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의 식량 공급을 방해한 혐의로 체포된 딥 스테이터
마이클 백스터
2023년 1월 6일
온 국민이 아이다호 살인범과 분열된 하원이 차기 의장을 두고 다투는 뉴스를 계속 지켜보는 동안 미군의 화이트햇 분파는 국가의 먹이 사슬을 파괴하여 생산 인플레이션의 책임이 있는 눈에 띄지 않은 딥 스테이터에 대한 체포 영장을 집행했습니다. 그 범죄자는 정권의 국가경제위원회(National Economic Council) 위원장이자 딥 스테이트(Deep State) 대군주인 버락 후세인 오바마의 하수인이었던 브라이언 디즈(Brian Deese)입니다.
에릭 M. 스미스 해병대 장군의 사무실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미 해병대가 목요일 아침 일찍 매사추세츠 자택에서 디즈를 체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금류 농장을 파산시키고 계란과 닭고기와 같은 가정 필수품의 가격을 인위적으로 부풀리기 위한 정부 계획에 참여했거나 감독했다는 주장에 대한 3개월 조사의 정점에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해병대는 디즈의 자택 보안을 피해 새벽 3시에 집에 들어와 그가 자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존재는 집 고양이를 놀라게 해서, 침대 옆 램프를 넘어뜨렸고, 그 소동은 나른한 디즈를 깨웠으며, 갑자기 6명의 무장한 해병대에 둘러싸여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디즈는 "맙소사, 안돼, 내가 아니야"라고 외치며 당황했고 해병대가 조용히 그를 집 밖으로 호위할 수 있도록 테이저 건에 맞았습니다.
디즈는 국가의 중요한 먹이 사슬을 방해한 두 번째 딥 스테이터입니다. 2022년 4월 미군은 톰 빌삭 농무부 장관이 식품 유통 창고 여러 곳의 파괴를 조율했다는 합리적 의심의 여지가 없음을 입증한 후 그를 체포하고 나중에 교수형에 처했습니다.
리얼 로 뉴스에서 검토한 유력한 원인 진술서에서 미 해군 법무관 군단(US Navy JAG's Corps)은 디즈와 빌삭이 "조는 미국인들이 너무 쉽게 먹고, 식량에 대해 충분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라는 디즈의 말로 식량 공급을 마비시키기 위해 음모를 꾸몄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증거에는 2021년 중반에 시작된 전화 대화 뿐만 아니라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와 같은 전자 서신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장 강한 증거, 스모킹 건은 2022년 1월 5일에 발생한 전화입니다. 이에 대해 디즈는 농무부 요원이 "일상적인 검사"를 구실로 가금류 농장을 방문하고 조류 독감에 대해 임의로 가금류를 검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빌삭이 "나쁜 생각은 아니지만 조류 독감 사례를 발견할 가능성은 낮습니다"라고 대답하자 디즈는 "물론 우리가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는 우리가 원합니다.”
2022년 3월에서 11월 사이에 농무부 휘하의 식품 안전 및 검사국(FSIS: Food Safety & Inspection Service) 요원이 아이오와 네브래스카에 있는 16개의 상업용 가금류 농장을 방문했으며 예상대로 해당 농장의 닭이 조류 인플루엔자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소유주는 질병의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새를 도살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고 연방 정부가 재정적으로 보상할 것이라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네브래스카의 한 산란 농장에서 FSIS는 140,000마리의 암탉을 도살했습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한 그들의 방법은 오히려 기괴한데 "질식"입니다. 그들은 방화 거품으로 헛간을 채우고 동물의 공기 공급을 차단하거나 일산화탄소를 펌핑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연방 정부는 46개 주에서 5천만 마리의 새를 도살했습니다. 가금류 가격은 2022년에 17~25% 상승했습니다. 계란 가격은 49%나 뛰었습니다.
JAG의 주장을 실증하기 위해 리얼 로 뉴스는 2022년 10월 농무부가 전체 가축 떼를 파괴한 아이오와의 가금류 농부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연방 보복이 두려워 익명 전제 하에 말했습니다.
