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2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 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은데 내게 들리는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의 그 거문고 타는 것 같더라
3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 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4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5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은 처음 익은 열매은 144,000명과 여자
144,000명은 이스라엘의 자손..
4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사만 사천이니
5 유다 지파 중에 인 맞은 자가 일만 이천이요 르우벤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갓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6 아셀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납달리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므낫세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7 시므온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레위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잇사갈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8 스불론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요셉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베냐민 지파 중에 인 맞은 자가 일만 이천이라
여기서 이스라엘은 나라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 12지파의 시조의 아버지인 야곱
야곱의 열두 아들 즉 열두지파를 말하는 것으로 여기서 이스라엘은 나라를 칭하는 것이 아니고 야곱을 칭합니다.
아스라엘 자손 즉 야곱의 열두 아들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에 그 여자도 바로 야곱이죠.
요한계시록 12장
1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두 별의 면류관을 썼더라
창세기 37 : 9
요셉이 다시 꿈을 꾸고 그 형들에게 고하여 가로되 내가 또 꿈을 꾼즉 해와 달과 열한 별이 내게 절하더이다 하니라
해는 야곱이고 달은 아내. 그리고 열한 별은 요셉을 뺀 열한명의 아들.
144,000명은 선택받은 자들로 남은 자들입니다.
1 그러므로 내가 말하노니 하나님이 자기 백성을 버리셨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나도 이스라엘인이요 아브라함의 씨에서 난 자요 베냐민 지파라
2 하나님이 그 미리 아신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셨나니 너희가 성경이 엘리야를 가리켜 말한 것을 알지 못하느냐 저가 이스라엘을 하나님께 송사하되
3 주여 저희가 주의 선지자들을 죽였으며 주의 제단들을 헐어버렸고 나만 남았는데 내 목숨도 찾나이다 하니
4 저에게 하신 대답이 무엇이뇨 내가 나를 위하여 바알에게 무릎을 꿇지 아니한 사람 칠천을 남겨 두었다 하셨으니
5 그런즉 이와 같이 이제도 은혜로 택하심을 따라 남은 자가 있느니라
남은 자는 이스라엘의 구원에 대한 예언이죠
이사야 10 : 20
그 날에 이스라엘의 남은 자와 야곱 족속의 피난한 자들이 다시는 자기를 친 자를 의뢰치 아니하고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 여호와를 진실히 의뢰하리니
이사야 10 : 21
남은 자 곧 야곱의 남은 자가 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올 것이라
이사야 10 : 22
이스라엘이여 네 백성이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돌아오리니 넘치는 공의로 훼멸이 작정되었음이라
로마서 9 : 27
또 이사야가 이스라엘에 관하여 외치되 이스라엘 뭇 자손의 수가 비록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구원을 얻으리니
남은 자들이 144,000명
요한계시록 12장에 보면
7 저희가 그 증거를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저희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켜 저희를 이기고 저희를 죽일 터인즉
8 저희 시체가 큰 성 길에 있으리니 그 성은 영적으로 하면 소돔이라고도 하고 애굽이라고도 하니 곧 저희 주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곳이니라
9 백성들과 족속과 방언과 나라 중에서 사람들이 그 시체를 사흘 반 동안을 목도하며 무덤에 장사하지 못하게 하리로다
10 이 두 선지자가 땅에 거하는 자들을 괴롭게 한 고로 땅에 거하는 자들이 저희의 죽음을 즐거워하고 기뻐하여 서로 예물을 보내리라 하더라
11 삼 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부터 생기가 저희 속에 들어가매 저희가 발로 일어서니 구경하는 자들이 크게 두려워하더라
12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저희가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저희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13 그 시에 큰 지진이 나서 성 십분의 일이 무너지고 지진에 죽은 사람이 칠천이라 그 남은 자들이 두려워하여 영광을 하늘의 하나님께 돌리더라
짐승이 등장하면 유대에 있는 자들은 도망가야 합니다.
마태복음 24장
15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의 말한 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읽는 자는 깨달을진저)
16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어디로 광야로 그것이 요한계시록 12장
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일천이백육십 일 동안 저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받으매
도망가지 않고 남은 자들이 바로 144,000명
이들이 하나님에게 영광을 돌리는 자들이죠.
