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추워서 덜덜덜 부인은 더워서 열나고
동근 양성기
폐경기 여성에게 찾아오는 안면홍조 현상, 피부과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한다고 하면 이 세상에서 안면 홍조라는 병은 사라져야 한다. 그런데 안면홍조 현상은 굳이 폐경기가 아니더라도 나타나는데 그 이유를 살펴보면서 해결책을 제시한다.
1) 배꼽이 꽉 막혀 있다.
방광의 오줌 가스가 배꼽에서 빠지지 않고, 폐를 지나 얼굴로 올라오는 과정에서 가스로 인하여 부어 있는 얼굴에 알코올이 들어오면 빨갛게 되는 현상이다. 소장주변이 막혀있어 얼굴에는 입 주변에 자꾸 문제가 발생한다.
배꼽을 강하게 눌러서 뚫어야한다. 가운데 손가락으로 강하게 누르면서 시계방향으로 돌린다. 그것이 여의치 않으면 기가봉으로 누워있는 자세에서 배꼽 주변을 두드려 준다.
그런데 제왕절개 수술 하신 분들은 배꼽 열을 때 열배 정도 힘들게 뚫어집니다. 소장이 많이 꼬여 있다는 것이지요.
2) 새벽에 방광의 오줌 물이 그대로 고여 있다.
얼굴로 가스가 차 올라오는 원인이며, 두통증세를 유발하고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키는 이유이다. 체온이 떨어져 정상 체온을 유지하기 힘들며,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는 더워서 에어컨과 난방기가 없이는 생활이 무척 불편한 존재가 된다.
요산이 많으면 결국 혈관 내부 벽에 노폐물이 쌓여서 쉽게 피로하고 모세혈관 등이 막혀서 안면홍조현상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이러한 경우 기가솔 열방에서 이미 막혀있는 혈관 등을 땀으로 빼내어 청소하고, 기가봉으로 두드려 적혈구가 멈춰 서 있는 혈관들을 멍자국을 내면서 확장시켜 혈액이 지나가도록 열어주면 그만이다.
3) 뿌리가 약하다
서 있을 때는 엄지발가락 쪽부터 무릎 아래까지가 뿌리이며, 앉아 있을 때는 엉덩이를 비롯하여 생식기 주변 모두가 뿌리다. 그 뿌리가 약하면 자연스럽게 산화질소 생성이 부족하여 안면홍조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약한 뿌리는 화분처럼 태양에 비쳐주고 물을 주면 그만이다. 사람도 기가솔 인공태양을 즐기고, 사계절 난방기를 집에 두고서 항상 생활화하는 것이다. 그리고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습관도 뿌리를 스스로 약하게 하는 것이다. 인공태양은 우리 몸의 뿌리인 신장과 방광을 튼튼하게 해주는 명품 중의 명품이다.
4) 산화질소 투입
술을 마시건 안마시건 간에 얼굴이 빨개지는 해결방법은 산화질소 투입이다. 활성산소의 양이 상대적으로 많아지면서, 얼굴의 모세혈관 등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산화질소를 투입하여 모세혈관을 확장에서 정상으로 돌려놓으면 자연적으로 원상태로 복귀하게 된다. 그러나 병원에서 하는 레이저 치료나 약물요법 또는 연고 등으로 해결하는 방법은 일시적으로 다시 문제가 재발하게 된다.
산화질소는 활성산소와 반대되는 개념으로 사회에서 필요 없는 존재처럼 태평양 한 가운데에 빠지게 하여 하는 것들이다. 산화질소를 투입한다고 하니 무슨 바람을 집어넣는 것이 아니고, 기가솔 열방을 하시면 자연적으로 산화질소가 형성이 되고, 나쁜 도둑놈 같은 활성산소는 사라지며, 함초를 드셔도 산화질소가 형성이 되고, 기가봉으로 두드릴 때 활성산소는 구멍 속으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5) 평상시 등산이나 운동을 즐겨야
첫째 음주나 흡연을 삼가야 하지만 운동부족 등이 원인이 된다.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분들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다시 알코올을 흡수 한다면 결국 문제가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대신에 퇴근 후라도 운동을 즐겨야 노후에 편안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다.
6) 제왕절개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려야
출산 시 제왕절개를 하신 분들은 폐경기가 아니더라도 안명홍조라든지 여러 가지 부작용이 심각하게 초래가 될 수가 있다. 제왕절개 수술의 문제점은 수술 뒤 생기는 유착현상의 부작용이다. 유착이란 제왕절개 수술 후 봉합된 배 안쪽의 자궁과 그 주변 조직, 장기들이 아무는 과정에서 들러붙는 현상이다.
제왕절개 수술을 할 때는 배꼽 아래쪽 부위의 소장과 대장이 서로 밀어 넣으면서 엉키는 현상과 자궁까지 차례대로 절개한 뒤, 태아를 꺼낸 뒤 다시 자궁부터 피부까지 봉합할 때 정상적인 역순으로 들어가지 않고 문제가 발생한다. 마치 우리가 어떤 부품을 분해하고 다시 조립하면 나사 하나라도 남아서 그냥 조립하듯이 무엇이 부족하게 처리가 된다.
의사들조차도 아무리 제왕절개 수술이 잘 돼도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유착현상은 일어난다고 말을 하고 있으니까요. 거의 90%정도 약간의 차이는 있을지 몰라도.
제왕절개의 후유증, 조금 편하려고 하다가 평생을 건강문제로 고민하면서 사는 피곤한 인생 길. 피부병까지 안고 사는 사람들 결국은 무슨 문제가 되는가. 배꼽으로 가는 가스라인을 막는 어처구니없는 부작용이 나타난다. 소장의 문제로 입 주변의 문제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안면홍조 현상은 피부과에서 다룰 일이 아니고 만약 병원에서 다룬다면 내과의 소관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기가솔에서는 함초 물과 기가솔 사계절 온열기로 적절하게 소장을 관리하여 안면홍조의 부작용 현상을 원만하게 처리 할 수가 있다. 겉의 문제가 아니고 속의 문제라는 것이다.
안면홍조라는 것이 여성은 창문을 열어놓고 덥다고 난리고, 남자는 추워서 힘들어 하니, 사계절 온열기 틀어 놓고 계시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즉 여성에게는 더운 증상을 없애주고, 남성에게는 추위를 달래주니 이 얼마나 고마운 일이 아닐 수가 없지요.
혹여 누가 온열기 틀어 놓으면 더 더울 텐데 무슨 소리냐고 반문하면, 기가봉으로 엄청 두드려 맞습니다. 한 번 해 봤어??? 이렇게 강하게 두드려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