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사건 경위
3. 경찰의 부당한 대응
현장에 출동한 경찰 4명 중 1명은 사건 조사 전에 저를 가해자로 단정 지음.
결국 다른 경찰이 개입해 가해자가 불법 촬영 및 모욕적 게시물을 올린 사실을 확인하고, 경찰서에서 고소장을 작성하도록 안내함.
4. 추가 경찰 대응 문제
5. 느낀 점
이번 사건을 통해 남성 피해자는 법적, 사회적으로 제대로 보호받지 못한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경찰의 편향된 태도와 부당한 대응으로 2차 피해까지 겪었습니다. 법의 형평성과 공정한 처리만이 이와 같은 문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6. 결론
현재 가해자를 상대로 정식으로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입니다. 끝까지 법적 절차를 통해 이 문제를 바로잡고자 합니다. 동일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ps. 경찰관 1명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친절하시고 잘 대응해주셔서 해당 파출소 위치를 공유하지는 않고자 합니다. 같이 화내주셔서 감사하지만 다른 성실하게 일하는 경찰분들에게까지 피해 끼치고 싶진 않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같이 화내주시고 조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내일 출근 위해 저는 수정글 남기고 자러 가보겠습니다.
펨코여러분들도 좋은 일들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5. 느낀 점( 작성자가 처음에 썻다가 글 수정하면서 이 부분 삭제함 )
이번 사건을 통해 남성 피해자는 법적, 사회적으로 제대로 보호받지 못한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만약 제가 여성을 불법 촬영하고 모욕적인 글을 올렸다면, 현행범으로 체포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하지만 가해자가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그녀는 "홧김에 그랬다"는 이유로 보호받았습니다.
경찰의 편향된 태도와 부당한 대응으로 2차 피해까지 겪었습니다. 법의 형평성과 공정한 처리만이 이와 같은 문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요약----------(작성자의 주장)
여성승객과 트러블이 난 이유
1. 수서역에서 본인 탑승, 해당 여성 승객이 내 뒤로 이동 (수서역에서 해당칸에 약 30명 탑승) _ 너무 많이 타서 한두발자국 밀려났더니 뒤에서 "아 씨발.."하는 욕 들림, 주먹 혹은 딱딱한 무언가로 옆구리와 등뼈 압박시작
2. 대청역에서 약 10명 탑승. 또 한발자국 밀림 _ 뒤에서 "아 개새끼 진짜" 욕 들림. 주먹 혹은 딱딱한 무언가로 옆구리와 등뼈 찌름
3. 대모산에서 약 2-3명 내리고 10명정도 탑승. 또 밀림 _ "씨발새끼"욕 들리더니 카메라 셔트음 4-5번 울림, 그리고 내 옆으로 이동
4. 개포동역에서 내 옆 콕콕찌르더니 자기 핸드폰 45도정도 기울여서 화면 보임 ( 화면에 내 뒷모습 + 갈색 패딩 입은 새끼 나가 뒤져라 글 써져있음 )
5. 경찰 신고 / 선릉역에서 내림
[출처] 펨코 펌. 남자라서 억울하게 당한 사건|작성자 강태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일자 펨코에 올라온 글
내란의힘 좋아하는 2찍들 답게 "남자라서 당했다" 라는 부분이 감명깊었는지 모든 남초에 이글이 퍼짐
정치글에는 없던 큰 관심과 댓글이 쏟아짐
참고로 저기 2찍 사이트ㅋ
ㅋㅋㅋㅋㅋㅋ 아하~ 그래서 2030한국 남성분들이 시위를 안나왔다고 합니다
이거랑 집회 안나가는거랑...무슨 상관이야...? 좀 웃긴다 자아가 비대하네
엄살은 씨발 ㅋㅋㅋ
나오지말든가
뭐야 살아있는거지?
죽은 여자들 몇억이다
살아있는 남자들은 다 조용해라
유리조각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말이야 방구야
시위랑 뭔 상관이야?
진짜 지능에 문제있네
아 예민 유난
냄새났던거아님?
개오바떨고있네
드르렁
3줄 요약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