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터 B. 마이어
사람들의 구매력을 줄이기 위한 경쟁
신탁금과 부채금을 동일시하는 것은 사기다
정부 수치를 절대 믿지 마세요
엘리트는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국민의 구매력을 낮추기 위한 경쟁
오늘날의 세계에서 신용 또는 부채-화폐는 터무니없는 금액으로 허공에서 인쇄되고 너무 많은 금액이 대출되어 채권자에게 완전히 상환될 수 없습니다. 미국이 " 8조 5천억 달러의 부채를 축적하는 데 216년이 걸렸고, 그 금액을 두 배로 늘리는 데 또 8년이 걸렸습니다." 정부는 고의적으로 위기를 만들었기 때문에 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지폐는 통화에 대한 노출을 헤지할 수 있고 고정 소득 신용에 대한 접근이 막대한 자산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부자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중산층에게는 끔찍합니다.
이 칙칙한 구조 전체는 사기성 환상입니다. 가짜 돈. 가짜 뉴스. 가짜 GDP. 가짜 자극. 가짜 성장. 가짜 의견. 그리고 가짜 통계. 그러나 가짜 돈이 하는 모든 일은 왜곡하고, 오도하고, 속이는 것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가짜 돈은 '외부인'을 더 가난하게 만듦으로써 일부 사람들을 '내부인'을 더 부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 금융 자산의 90%는 10%의 국민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더 부자로 만들고 싶습니까? 월스트리트에 더 많은 가짜 돈을 주세요. 그리고 전반적인 효과는 혼돈, 혼란 및 시기심을 유발합니다.
이것이 바로 현대 전쟁의 기술 중 하나가 적의 경제를 파괴할 목적으로 적의 통화를 위조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일부 사람들을 더 부유하게 만들었지만, "부양책"이 대다수의 사람들을 더 부유하게 만든 사례는 역사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득을 위해 주식 시장이 아닌 경제에 의존합니다. 경제는 주고받는 복잡한 웹입니다. 저축자에게 혜택을 주고 대출자를 처벌합니다. 수출업자에게 혜택을 주고 수입업자를 제한합니다. 부자에게 혜택을 주고 가난한 사람을 걷어차십시오. 헬리콥터에서 돈을 쏟아부어 전체 경제를 부양하려고 하면 물가가 오르고 모든 사람에게 불행과 혼란을 야기할 뿐입니다.
일단 "인쇄기" 돈으로 생활하기 시작하자 도당은 그것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떠다니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더 많이 인쇄해야 합니다. 화폐 발행이 경제를 개선한 사례는 역사상 없습니다. 없어요. 또한 사람들을 한 푼도 더 부자로 만들지도 않았습니다. 대신 항상 빈곤, 혼돈, 인플레이션, 사회적 불안 및 부패로 이어집니다.
언론은 돈 인쇄를 "부양책"으로 선전합니다. 그러나 국영 경제의 길고 슬픈 역사에서 실제로 화폐 발행을 통해 개선을 보고한 기록은 하나도 없습니다.
부자연스럽고 역겨운 경향을 암시하기 때문에 "왜곡" 또는 "변태"가 더 나은 단어입니다. 자극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는 공허하거나 의존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복잡한 웹이며 복잡하게 균형을 이루고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 문자열에는 두 개의 끝과 많은 연결이 있습니다. 한쪽 끝을 당기면 전체 웹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자율을 높이거나 낮춤으로써 저축자나 대출자를 격려하십시오. 하지만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는 없습니다. 저축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대출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출자를 자극하면 저축자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아무도 동시에 두 가지를 자극하는 방법을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화폐 공급과 소비자 인플레이션이 통제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틀렸습니다. 숫자는 의심스럽고 경제학자들은 요점을 놓치고 있습니다. 가정에 따라 원하는 거의 모든 인플레이션 수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화 공급은 어떻습니까? 돈의 본질이 바뀌었습니다. 1971년 이후 통화 공급의 중요성은 감소했습니다. 금과 은은 1968년 연방 준비 은행이 발행된 연방 준비 은행권 또는 지폐를 충당하기 위해 금 준비금을 보유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종료되면서 제거되었습니다. 금은 닉슨 대통령이 직접 태환을 종료한 1971년에 영구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그리고 "신용 각각 부채 돈"이 그것을 대체했습니다.
구시대적인 의미에서 요즘 사람들은 "돈"이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저축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저축하는 것은 실제 돈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플레이션, 가치 하락에 따라 중앙 은행이 발행하는 단기 채무 증서입니다.
