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간 어려운 일은 함께 나누겠습니다!“
-적십자 전주완산지구협의회 서신동봉사회 신규결성식-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적십자봉사회 전주완산지구(회장 모인숙) 19번째로 “서신동봉사회(회장 박선순)”를 결성하고, 7일(수) 14“00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주민센터에서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함께 나누는 봉사활동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결성식을 갖고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하였다.
□ 전주완산지구협의회 서신동봉사회는 행정동 봉사회 결성 확대 운동에 따라 서신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15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뜻을 모아 새롭게 결성한 적십자 봉사회다.
□ 이 날 결성식에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고경숙 부회장, 전라북도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박미혜 위원장, 봉사회 전북지사협의회 임창만 회장을 비롯하여 내·외빈과 적십자 봉사회 임원들이 참석해 신규 봉사회 결성을 축하해 주었다.
□ 서신동봉사회 박선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서신동을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기 위해 함께 뜻을 모은 만큼 이웃 간 어려운 일은 함께 나누고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 한편, 봉사회 전주완산지구협의회는 이번 서신동봉사회 신규 결성을 계기로 총 19개 단위봉사회 517명의 봉사원들이 전주시 완산구 4대 취약계층(아동청소년, 노인, 이주민, 기타위기가정)을 위한 적십자 희망풍차 사업은 물론 지진, 태풍, 화재 등 각종 재난구호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하게 된다.




첫댓글 서신동적십자봉사회 새로운 가족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역사회를 위해 무궁한 발전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광남국장님, 반가운 소식 고맙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춥다고 합니다.건강에 유의 하십시요.
축하와 격려의 글 고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서신동봉사회 박선순 회장님 봉사원님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모인숙 회장님 임원님들 항상 고맙습니다~~~
임창만 회장님 굿모닝?
축하와 격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전주완한 지구협의회가 새식구를 맞았 네요
서신봉사회 결성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그늘진곳에 희망을주는 봉사회로 태어나시길 희망합니다!
유경옥 부장님 축하 고맙습니다
오늘은 비 소식이 있네요 대비
하시고 즐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