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출근시간을 2시간 늦춰서 11시부터 근무토록 강제규정토록하는 것이 밤에 2시간 늦추어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일 것이다. 그래야 선거당일 동원된 종사자의 격무도 줄이고 추가 비용도 없이 모두가 만족할만 하지 않은가? 선동적인 사람들이야 국민혈세 몇백억은 아무렇지도 않은지 모르겠지만 모두가 조금만 관심갖고 노력하면 그냥 몇백억원 절약하지 않나요? 하기야 늘 보면 그런자들이 가장 진보적인체하고 대통령 출마까지 하고 있으니 한심하기도 하여 나라꼴이 참 걱정스럽다. 그렇게 투표행사가 중요하다면 새벽도 아닌 6시부터 투표시작이니 왠만하면 투표가능하지 않나요? 참 웃기는 나라다.
첫댓글말도 안되는 어거지입니다. 투표하라고 공휴일로 지정되어 있는 날을 어느 사업체에서 투표도 못하게 근무시킨답니까? 오전에 하고 늦게 출근하던지 아님 오후에 일찍 퇴근헤 투표하게 하지.. 요즘 투표 못하게 일 시키다가 회사 문닫을 일 있습니까? 6시까지 투표하면 4시에 퇴근해서 투표할걸 가지고 9시로 연장하면 정상근무 다하고 오히려 근로자만 피곤합니다. 법정공휴일에 투표 못하게 일 시키는 기업이 어디 있다고 지롤들인지...
첫댓글 말도 안되는 어거지입니다.
투표하라고 공휴일로 지정되어 있는 날을 어느 사업체에서 투표도 못하게 근무시킨답니까?
오전에 하고 늦게 출근하던지 아님 오후에 일찍 퇴근헤 투표하게 하지.. 요즘 투표 못하게 일 시키다가 회사 문닫을 일 있습니까?
6시까지 투표하면 4시에 퇴근해서 투표할걸 가지고 9시로 연장하면 정상근무 다하고 오히려 근로자만 피곤합니다.
법정공휴일에 투표 못하게 일 시키는 기업이 어디 있다고 지롤들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