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시한 재킷과 원피스는 매우 지성적인 멋을 주는데 스팽글이 화려함을 더해 감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길이감이 짧은 미니 원피스는 섹시함을 주지만 오피스에서는 활동의 제한을 주므로 동색계열의 레이어드 스커트를 함께 해주면 활동성과 분위기를 놓치지 않으면서 원피스를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다.
청초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원피스 풍성한 새틴 소매가 더욱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지만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샤넬스타일의 코르사주나 길이감이 여유 있는 펄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화이트 원피스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블랙 원피스이지만 차가운 느낌 보다는 레이스와 쉬폰을 소재로 하여 단정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변신시켜주었다. 릴레이션 코디를 할 수 있도록 같은 소재의 프릴을 이용한 가디건을 함께 해주면 여름과 겨울까지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원피스이다.
브라운 롱 베스트스타일의 원피스는 레깅스와 함께라면 캐주얼하게 스타킹과 힐을 함께 신어 준다면 훼미닌 하게 연출할 수 있고 컨셉에 맞춰 액세서리를 초이스하는 센스를 발휘하자.
롱 베스트 가디건 또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드레스 스타일인데 스키니진과 부츠를 함께 한다면 톰보이 스타일의 활동적인 스타일로 레이어드 스커트만 입어 주면 바로 여성스런 원피스로 180도 변하는 아이템 오래도록 소장하고 활용할 수 있는 알뜰한 아이템이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니트 원피스는 체격이 큰 사람에게는 권하지 않는 아이템 작고 마른 사람에게 체형을 커버하고 포근한 귀여움을 주기 때문에 매우 권하는 스타일이다. 어그부츠와 머플러를 코디해주면 외투 없이도 외출이 가능한 이지웨어 스타일의 원피스
화이트 블랙의 패턴이 독특한 H라인의 원피스는 다소 뚱뚱해 보일 수 있으므로 블랙 롱가디건을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다. 단품으로 입고 싶을 때는 벨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은은한 금사가 고급스러움을 주고 바스트를 예쁘게 보일 수 있는 네크라인이 멋스러운 디자인이다. 브라운 터틀네트와 블랙터틀네크와 모두 잘 어울리는 미니 니트 원피스 화려함이 느껴지는 이어링을 해주면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브라운컬러와 스카이 블루컬러의 매칭이 고급스러운 홀터네크 원피스 여름 아이템이지만 브라운 숏 가디건과 함께 해주면 컬러감도 따스함을 주고 보온성도 있어 겨울 이너 아이템으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지만 홀터네크 스타일의 원피스에는 네크리스를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드레이프가 독특함을 주는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는 매우 지적인 멋을 연출할 수 있고 화려한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함께 해주면 파티복으로도 충분히 연출이 가능한 독특한 디자인에 소장가치가 있는 아이템
오프숄더의 하늘 빛 원피스는 단품으로 입으면 섹시함을 주지만 화이트 터틀넥과 입어주면 포근하고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고 소매와 치마끝단에 달린 포인트 단추와 어우러지도록 화이트 슈즈를 신어 준다면 더욱 멋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다.
벌룬 블랙 미니원피스는 매우 귀여운 느낌을 주고 소매도 사랑스러운 플레어 라인으로 되어 있어 더욱 깜찍함을 준다. 레깅스와 벨트를 활용해 보이시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도 새로운 옷을 하나더 구입한 것처럼 새로운 느낌으로 입을 수 있다.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섹시함을 주는 쉬폰 원피스 패턴도 매우 독특해 또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 없을 만큼 패션너블한 아이템이다. 이렇게 원피스 자체만으로도 화려함을 주거나 독특함을 주는 디자인은 깔끔한 가디건으로 안정감을 주어 격식을 갖추는 자리에서 입어주거나 단품으로 입을 때도 액세서리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