이들이 도망가지 않고 남은 자들로 싸우는 자들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이들이 요한계시록에서 짐승하고 싸우다가 죽임을 당하죠
요한계시록 13장
4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가로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뇨 누가 능히 이로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5 또 짐승이 큰 말과 참람된 말 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두 달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6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하여 훼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훼방하더라
7 또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니
용이 권세를 짐승에게 주고 그 짐승이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죠. 즉 성도들이 죽어요..
그래서 이들이 요한계시록 14장에서 하늘에 있는 시온산에 예수님과 같이 서게 됩니다.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2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 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은데 내게 들리는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의 그 거문고 타는 것 같더라
3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 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4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144,000명은 두 증인 중 하나가 엘리야이고 이 엘리야를 위해서 남은 자들이 있습니다. 아합때는 7천명이였죠
144,000명이 광야로 도망가지 않고 남은 자들이고 이들이 짐슴에서 순교를 당해서 시온산에 선 144,000명이고
요한계시록 12장에 그 여자는 하나님의 예비처 광야에서 약육 받는 자들이죠.
예수님이 시온산에 오시면 온 이스라엘의 구원을 받습니다.
로마서.11
25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
26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27 내가 저희 죄를 없이 할 때에 저희에게 이루어질 내 언약이 이것이라 함과 같으니라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는 때가 바로 요한계시록 14장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이스라엘의 남은 자는 순교해서 땅에서 하늘로 구속을 받고.. 나머지 온 이스라엘은 광야로 도망가서 구속을 받습니다.
그리고 하반기에는 짐승이 42달.. 이방인들 다스리고.
이방인들은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고 순교해야 합니다
요한계시록. 14장
6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7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8 또 다른 천사 곧 둘째가 그 뒤를 따라 말하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를 그 음행으로 인하여 진노의 포도주로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9 또 다른 천사 곧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가로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첫댓글
자금 이 후로.... 에서 자금이 언젠데?
예수님이 시온 산에 선때.
짐승이 등장한 때
짐승이 등장한 하반기 때
그래서 짐승에게 경배를 하지 말라고 하겠지?
안 그냐?
9 또 다른 천사 곧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가로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짐승이 등장했느니까 짐승에게 경배하지 말라고 경고하잖아.
경배하고 표를 받으면 지옥간다고..
요한계시록 13장
15 저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
이 말씀과
요한계시록 14장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자금 이후가 언제겠냐?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은 다 죽이는 때..
@나그네1004 자금 이 후로 에서 자금은 요한계시록이 기록될 때라는 의미란다.
@crystal sea 꺼져
초대교회때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고 주 안에서 죽어야 한다고 ?
자금이 요한의 기록한 때야? ㅋㅋ
지랄을 한다.
@나그네1004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계14:13)."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라고 명령하신 때가 언제냐?
니 눈에는 그게 예수님이 시온 산에 서실 때로 보이냐?
계시록 말씀이 예수님이 시온산에 서실 때 기록되는 겨?
요넘의 모지리가 새우 젓을 먹어야 한다니께로......
자고로 말씀대로 주 안에서 순교하는 자가 복된 자여!
@crystal sea 요한계시록 21 : 5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만물을 새롭게 하할때도 기록한 때이고
아주 지랄을 한다.
@crystal sea
저 돌대가리는 머하러 들고 다니는지. ㅋㅋ
@나그네1004
ㅍㅎㅎㅎㅎㅎ
에라이 모지라.
보좌에 앉으신 이가 만물을 새롭게 하신다는 말씀을 사도 요한이 언제 기록했느냐?
하나님이 만물을 새롭게 하실 때 기록하겠느냐?
그 때 사도 요한이 나타나서 계시록에 기록해?
그러면 우리가 지금 보고있는 기록은 뭐여?
사도 요한이 듣고 보고 그것을 기록할 때를 말하는 것이지
만물을 새롭게 하실 때 기록한다고? ㅋㅋㅋㅋ
정말 가지 가지 한다. ㅋㅋㅋㅋ
@crystal sea 병신아.
요한이 기록한 요한계시록은 다 예언
요한계시록 1 : 3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예언서인데. 예언을 지킬때가 있어.