사람들은 집, 자동차, 심지어 3코스 식사를 살 때 현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신용을 사용합니다. 그들에게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가 아니라 얼마나 많은 신용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늘어나는 부채 부담을 감당할 수 있는 현금 흐름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들의 구매력은 지속적인 신용 공급에 달려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중앙 은행 자금은 혼란을 줄 수 있지만 개선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인쇄된 돈으로 경제를 부양하는 척하면 할수록 혼란은 더 커집니다. 혼란, 효율성 감소, 실제 투자 및 부, 성장 둔화, 사람들이 실수하게 만들고 실제로 사기를 당했다고 느끼게 합니다. 더 많은 혼란은 결국 부채 정산일에 자체적으로 폭발합니다. 세상은 거짓 환상입니다. 모든 것을 함께 유지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신탁금과 부채금을 동일시하는 것은 사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실제로 무엇인지, 무엇이 아닌지 모릅니다. 주어진 것으로 받아들여지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아야 합니다. 주된 실수 중 하나는 돈을 마치 부채와 같은 것처럼 보는 것입니다. 물론 부채는 그럴 수 없습니다. 빚은 결코 돈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전체 글로벌 통화 시스템은 부채-화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는 그 자체로 모순입니다!
금융 시스템은 확실히 치명적인 불가피한 실패를 향하고 있습니다.
부채는 돈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탈출구가 없을 것입니다.
오직 서로를 신뢰하는 평범한 사람들이 만들어낸 돈으로
신탁화폐, 이 돈을 중앙은행이 만들어낸 돈인 부채화폐와 법적으로 동일시함으로써 부채화폐는 신탁화폐의 신뢰를 얻게 됩니다.
그 결과 인플레이션이 발생하는데, 그 자체가 노골적인 도둑질입니다. 화폐 공급의 증가는 사회적 신뢰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돈(신탁 Vs. 채무 자금) 사이의 충돌은 분명합니다. 유로는 기본적으로 시민 간의 사적 거래를 위해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부가 참여하는 건설을 통해 시민의 동의와 지식 없이 동일한 유로가 국가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다시 약속됩니다. 사기를 완전히 이해할 때까지 이 단락을 다시 읽으십시오.
분석적으로 단순하게 유지하려면 돈을 만든 사람(이 경우에는 중앙 은행)이 무에서 생성된 동일한 돈으로 상환되어야 합니다.
중앙 은행과 학대받는 시민들 사이에 연막이 세워졌습니다. 즉. 정부의 요구에 따라 시민들은 중앙 은행의 통화로 세금을 납부합니다.
이 요구는 빚진 돈을 통해 저지른 사기의 본질을 정확하게 정의합니다.
사실 이것은 국민에 대한 "신뢰 남용", 즉 명확하게 정의된 사기입니다. 빚은 항상 갚아야 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결코 약속하지 않은 빚을 집단적으로 계속해서 갚고 있습니다. 이것은 중앙 은행 자금 시스템과 함께 고의적으로 그리고 노골적으로 자체 정부의 사기입니다!!!
엘리트에 의한 국가 매진에 대한 분석은 마약, 빈곤, 테러, 바이러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직한 돈에 대한 전쟁이 시작된 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이러한 전쟁은 MIC(군산복합체)에 혜택을 주었고 지난 30년 동안 권력, 지위 및 약 30조 달러를 엘리트에게 이전했습니다.
정부 수치를 절대 믿지 마세요
반세기 이상 동안 자산 가치, 생활 수준 및 GDP 성장은 실질 생산 수치나 실질 소득에 근거하지 않았습니다. 신용은 그것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생산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 1980년대 초반부터 부채는 해당 GDP보다 35조 달러 이상 증가했습니다. 조만간 어떤 일이 일어나야 합니다. 부채는 경제 성장보다 영원히 더 빨리 증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큰 위기가 찾아오면 돈, 약속, 이론, 사업 방식의 부채 모델에 대한 자신감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범인을 정확히 찾아낼 수 없습니다. 대신, 그들은 단지 속았다고 느낄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도 속여야 한다고 느낄 것입니다. 대출, 사업 약속, 모든 종류의 서류 작업 – 모두 신뢰할 수 없고 사기성이 됩니다. 계약서, 청구서, 영수증은 종종 그냥 만들어집니다.
연방 준비 중앙 은행은 다섯 가지 주요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1989~1992년, 2000~2003년, 2007~2008년 세 차례 금리 인하가 있었고 2008~2009년 위기 이후 3조 6000억 달러의 폭격과 코로나 재앙에 맞서기 위한 3조 달러의 추가 자금이 투입되었습니다. 이것의 거의 모든 페니는 미국에서 가장 부유하고 가장 오래된 10%에게 갔고 인구의 90%는 뒤에 남겨졌습니다. 이 COVID 셧다운은 노동자 계급을 희생시키면서 엘리트를 보호하려는 시도였습니다. 그것은 경제의 많은 부분을 인터넷으로 강제했고, 수백만 명의 직접 대면 근로자들을 뒤에 남겨두었습니다.
