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기침빌런 때문에 진짜 미춰버릴 것 같은데요뻥 안치고 3분에 한번씩 기침에 헛기침에저정도면 알아서 집에 가야하지 않나요..? 다른사람들 귀마개 끼고 에어팟 꽂고 난리났어요 하… 시험장에 저런 기침빌런 나타나면 그냥 참아야하나요? 진짜 방해될 것 같은데요 긴장돼서 다른사람 기침소리같은 건 안들리려나요 ㅠㅠㅠㅠ
첫댓글 전 소리에 예민해서 항상 이어폰끼고 공부하는 편인데, 작년에 시험장에 이어플러그 챙겨가서 끼고 했더니 집중 잘 되고 괜찮았어요. 하나 챙겨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네 꼭 챙겨갈게요 ㅜ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기침소리는… 그소리에 묻히겠군요
그정도는 빌런이 아닙니다. 익숙해 지십시오.
저정도는 빌런이 아닌건가요 안에서 코도 막 팽팽 푸는데요…? ㅠㅠㅠㅠㅠ
@가가보자고 진짜 빌런들은 그렇게 3분마다 공격하지 않습니다. 쉬지않고 계속 짜증나게 합니다.애정행각을 애정행각을 한다거나, 책을 쾅쾅 내려친다거나..
@댕청냥이 오마이갓…! 속닥속닥 거리는 것도 눈살 찌푸려지는데 애정행각은 생각만해도 불쾌하네요 ㅋㅋㅋ 전혀 안궁금해 너네들 사랑…
롱패딩입고 브스슥브스슥 쉼없이 움직이는 빌런때문에 집공합니다.
ㅋㅋㅋ패딩 비닐소리도 진짜… 짜증나죠
와 대박 여기도 다 있어요!!!! 헛기침이랑 삼색볼펜러 그리고 텀블러 쾅쾅이랑 펜돌리다가 떨구는 사람에 한숨쟁이도 여기 있어요! 아니근데 ㅋㅋㅋ 그분은 사과를 왜 안에서 먹나요? ㅋㅋㅋ 간식 먹는 휴게실 있지 않나요? 아니진짜 제 상식으론 절대 이해가 안됩니다
저 공공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바로 뒤에 있는머리 하얀 늙은 아저씨 계속 그런 소리를 내네요계속 이소리는 분명 그소리인데 이소리는 의자와의 마찰소리같네 그러고 있어요 ㅠㅠ
@한뚝심 한숨 작게도 안쉼.. 땅이 꺼져라 단전에서부터 숨을 내뱉는 것 같아요 ㅋㅋㅋ 기운 뺏기지 맙시다…!!!
귀에 염증 생겨서 항상 이어폰 끼다가 못 끼는데 며칠 째 미쳐버리겠어요...ㅎ
아아ㅠㅠㅠㅠ귀 염증 그거 진짜 괴로운데요 며칠만 버팁시다…!!
오.. 이건 역발상인데요ㅋㅋㅋ
습관이면 상관없는데 일부러 할려고 하면공부는 일단 뒤전이 되어요빌런들은 가정교육부터 문제인 사람들이에요
@가가보자고 님 귀마개는 추천합니다 왠만한 소리 안들려요 들려도 작게 들려요
@오늘의나는어제의내가아니다 넵 귀마개 꼭 챙길게요!
독서실 총무나 관리자에게 말씀하시던지포스트잇으로 글을 남겨 보세요
포스트잇 남겼더니 짐싸서 집에 가셨어요ㅋㅋㅋ다행입니다..!
첫댓글 전 소리에 예민해서 항상 이어폰끼고 공부하는 편인데, 작년에 시험장에 이어플러그 챙겨가서 끼고 했더니 집중 잘 되고 괜찮았어요. 하나 챙겨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네 꼭 챙겨갈게요 ㅜ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기침소리는… 그소리에 묻히겠군요
그정도는 빌런이 아닙니다. 익숙해 지십시오.
저정도는 빌런이 아닌건가요
안에서 코도 막 팽팽 푸는데요…? ㅠㅠㅠㅠㅠ
@가가보자고 진짜 빌런들은 그렇게 3분마다 공격하지 않습니다. 쉬지않고 계속 짜증나게 합니다.
애정행각을 애정행각을 한다거나, 책을 쾅쾅 내려친다거나..
@댕청냥이 오마이갓…! 속닥속닥 거리는 것도 눈살 찌푸려지는데
애정행각은 생각만해도 불쾌하네요 ㅋㅋㅋ 전혀 안궁금해 너네들 사랑…
롱패딩입고 브스슥브스슥 쉼없이 움직이는 빌런때문에 집공합니다.
ㅋㅋㅋ패딩 비닐소리도 진짜… 짜증나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와 대박 여기도 다 있어요!!!! 헛기침이랑 삼색볼펜러 그리고 텀블러 쾅쾅이랑 펜돌리다가 떨구는 사람에
한숨쟁이도 여기 있어요!
아니근데 ㅋㅋㅋ 그분은 사과를 왜 안에서 먹나요? ㅋㅋㅋ 간식 먹는 휴게실 있지 않나요?
아니진짜 제 상식으론 절대 이해가 안됩니다
저 공공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바로 뒤에 있는
머리 하얀 늙은 아저씨 계속 그런 소리를 내네요
계속 이소리는 분명 그소리인데 이소리는 의자
와의 마찰소리같네 그러고 있어요 ㅠㅠ
@한뚝심 한숨 작게도 안쉼.. 땅이 꺼져라 단전에서부터 숨을 내뱉는 것 같아요 ㅋㅋㅋ
기운 뺏기지 맙시다…!!!
귀에 염증 생겨서 항상 이어폰 끼다가 못 끼는데 며칠 째 미쳐버리겠어요...ㅎ
아아ㅠㅠㅠㅠ귀 염증 그거 진짜 괴로운데요 며칠만 버팁시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이건 역발상인데요ㅋㅋㅋ
습관이면 상관없는데 일부러 할려고 하면
공부는 일단 뒤전이 되어요
빌런들은 가정교육부터 문제인 사람들이에요
@가가보자고 님 귀마개는 추천합니다
왠만한 소리 안들려요 들려도 작게 들려요
@오늘의나는어제의내가아니다 넵 귀마개 꼭 챙길게요!
독서실 총무나 관리자에게 말씀하시던지
포스트잇으로 글을 남겨 보세요
포스트잇 남겼더니 짐싸서 집에 가셨어요ㅋㅋㅋ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