알았야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고 죽어야 할때에 대한 것을 기록하라고 등신아
이 돌대가리들
이넘는 진보 꼴통
아래 넘은 보수 꼴통 ㅋㅋ
두 똘아이들. ㅋㅋ
@나그네1004
기록하라! 하신 말씀은 사도 요한 더러 계시록 말씀으로 기록을 하라는 명이시다.
그런 고로 우리가 하나님의 명령이 기록된 계시록을 보고 있는 것이고...
기록은 사도 요한이 밧모 섬에 유배되었을 때 하는 것이고
기록하라는 명령을 따라서 그 환상을 기록하는 것이 아니냐!
모지리처럼 어떤 사건을 보여 주시고 기록하라고 하시니 그 사건 때 가서 기록한다고 하는 말을 어떻게 할 수 있느냐?
참 너도 왜 그렇게 못났냐! ㅉㅉㅉ
반성 좀 하거라.
계시록 말씀은 4차원적이라서 시점과 관점을 놓치면 꽝이니라.
@crystal sea
지랄한다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이때를 요한계시록을 기록한 시점이라고 하는 똘아이
그냥 꺼져
@나그네1004 또 내가 들으니....
이 말씀에서
사도 요한이 언제 듣고 언제 기록한거니?
기록하라! 하신 시점이 언제냐?
짱돌 굴리지 말고 말해 봐.
그런거 없습니다~!!
사람이 구원받으려면 예수님께서 재림,강림하셔야 구원받게 됩니다~!!
예수님은 7나팔에 공중에 오셔서 알곡추수하시고 6대접에 감람산에 오셔서 유대인을 구원합니다~!!
구원은 믿음으로.
ㅋㅋ
요한계시록 14장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이것은 구원이 아니고
순교..
믿음을 지키는 자.
믿음을 가지고 있으니까. 지켜야지. ㅋㅋ
12 또 여섯째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더라
13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15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16 세 영이 히브리 음으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
예수님이 감람산에 오시는 것이고
동방의 왕들이 아마겟돈에 모이는 때이고 ㅋㅋ
마20:16 이와 같이 마지막인 자가 처음이 되고 처음인 자가 마지막이 되리니 부름 받은 자는 많으나 선정된 자는 적으니라, 하시니라.
아멘!
모두 다 장성한 신앙인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crystal sea
마20:16절이 요한계시록과 관련이 있냐?
ㅋㅋ
먼지도 모르고
@나그네1004
잘난 체 하지 말고 겸손해야 한다는 말씀이 안보이니???
너는 참 모자르다.
@crystal sea 멀 말씀이 인줄은 아냐
11 받은 후 집주인을 원망하여 가로되
12 나중 온 이 사람들은 한 시간만 일하였거늘 저희를 종일 수고와 더위를 견딘 우리와 같게 하였나이다
13 주인이 그 중의 한 사람에게 대답하여 가로되 친구여 내가 네게 잘못한 것이 없노라 네가 나와 한 데나리온의 약속을 하지 아니하였느냐
14 네 것이나 가지고 가라 나중 온 이 사람에게 너와 같이 주는 것이 내 뜻이니라
15 내 것을 가지고 내 뜻대로 할 것이 아니냐 내가 선하므로 네가 악하게 보느냐
16 이와 같이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되고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리라
@crystal sea
병신아
무식한 놈들을 가르치는데 무슨 겸손이야
매질을 해서라도 가르치야지
@나그네1004 ella=여자
@나그네1004
니가 무식한 모지리라고~!
귀가 먹었냐?
삭제된 댓글 입니다.
국어 이해력만이 있어도 알 수 있는 것야
ㅋㅋ
등신들하고는
국어책 신학?
지랄을 한다.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가 누구?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고 죽는 것. 그래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이 복있다
이 말이 이해가 안가냐?
그래서 하는 말이
성경을 처 읽어
좀
@나그네1004
국어책신학...
큰일임...
심각함...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아바돈 빙의 신학...
큰일임....
심각함...
@crystal sea
무천년 상징주의..
큰일도 아니고...
그냥 마귀신학임~!!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동감 임! ㅋㅋㅋ
무천년 상징주의보다 더한 마귀신학이 바로
아바돈 빙의 신학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