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aver.me/GfCgUyEJ
울산 도시철도 도입 땐 공업탑로터리 더 엉킨다
울산에 도시철도 1호선(트램)이 도입되면 지역 최대 교통혼잡지역인 공업탑로터리의 교통 체증이 더 가중된다는 용역 결과가 나왔다. 특히 공업탑로터리를 평면교차로로 전환해도 지금보다 차
n.news.naver.com
이하 생략전문 출처로
🔗관련 기사https://naver.me/FqWqRoFT
울산시, 공업탑로터리→평면교차로 전환 검토…"트램 건설 대비"
"교통체증 해결 위해 필요…12월 초 시민·전문가 토론회 예정" 울산시는 도시철도(트램) 1호선 건설에 대비해 공업탑 로터리를 평면교차로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시가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357591
“울산트램 성공 위해선 완벽한 인프라 건설해야” - 울산제일일보
손근호 울산시의원은 18일 시의회 시민홀에서 ‘울산트램 추진 현황과 과제’ 토론회를 개최했다.울산시민연대와 공동주최한 이날 토론회는 울산 트램의 성공 조건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www.ujeil.com
https://naver.me/IMnDBBMz
울산 트램, 교통 혼잡 대책은?
“60억 원짜리 트램(노면전차)하고 사고가 나면 보험 처리는 어떻게 되는 겁니까?” “차로와 인도가 줄어들면서 나타날 수 있는 피해를 줄이는 방안은 무엇인가요?” 지난달 30일 울산 남구 울
https://naver.me/5ssIcyiK
울산 첫 도시철도 공청회…"도로 축소·교통 혼잡 어쩌나"
태화강역∼공업탑로터리∼신복로터리 11㎞에 수소 전기 트램 2028년 설치 주민들은 수소 안전성·교통사고·상권 침체 등 우려 제기 "트램 설치로 인한 차로와 보도 수 감소를 최소화하는 방안이
첫댓글 저기 사고도 많이 나고 차도 엄청 막히는데 우얄라고..
지하철도 아니고 굳이 트램을 하는 이유가있어??
울산이 지반이 약해서 지하철을 못만든다고 들은듯
@빠나나조아 글쿠나 ㅠㅠ 타지역 사람이라 잘 모르니까 트램타고 태화강 가면 좋겠다싶었는데 지역민들한테는 너무 불편할꺼 같아
뱅신들이라서 그럼 지반 약하다는것도 다 구라임 부산 해운대 모래에도 다 짓는데 걍 뱅신임
지반보단 공단지역 지하에 파이프랙 때문에 그래
저길 안지나가면 되잖아,,,
저길안지나가야지차만해도 미어터진다고여 이미 회전난이도 극악임
첫댓글 저기 사고도 많이 나고 차도 엄청 막히는데 우얄라고..
지하철도 아니고 굳이 트램을 하는 이유가있어??
울산이 지반이 약해서 지하철을 못만든다고 들은듯
@빠나나조아 글쿠나 ㅠㅠ 타지역 사람이라 잘 모르니까 트램타고 태화강 가면 좋겠다싶었는데 지역민들한테는 너무 불편할꺼 같아
뱅신들이라서 그럼
지반 약하다는것도 다 구라임
부산 해운대 모래에도 다 짓는데 걍 뱅신임
지반보단 공단지역 지하에 파이프랙 때문에 그래
저길 안지나가면 되잖아,,,
저길안지나가야지
차만해도 미어터진다고여 이미 회전난이도 극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