가장 큰 "후발자 그룹"이 여전히 앞서 있습니까? 보스턴 대학교의 로렌스 코틀리코프 교수에 따르면 은퇴자들은 지불할 수 없는 210조 달러의 연금과 의료 혜택을 약속받았습니까? 중앙 은행은 이미 정부가 세금으로 징수하는 1달러당 2달러를 지출하고 있으며, 수백만 후발자들은 "사회 계약"에 대한 믿음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탐욕스러운 엘리트들이 이것을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까?
엘리트는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세계 엘리트들은 수십 년 동안 권력과 부를 쌓아왔습니다. 그들은 마약, 빈곤, 테러리즘, 바이러스, 특히 정직한 돈과의 전쟁에서 이익을 얻었지만 나머지 사회가 그 대가를 치르게 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봉쇄와 제한으로 인해 산업과 일자리가 줄어들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남겨졌고 일부는 영원히 남겨졌습니다. 그들이 가진 것에 필사적으로 매달리면서 부패를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하도록 강요합니다.
1971년 미국 달러가 기축 통화로서 금에서 빠져나갔을 때, 중앙 은행은 지속적으로 그들의 통화를 인출(부담)할 수 있었지만 동일한 통화의 임금은 인플레이션, 즉 구매력의 상실과 보조를 맞추지 못했습니다.
지폐 시스템과 금 기반 통화 시스템에 대한 합리적인 연구는 즉시 금의 우월성을 보여줍니다. 그렇다면 거의 모든 현대 정부가 종이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지폐가 부자와 권력자들이 경제에 대한 그들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자율, 가격, 화폐 공급 및 신용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조작하고 이 과정에서 인구를 노예로 유지합니다.
현재의 통화 시스템은 모든 평범한 시민을 가난하게 만들고 부자와 권력자가 더 부자가 되도록 보장합니다. 이렇게 벌어지는 격차는 오늘날 세계가 직면한 문제를 부채질합니다.
기억하세요: 민중들이 깨어날 때 사탄과 그녀의 구조는 단번에 완전히 무너질 것이며 세상은 500,000년의 압제에서 영원히 해방될 것입니다!
놀라운 일이 당신에게 일어날 것입니다
행성 지구에서 압제자들을 제거하기 위한 최종 결정은 아버지/어머니 신이 내릴 것입니다. 곧 될 것이지만 정해진 시간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계획(PLAN)을 믿으세요. 우리는 이미 승리했지만 민중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믿기 위해 폭군과 맞서야 합니다!
휴면 DNA 가닥을 재활성화하기 위해 주파수가 높아질 것입니다.
우리의 외계 형제 자매들은 일생에 한 번뿐인 이 행사를 우리와 함께 축하하기 위해 우주선을 타고 지구에 상륙할 것입니다.
츨처: https://finalwakeupcall.info/en/2023/01/07/the-achilles-heel-of-paper-money/
삭제된 댓글 입니다.
특정 국가의 돈, 그것도 아무것도 뒷받침되지 않는 마구잡이로 찍어낸 돈으로 지금껏 인플레를 유발하며 사람들을 고통에 몰아넣은 딥스들입니다. 마치 석유로 뒷받침하는 것인양 페트로 달러라 이름붙이기도 하지만, 달러 결제를 강제하기 위해 온갖 무력투사로 세상을 온통 피로 물들였지요.
고맙습니다
금으로 뒷받침된 태환지폐도 아니고 "법정통화(fiat money)"라 그럴싸하게 이름붙여진 불환지폐. 기축깡패통화인 페트로달러와 연동하여 변동환율 장난질만으로 한 국가의 경제를 나락으로 만들어버렸지요. 이런 불장난을 이젠 끝내야 할 때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인플레이션으로 돈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하락시켜, 벌어도 벌어도 쪼달리게 만드는 풍요 속의 빈곤 같은 이 사회구조를 바꾸어야 할 때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이 국방비로만 천조를 쓴다하여 천조국이라 이름붙여진 것도 자국통화인 달러를 유지하기 위해 무력이 필요했기 때문이라 봅니다. 그리고 이 딥스가 만든 지정학적 구도를 깨고 있는 게 현재 푸틴의 러시아겠죠.
감사합니다~
끝없는 인플레이션을 만들고, 기축 통화를 강제하기 위해 무력투사를 하고 하는 이런 악순환이 어서 빨리 사라지려면 게사라와 금본위 글로벌 통화 리셋, 양자금융시스템이 자리잡아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