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독서실에 기침빌런…
가가보자고 추천 0 조회 2,624 24.02.21 12:34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2.21 12:37

    첫댓글 전 소리에 예민해서 항상 이어폰끼고 공부하는 편인데, 작년에 시험장에 이어플러그 챙겨가서 끼고 했더니 집중 잘 되고 괜찮았어요. 하나 챙겨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 작성자 24.02.21 12:39

    네 꼭 챙겨갈게요 ㅜㅜ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2.21 12:39

    기침소리는… 그소리에 묻히겠군요

  • 24.02.21 12:51

    그정도는 빌런이 아닙니다. 익숙해 지십시오.

  • 작성자 24.02.21 14:12

    저정도는 빌런이 아닌건가요
    안에서 코도 막 팽팽 푸는데요…? ㅠㅠㅠㅠㅠ

  • 24.02.21 16:09

    @가가보자고 진짜 빌런들은 그렇게 3분마다 공격하지 않습니다. 쉬지않고 계속 짜증나게 합니다.
    애정행각을 애정행각을 한다거나, 책을 쾅쾅 내려친다거나..

  • 작성자 24.02.21 16:51

    @댕청냥이 오마이갓…! 속닥속닥 거리는 것도 눈살 찌푸려지는데
    애정행각은 생각만해도 불쾌하네요 ㅋㅋㅋ 전혀 안궁금해 너네들 사랑…

  • 24.02.21 13:01

    롱패딩입고 브스슥브스슥 쉼없이 움직이는 빌런때문에 집공합니다.

  • 작성자 24.02.21 14:05

    ㅋㅋㅋ패딩 비닐소리도 진짜… 짜증나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2.21 14:08

    와 대박 여기도 다 있어요!!!! 헛기침이랑 삼색볼펜러 그리고 텀블러 쾅쾅이랑 펜돌리다가 떨구는 사람에
    한숨쟁이도 여기 있어요!
    아니근데 ㅋㅋㅋ 그분은 사과를 왜 안에서 먹나요? ㅋㅋㅋ 간식 먹는 휴게실 있지 않나요?
    아니진짜 제 상식으론 절대 이해가 안됩니다

  • 저 공공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바로 뒤에 있는
    머리 하얀 늙은 아저씨 계속 그런 소리를 내네요
    계속 이소리는 분명 그소리인데 이소리는 의자
    와의 마찰소리같네 그러고 있어요 ㅠㅠ

  • 작성자 24.02.21 16:52

    @한뚝심 한숨 작게도 안쉼.. 땅이 꺼져라 단전에서부터 숨을 내뱉는 것 같아요 ㅋㅋㅋ
    기운 뺏기지 맙시다…!!!

  • 24.02.21 13:13

    귀에 염증 생겨서 항상 이어폰 끼다가 못 끼는데 며칠 째 미쳐버리겠어요...ㅎ

  • 작성자 24.02.21 14:10

    아아ㅠㅠㅠㅠ귀 염증 그거 진짜 괴로운데요 며칠만 버팁시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2.21 14:11

    오.. 이건 역발상인데요ㅋㅋㅋ

  • 습관이면 상관없는데 일부러 할려고 하면
    공부는 일단 뒤전이 되어요
    빌런들은 가정교육부터 문제인 사람들이에요

  • @가가보자고 님 귀마개는 추천합니다
    왠만한 소리 안들려요 들려도 작게 들려요

  • 작성자 24.02.21 16:53

    @오늘의나는어제의내가아니다 넵 귀마개 꼭 챙길게요!

  • 독서실 총무나 관리자에게 말씀하시던지
    포스트잇으로 글을 남겨 보세요

  • 작성자 24.02.21 16:57

    포스트잇 남겼더니 짐싸서 집에 가셨어요ㅋㅋㅋ
    다행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