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캐나다유학원 을 통해 #캐나다유학 을 다녀오신 학생분의 학교/학원 경험담입니다.
좋은후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유학생활 보내세요!
(*참고사항 - 학생분들의 경험담중 몇몇 어학원은 코로나이전에 타 어학원과 확장합병 된 곳 들이 있습니다)
** 웰컴투캐나다 유학원은 2000년 9월 토론토사무실을 시작으로 23년 이상 캐나다유학만 전문으로수속해오고있는 캐나다전문유학원입니다. 웰컴투캐나다를 통해 유학수속을 한 학생분들은 지난 20년동안 약 1만명이상이며, 많은분들이 #캐나다유학경험담 을 보내주셨습니다.
웰컴투캐나다의 모든 #캐나다유학후기 는 20년전부터 웰컴투캐나다의 학생분들이 보내주신 " 실제후기" 이며 지어내거나 거짓된 후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WTC 의 TYC 과정을 마치며...
하루는 긴데, 한달은 짧다...?
WTC의 TYC 과정을 끝낸 학급친구들의 공통적인 의견이죠.^^
4달 동안의 ESL 과정을 배우는 동안, 이미 알고있는 문법의 반복과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는 회화실력에 자신감을 잃어가던중에 TYC를 선택하게 되었죠.
이왕이면 깊이있는 공부를 하고 싶어서요.
말로만 듣던 WTC의 명성을 확인하게된 한달이었습니다.
오전엔 이론을 배우고 오후엔 실제적으로 쓰이는 액티비티를 배우게 되죠.
매주보는 퀴즈에 프리젠테이션, 미니레슨에 마지막 과제인 레슨플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첨으로 신나게 공부한 한달이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하루하루 정말 바쁘게 지냈지만, 끝난 지금은 정말 선택하길 잘했다며 스스로가 뿌듯해하고 있답니다.
캐나다와서 첨으로 돈아깝지 않은 한달을 지냈다는 느낌이구요.
그리고 WTC..
대단한 학원이더군요.
위치도 너무 좋지만-던다스역의 GAP매장 윗층 아시죠?- 제가 지금까지 다녔던 학원들과 다르게 규모나 학생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정말 좋답니다.
학원에 컴퓨터가 40대 가까이되구요... 프린터기 4대-프린트할때 당근 공짜!- 부탁하면 복사도 역시 공짜!
이래서 유명하군.. 이라는 생각이 절로 든답니다. 이렇게 좋은 학원 소개해주신 웰컴투캐나다유학원 상담사분 진짜 감사합니다..
ESL하면서 왠지 뭔가가 아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시작하시면 후회하지 않을꺼라 장담합니다.
시작한게 엊그제갔은데, 벌써 끝나고 졸업장을 받았으니까요..
이론을 가르쳤던 낭랑한 목소리의 로지가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