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injections are “a work of evil,” says Japan’s most senior cancer doctor 05/23/2024 // Ava Grace // 5.3K Views
일본 최고 암 전문의 "코로나19 주사는 '악의 행위'다(악마의 작품, 악마의 일이다) 2024/05/23 // Ava Grace // 조회수 5.3K
일본 최고의 종양학자인 후쿠시마 마사노리 박사는 우한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백신이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 '악의 일'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교토 대학에서 최초의 암 외래 진료소를 주도하고 그곳에서 첫 번째 약물 역학 과정을 개설한 후쿠시마는 코로나19 mRNA 백신에 대한 수많은 문제를 나열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과학의 남용"이라고 부르는 것을 기록했습니다.
선임 종양학자는 극도로 빠르게 진행되고 일반적으로 진단 당시 4단계에 있는 "이전에는 의사들이 볼 수 없었던" 종류의 "터보 암"이 백신 출시 이후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터보 암'은 일반적으로 암으로 인한 초과 사망률과 함께 나타나고 있는데, 후쿠시마는 이를 코로나19 대유행 동안 검사나 치료 기회를 상실한 것만으로는 설명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화이자 백신 2차 접종을 받은 지 5일 만에 사망한 28세 남성의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코로나19 주사의 위험성에 대한 비극적인 사례를 언급했습니다. 그 남자의 아내는 그를 깨우려고 했지만, 그는 이미 죽어 있었기 때문에 소용이 없었습니다.
후쿠시마는 "부검을 한 의사가 심장을 제거하려고 했을 때 심장이 부드러워지고 부서졌다고 말했다. 이런 단 한 건의 사례라도 이 백신이 얼마나 위험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후쿠시마는 말했다.
"아침에 배우자가 죽은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농담이 아닙니다. 단 한 명의 사망이라도 그러한 결과를 초래하는 백신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인간의 지식이 공격받고 있습니다! 정부와 강력한 기업은 검열을 이용해 영양, 약초, 자립, 자연 면역, 식량 생산, 준비 등에 관한 인류의 지식 기반을 말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인간의 지식을 보존하는 동시에 인간 자유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Brighteon.io에서 분산형, 블록체인 기반, 무검열 자유 발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Brighteon.AI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생성 AI 도구를 살펴보세요. 실험실 테스트를 거쳐 인증된 유기농, 비 GMO 식품 및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HealthRangerStore.com에서 쇼핑하여 인간 자유의 기반 시설을 구축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지원하십시오.
종양학자는 또한 주류 언론이 이러한 유해성에 대한 보도를 거부하는 것과 함께 코로나19 백신의 안전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을 '반과학적 이단자'로 비방하는 것을 한탄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이러한 백신 옹호자들은 "신앙, 히스테리, 심지어는 컬트 행위에 더 가까운"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의학뿐만 아니라 과학과 민주주의의 심각한 위기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후쿠시마, WHO에 백신 피해 조사 촉구 후쿠시마는 또한 세계보건기구(WHO)에 코로나19 백신의 유해한 결과에 대한 조사를 주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적절한 조사 없이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성급하게' 추진한 세계보건기구를 비난했다. 더욱이 종양 전문의는 WHO가 "의학적 상황, 습관 및 시스템"이 매우 다양한 국가에서 일률적인 접근 방식을 시행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해 "다소 터무니없다"고 비난했습니다.
후쿠시마에 따르면 WHO는 특정 국가에서 백신 부상을 보상하기 때문에 주사로 인한 피해를 "인식"하고 있지만, 조사 및 보고를 통해 코로나19 주사로 인한 사망과 부상을 제대로 다루지 않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국내에서만 코로나19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가 2,134명에 달한다고 기록했는데, 이는 낮은 추정치일 가능성이 크다.
그는 또한 WHO가 코로나19 주사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했는데, 이를 "솔직히 말해서 남용, 과학의 오용, 과학의 사악한 관행"이라고 불렀습니다. 후쿠시마는 "과학의 빛을 비추기" 위해 WHO가 이끄는 과학 및 의료 기관에 연구 노력을 통해 이러한 결과를 직접적으로 직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백신 관련 문제 때문에 의사를 만나야 하는 사람들이 수만 명에 달한다"면서 그들 중 큰 덩어리(30%)가 "[근육통성 뇌척수염]이나 만성 피로 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주장했다. 후쿠시마는 코로나19 주사가 출시된 이후 '자가면역질환, 신경퇴행성 질환, 암, 감염'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질병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종양학자는 "마치 판도라의 상자를 연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러한 피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진지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이러한 피해가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일축하려는 모든 노력은 솔직히 말해서 악한 일입니다. 이것은 과학의 악한 관행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우리는 다시는 그런 백신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인류에게 부끄러운 일입니다.
우리가 이런 짓을 한 것은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mRNA 기술, 코로나19 백신, Great Reset 간의 연관성을 논의하는 이 영상을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