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소속사 나무엑터스 역시 이날 오전 뉴스엔에 “신세경의 ‘타짜2’ 출연이 확정됐다”고 말했다.
신세경은 탑 최승현이 맡은 남자주인공 연인인 허미나 역할을 맡아 러브라인을 선보이게 된다. 곽도원은 최승현과 대립하는 역할을 연기한다.
‘타짜2’는 최동훈 감독의 ‘타짜’(2006) 속편으로 허영만 작가의 동명 원작 4부 중 2부 ‘신의 손’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전편에 등장한 고니(조승우)의 조카 함대길(최승현)이 서울 도박판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릴 예정이다. 각각 700만명 이상 동원한 영화 ‘과속스캔들’ ‘써니’ 강형철 감독이 연출한다.
‘타짜2’는 내년 개봉을 목표로, 캐스팅을 마무리하는 대로 올 하반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타짜2' 확정된 신세경 최승현 곽도원)
홍정원 ma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허미나
대길의 애인. 대길과의 첫 접점은 중학생 때 대길과 광철이 노름을 하면서였다. 성인이 된 이후 대길의 작업 끝에 그의 여자가 되지만, 재벌2세 양아치들인 안인길과 마상천에게 윤간을 당하고, 장사장의 손아귀에서 강제로 매춘을 하게 되는 등 굴곡진 인생을 살아왔으며 스스로도 자신을 더럽다느니 천하다는 식으로 비하하는 모습을 종종 보인다. 대길의 아이를 임신하지만 장사장의 행패로 유산한 뒤 대길과 함께 마지막 승부에 뛰어든다.
......;;;;
탑 확정에 대해 댓이 많구나
스케줄 조율중이라 아직 확정 아니래
안돼 탑 제발 하지마..
신세경 연기만 잘해주면 캐릭터죤나잘어울릴거같은데 연기가 문제겠지.....
꼭 신세경이어야하나요...
김옥빈을 했어야지
ㅋㅋㅋㅋㅋ신세경 연기 너무 답답해....
신세경 너무 고구마먹은연기야..........답답
에이 신세경이? 타짜? 에이~
신세경이뭐야..탑도 별로....
탑은 나오는게 이득 같은데? 무려 강형철 감독이잖아 과속스캔들 써니.. 하는 것마다 대박터진 감독님.
나 언니진짜좋아했는데 연기만 쫌 더 노력햇음조케써ㅜㅜ
탑 노래 좀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수언니,,, 포스가 떠오를 것 같아 ㅠ
안돼 싫어 나의 타짜를 망치지마라구ㅜㅜㅜㅜㅜㅜㅜ
어..?
신세경이라니....;;;
타짜2나오길그렇게기대했는데
쩝....망......
그래서 감독이 누구임?
둘다그만해
탑 연기한다고 또 1년간 잠수타면 멤버들이 실종신고 낼듯... 제발.... 노래해요 오빠ㅠㅠ
아신세경이라니
탑 안돼 ㅠㅠ
신세경 탑 둘다 놉 뭐야 이캐스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