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럴수 있겠네요. 시동을 껏다가 다시켜니 또 되더라구요. 고속주행시엔 아무래도 내려놓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엔진체크등(주황불)이 시동이 끼릭거리며 한번에 잘 안걸리면 다음에 시동걸릴때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계속 달리다가 다음에 시동걸릴때 보면 또 사라지던데요. 경고등이 떠있어야 스캔을 물려야 확인가능할까요? 가끔 한번씩 그러던데... 고급유, 일반유 상관없이 시동걸릴때 저런현상 나오면 어김없이 그러더라구요.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첫댓글 https://cafe.daum.net/2018goldwing/jdXQ/19
윈드쉴드의 레일이 고속주행 및 대형윈드스크린의 사용으로 풍압에 의한 레일의 변형... 레일로 내려가다가 일정부분에서 과부하가 발생되어 다시 올라옵니다. 레일 교체,, 레일 수리,로 수리는 가능합니다만 주행속도 및 요건이 변화지 않는다면 재발생될수 있는 문제이기에 키오프시 수동으로 스크린을 최저점으로 이동하여 주셔야 할듯 합니다.
아. 그럴수 있겠네요. 시동을 껏다가 다시켜니 또 되더라구요. 고속주행시엔 아무래도 내려놓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엔진체크등(주황불)이 시동이 끼릭거리며 한번에 잘 안걸리면 다음에 시동걸릴때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계속 달리다가 다음에 시동걸릴때 보면 또 사라지던데요. 경고등이 떠있어야 스캔을 물려야 확인가능할까요? 가끔 한번씩 그러던데... 고급유, 일반유 상관없이 시동걸릴때 저런현상 나오면 어김없이 그러더라구요.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random98 배터리가 약해졌을때 시동을 걸면 배터리 부족한 경우에도 경고등을 표시합니다. 이경우는 일정시간 주행하고 재시동시 사라집니다. 에러코드는 진단기가 없어도 확인할수 있으나 절차가 복잡하여 추천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맘편히 타시면 됩니다. 저는 만 5년이상 일반유만 넣는데 기름으로 경고등이 뜬 경우는 없읍니다. 배터리가 약해졌을때 시동을 걸어서 그런거 같아요.
@random98 에러코드가 메모리 되진 않고 경고등이 있어야 고정상태를 진단할수 있읍니다.
@골드윙이땡겨요 배터리 경고등은 뜨지 않는걸로 봐서는 배터리가 약한건 아닌것 같습니다. ㅠㅠ. 경고등 뜰때 혼다를 가야하나봅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저같은 경우 밧데리 부족하면 나오는 증상 입니다 밧데리 로켓트 교환후 아무이상 업었요
혹시 모르니 배터리 cca체크 할수 있는 기기로 확인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