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5,15 수요일
많은 천사들이 하늘에서 우리 교회 강단으로 금색물을 부었다.
천사들이 금색물이 담긴 병을 들고 우리 교회 강단에다 붓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짐작도 못할 많은 은혜로, 날마다 부어 주신 것이 보인다.
오늘도 강단에 많은 은혜들이 내렸다.
그리고 강단에서 생명수가 흘러나와 성도들 쪽으로 나가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빛으로 가득하였다.
강단으로 계속하여 금색빛이 내리고,
매우 귀한 것들로, 강단으로 크게 부어 주시고, 채워주시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는 부족한 것이 없이 모두 다 풍족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에서 빛이 엄청나게 품어져 나왔는데,
사람의 눈으로 볼 때에는 강단처럼 보이나,
환상으로 볼 때에는 우리 교회 강단은 천국같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 뒤로는 천국이 이어져 있는 것처럼 보였다.
하나님과 주님과 성령님께서 우리 교회에 계시니, 우리 교회 강단은 천국 같이 보였다.
주님께서는 홍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지하성전)
주님께서는 흰 세마포를 입으셨는데, (3층 성전)
사람의 언어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거룩하시고, 깨끗하신 주님으로 보였다.
주님의 거룩하심 때문에 매우 두렵게 느껴졌다.
그리고 주님을 볼 때에 완전하시고, 온전하신 주님으로 저절로 알게 된다.
오늘 나는 바르게 말씀을 전하는 선지자, 바르게 인도하는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이 땅에 있는 어떤 성도들의 영적실상이 보였다.
나는 이들이 누구인지 모르나, 하나님께서는 다 아시고 이렇게 드러 내셨다.
1. 이 성도를 귀신 끌고 가는 것이 보였다. 그러나 이 성도는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따라가고 있었다.
2. 이 성도로 하여금 죄를 짓도록 충돌질 시키는 악한 귀신이, 이 성도 옆에 여전히 있는 것이 보였다.
이 성도는 자신이 누구에게 지배를 받는지도 모르고, 악한 귀신에게 붙들려 있는 모습이다.
3. 흰 뱀이 날뛰는 것이 보였다. 이 뱀을 이 성도를 미혹시키는 뱀이다.
그런데 이 뱀이 신나서 날뛰는 모습이다.
그 이유가 보였는데, 이 성도가 미혹된 말을 하는 것이 보였다.
그러자 자신이 시키는 대로 이 성도가 미혹된 말을 하는 것을 보고, 미혹 뱀이 신나서 날뛰는 것이었다.
미혹된 생각과 미혹된 말을 하는 것은, 미혹 뱀이 시키는 대로 따르고 있는 것이다.
4. 이 성도는 죄를 너무 많이 지은 사람으로 보였다. 그러나 자신은 전혀 알지 못하고 있었다.
5. 이 성도는 악독한 것으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이다. 주님께서 악인으로 보신 이유가 분명하게 보였다.
6. 성도로 보이는 2명이 보였다.
이들은 떨어지지 않고, 지옥까지 갈 사람으로 보였다.
주님께서 그렇게 하실 것으로 보였는데, 이들이 다니는 교회 안에서,
둘이 똑같이 악한 마음을 품고, 자신의 목사님을 매우 괴롭게 한 것이 보였다.
그리고 똑같이 악한 염소 뿔로 자신의 목사님을 들이박으며, 자신의 목사님을 대적하였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진노가 매우 크게 느껴졌다.
7. 이 성도는 귀신처럼 보였다. 성도라는 생각이 들지 않고 낯설게 느껴졌다.
8. 이 성도의 질이 보였는데, 사나운 개로 보였다.
그러나 이 성도가 다니는 교회에서,
이 성도를 이렇게 보는 자가 없었고, 모두 온순하게 보는 모습으로 보였다.
외모를 보시지 않고,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여아 할 것이다.
9. 이 성도는 시험이 잔뜩 들어 있는 모습으로 보였고, 귀신이 이 성도를 계속하여 붙들고 있었다.
악인은 반드시 망할 것임을 주님께서 환상으로 다시 한번 더 확인시켜 주셨다.
이 성도는 다른 성도들과도 다르게 보였다.
10 이 성도는 미혹으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이다.
그러나 자신이 깊이 미혹된 사람인 줄 모르고 살아가니, 그 어리석은 수준이 매우 참담해 보였다.
주님께서 곧 오신다. 당신은 주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첫댓글 아멘!! 천국으로 연결되었고 주님의 거룩하심으로 가득한 우리 교회 강단을 사모합니다
항상 바르고 정확하게 가르쳐주시는 목사님의 말씀을 진실로 믿고 진실로 행하겠습니다 목사님
완전하시고 온전하신 주님 앞에 납짝 엎드려서 두렵고 떨림으로 산송장으로 살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아멘 아멘 참으로 미혹이 무엇인지도 몰랐던 저에게. 미혹된 것이 무엇인지 미혹된 것을 알려주시고. 진리에 말씀으로 양육해 주신 목사님 오직 감사만 드립니다 .
오직 입은 굳게 다물고. 감사만 아멘만 하겠습니다
귀하고 귀한 영혼을 살리는 참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미혹된 것이 얼마나 큰 악이고 죄인인줄 알고 미혹된 제자신을 깨끗히 인정하고 철저히 참목자이신 목사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무조건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마지막 시대 미혹시키는 뱀이 모든 사람을 진리가
아닌 미혹으로 역사하여 거짓 것을 믿게 만들어
주님과 끊어지고 목자와 끊어지게 만들어 구원받지
못하게 하려고 강력하게 역사하는 이 때 오직 미혹을 버리고 강단에서 선포되는 참진리의 말씀만 붙들고 주님의 신부이신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여
미혹에서 벗어나는 것만이 살길이므로 오직 두렵고 떨림으로 엎드려 아멘만 하겠습니다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귀하신 말씀 주셔서 정말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자신들이 미혹이 되어있는지도 모르고 자신만만하게 살아가고 있는 이때에 진리말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뜻과 주님의 마음을 알지 못하면 절대로 미혹에서 건져주실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너무나도 사랑하시며 날마다 주님만나시는 목사님께서 정확하게 바르게 진리말씀으로 인도해주시니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두렵고 떨리는마음으로 순복하겠습니다.목사님!!!!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미혹이 얼마나 망하게 하는지 알고 오직 말씀만 붙잡고 나아가겠습니다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미혹이 얼마나 망하게 하는지 알고 오직 말씀만 붙잡고 나아가겠습니다
악인이라서 미혹을 따른다고 하셨습니다 악인의 삶을 청산하고 잘못된 미혹에서 벗어나는길은 오직 진리의 말씀으로만 전하시는 말씀을 듣고 믿고 순종하는 길밖에 없음을 뼈져리게 알고 살길이 열리는 강단을 사모하며 필사적으로 붙잡겠습니다 목사님!!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무서움과 떨림으로 받습니다~~하나님과 주님께서 계신 교회에서 뿐만 아니라 매사에 말과 행동을 매우 조심하고, 처신을 바르게 하도록 해서 사나운 개의 모습을 속히 버리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황금 👑 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