Game'에 NFT 30개를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그중 10개는 디지털 아티스트 비플의 손에서 나왔다.
이들 30개 NFT의 가치는 2만2000만 달러로 추정된다.. 가져오는 방법에 대해 LV는 표시한다.플레이어 게임 기간 동안 고정된 주기로 추첨하여 NFT 작품을 당첨시켜 드립니다.플레이어.
그러니 하루아침에 벼락부자가 되는 건 꿈도 아니다.
NFT 게임 Louis The Game 캡처
사실 지난 한 동안 기븐치뿐만이 아니다.LV、Gucci、Bur베리 등이 포함된 럭셔리 브랜드는 NFT 발행에 반한 듯하다.
디지털 아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NFT의 열기는 수직 상승하고 있다.수많은 럭셔리 브랜드, 더 나아가 IP브랜드들이 NFT에 대한 영향력을 더 확신하고 마케팅을 더 많이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그것들을 실행하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돌체&가바나 8월 한 달은 흥청망청사치품 시장인 UNXD에서 그 제품을 내놓다NFT 시리즈, '실체와 형이상학의 다리'로 럭셔리 브랜드 코치 중국가는 'GQ 차이나'의 콘텐츠 개발팀 큐랩과 제휴를 맺고 6종 한정판 NFT 아트를 발표한다.강력한 IP 브랜드, 마블 등 스파이더맨을 내세우기도 한다.캡틴 아메리카 NFT.
NFT란?
왜 예술 영역의 이케 하루히를 휘저을 수 있습니까?
NFT ( Non-Fungible Token )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대체 불가, 유일무이한 특징.투명도가 높고 안전하며 탈중심화되어 있기 때문이다단일 표시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NFT의 문자, 이미지, 동영상을 재생한 것은 디지털 세계에서 유일한 신분인식을 갖게 된 셈이다.또한 NFT마다 독보적이기 때문에 각각의 가치가 있습니다.다르다.
NFT 기술은 이러한 원생의 디지털 예술품을 위해 유일성을 인증하고 확실하게 할 수 있다권, 이것이 작품 가치의 근원이다기. 디지털 작품의 유일성, 기타 위조품 및 기록이 남용되거나 조작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창작자를 상당 부분 보호하고 다양한 분야에 더 많은 창조성을 제공한다.
오늘 6월 Carbin VC가 발표한 《NFT업종 발전》에 따르면알림 2021'에 따르면, NFT시장 매년 배수급 성장...2019년부터 2020년까지 USD 거래총액6286만 달러는 2억5000만 달러로 3배 가까이 늘었다.또한 NoFungible 데이터에 따르면 (NBA Top Shots, Nifty Gateway 제외)프로젝트 수치로 2021년 1분기 NFT 시장 거래액만 2020년 연간 거래액의 8배가 넘는 약 20억 달러였다.슈퍼레어, 마커스플레이스 등 6대 NFT 암호화 플랫폼은 2021년 4월까지 1만90,665점이 판매되어 시가총액 550,039,020.92달러.
7월 NFT 디지털 컬렉션 매출 12억 넘어달러, 2021년 전 2년 가까이매 분기 총 판매액의 반.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NFT 체인에서 판매 총액 15를 돌파0억 달러. NFT는 거대한 시장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기업의 혁신성장을 위한 중요한 돌파구가 되고 있다.
사치품, 예술작품, 블라인드 박스 등 뿐만 아니라 NFT는 게임, 유명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IP와 운동권이 결합했다.
최근 모건스탠리는 NFT 및 각종 소셜 게임에 대해 보고서를 발표하기도 했다.아마도 알짜 산업에 방대한 양을 창조할 것이다의 비즈니스 기회. 브랜드 NFT, 소셜 게임 분야에서 많은 시도들이 새로운 것을 개척하는데 도움을 준다.고객군, 이 새로운 시장을 인식합니다. 브랜드는 NFT 및 원우주 게임의 개념 검증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 테스트에 모두 성공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어떻게 구현되는지 증거입니다.3,000억 달러의 NFT 시장에서는 각종 디지털 사치품과 소장품이 250억 달러가 넘는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NFT의 열기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이미 점점 더 많은 명품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있다.언론 등이 가세했다.NFT나 패션업계에는 무작정 뛰어드는 게 마냥 좋은 일은 아니다.NFT 입국에 따른 최종NFT+사치품은 다음 바람구멍일지 몰라도 수익은 언제나 위험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반드시 위험을 파악해 합리적으로 투자해야 한다.
이 글은 소스: EK 이페어케이 의 공식적인 관점과 입장을 대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