“제대로 들리지 않았지만 50명의 FSIC들이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들은 내 암탉에게서 채취한 샘플이 조류병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사람들을 전에 본 적이 없었고 '언제 어떻게 테스트했는가'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내 모든 새를 죽였고 나에게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수표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아직 한 푼도 보지 못했고 내가 전화하면 그들은 결코 나를 다시 부르지 않습니다. 이제 나는 파산했고 나와 가족은 먹을 여유조차 없습니다. 내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 우리는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대화를 나눕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도처에서 일어났고 우리는 모두 파산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JAG 소식통은 RRN에 빌삭이 디즈를 공모자로 지명한 적은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디즈가 취임 선서를 배반하고 미국에 대한 반역을 저지른 것에 대해 군사 법정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1/deep-stater-arrested-for-sabotaging-nations-food-supply/
첫댓글 소식 고맙습니다 🙏
먹는 것 가지고 장난치는 ㅅㄲ는 사형이 마땅합니다. 빌삭이도 죽었으니 저 놈도 그렇게 되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쁜 소식 감사합니다
범죄든이의 내각이라고 하는 수족들은 하나같이 다 범죄자 아닌 ㅅㄲ들이 없네요. 괜히 범죄 정권이라고 그러는 게 아니지요. ㅎㅎ. 저 놈이 매달려서 "질식"의 고통을 느껴봐야 기쁜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도 닭병(AI) 심한데요,,
뭐 하나 꼬투리 잡아서 아주 해당 당사자들을 싸그리 조져버리는 수법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전형적인 딥스의 수법 같습니다. 이제 우리가 그들에게 그렇게 되갚아줘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해병대는 무얼 하고 있는 지 ? 계란 파동 주범을 체포 해야 하는데요
미국은 어찌되었든 범죄든 바지 정권을 견제하고 파괴하는 트럼프를 총사령관으로 하는 군부 집단이 있어서 저렇게라도 하는데 한국은... 모르겠습니다. 그냥 몽땅 개판쳐놔 버려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특히 먹는 것 갖고 장난치는 ㅅㄲ는 악질 중의 악질이죠.
한국도 마찬가지겠네요! 사기 코로나처럼....! 그냥 감기!
대량 살상한 그죄는 너무큽니다.
닭들도 우리 인간영혼이 들어있거든요! 소,돼지,개 등도요! 포유류는 전생에 우리 조상이고 형제자매, 이웃이었답니다.
조류독감 핑계로 가금류 살처분, 광우병 핑계로 소 도살, 돼지독감 핑계로 돼지 도살... 이런 식으로 가축들을 싸그리 학살해왔죠. 정말 천벌받을 짓거리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위생적이고 움직이기도 힘든 자그마한 공간 안에서만 지내도록 하는 것도 학대고요. 오히려 유목을 하는 부족들이 주로 육식성이지만, 최소 가축들을 자유롭게 놓아 키우고 있으니 동물들 입장에서는 그들의 처우가 더 나을 것입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먹을 걸 줄여서 희소가치를 높여 가격상승을 부추기는 수법들. 그리고 끝없이 펼쳐지는 이 인플레이션 지옥으로부터 해방되면 좋겠습니다.
피터지게 화잇햇이 놈들과 전쟁을 하고 있군요.
경의를 표합니다.
저런 악마놈은 밥 굶기고 최대한 빨리 속성 재판하여 "질식" 처형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쉽게 먹고 살아온 놈이니 다 뱉어내게 만들어야죠. 어찌보면 낸시 펠로시보다도 더 악질인지도 모릅니다. 일반 서민들의 배를 직접적으로 굶주리게 만든 놈이라...
고맙습니다
네. 작년에 온통 식량창고니 식품회사니 화재 사건이 빈발했었지요. 이제는 가축을 병 핑계삼아 살처분함으로써 먹을 입을 줄이는 짓거리를 벌이고 있었네요. 저런 놈들이야말로 진정한 살처분 대상자들이지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 심정에 동감합니다. 흑기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