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 관련) 철수하라고 했는데도 안 했다가 죽는 건 러시아 책임이 아니다. 나중에 다른 말 하기 없기다. 다른 말 하려거든 더 이상 비겁하게 우크라이나만 총알받이로 내세우지 말고 직접 총 들고 뛰어들든지. 어차피 러시아와 3차 대전을 하고 싶어 환장한 게 너희 NATO의 본심이니까 말이지.
(위 영상 관련) 이란은 순진한 것인가, 아니면 미국의 구라 쇼에 속아주는 척 연기를 하는 중인가...... 필자의 논리력으로는 이 종전 협상은 절대 성사될 수가 없다. 미국 입장에선 달러 패권이 걸린, 절대로 패배해선 안 되는 전쟁이기에 트럼프는 발을 빼고 싶어도 뺄 수가 없으며, 그렇다고 달리 이길 방법도 없기에 결국 핵 버튼을 누르게 될 것이다.(거금 1,000원을 걸겠다. 만일 필자의 예측이 틀린다면 기꺼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ARS 전화를 통해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