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드 바하마 EB-05 10도 파이어익스프레스 65S 장착 피팅드라이버
최고 아마추어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누리는 「에히메 마츠야마」의 헤드 제조업체 인 '그랑프리'.
그랑프리라고하면 두드려 가도 저 스핀 설계에 불어 오르지 않고 왼쪽으로 가지 않는다.
그 그랑프리에서 태어난 브랜드 "에미 릿 바하마"이며, 더 쉽게를 컨셉으로하고있다.
상급자뿐만 아니라 애버리지 히터까지도 대상으로 쉬움을 가지면서, 저 스핀으로 비거리를 늘려주는 클럽 인 것이다.
긴 중심 거리 설계로 뛰어난 직진성이 만들어져이 직진으로 인한 미스 히트에 의한 대폭적인 비거리 다운을 방지 할 수있다.
또한 바하마에서 가장 큰 특징은 헤드 무게를 가볍게 할 수 있기 때문에 (191g ~) 긴 사양에 적합한 점이다. 긴 클럽으로 비거리 향상을 노리고있는 분은 꼭이 에미 릿 바하마 헤드가 추천이다.
대형 헤드의 안정감을 포함한 긴 사양해도 거절 어려움을 전혀 느낄 수없는 클럽 균형이 실현 가능해진다. 긴 샤프트를 꽂아 거센 비거리를 체감 해 주셨으면.
. 로프트 : 10도
. 헤드 체적 : 460cc (딥페이스)
. 샤프트 : 파이어익스프레스 65 S
. 그립 : 크레도 사제
. 부속품 : 헤드 커버 있음
. 스펙 : 중량 313g 균형 D1 길이 45.5INCH
* 추천 : 그랑프리에서 제주한 에밀리드 바하마 EB-05 드라이버 입니다. 페이스 포지드이며, 관용성과 타감이 일품입니다.
샤프트는 고탄성 파이어익스프레스 65 S 장착이라, 비거리와 방향성 까지 모두 받쳐줄 좋은 세팅입니다.
비거리 230~250정도 보내는 골퍼에게 추천드립니다.
* 일본거래처 추천 매물입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소야골프, 050-5345-682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4.07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