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일 광화문에서 열린 자유민주진영의 시위 광경 |
자유민주 진영은 그 동안 민심의 총체적인 이반(離叛)으로 빈사상태에 몰려 있었다. 제도 정치권의 보수정파들은 물론, 재야의 자유주의-보수주의 진영 역시 20~30~40대 젊은 세대의 신망을 잃어 그야말로 궤멸되다시피 했다. 일부는 이게 모두 좌파와 미디어들의 선동, 조작, 과장, 모략에 의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좌파와 미디어들이 그렇게 한 측면은 분명히 있다. 지난 ‘촛불’ 때 일부 TV들은 마치 군중혁명의 전위부대라도 되겠다는 듯, 다투어 방화현장에 기름을 들어부었다.
그러나 기성 정권 담당자(또는 담당자들)과 기성 보수정파와 기성 보수세대가 싸움에서 완패 했다는 사실, 그리고 그 완패엔 그 만한 자체적 이유가 있었을 것이라는 점 또한 부인할 수 없다. 패장(敗將)에겐 할 말이 있을 수 없는 법이다. 이 점에선 기성 보수세대 언론인인 필자의 책임도 모면할 수 없다. 좌파는 말할 것도 없지만, 딱히 좌파가 아닌 유권자들도 보수를 외면하고 문재인 정권을 선택햇다는 사실 앞에서 범(凡)보수는 모두 옷깃을 여며야 한다.
이점에서 이제는 자유민주 리더십의 세대교체를 이룩하고, 자유민주 지도노선을 리모델링 하고, 친북(親北)-용북(容北)-연북(連北)-종북(從北)만 아니면 모든 비좌파(非左派) 국민과 단체와 계열들이 김정은 폭정 종식과 김정은 제휴세력 반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향해 하나의 전선으로 연립해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망한다. 3. 1절 자유민주 총궐기는 바로 이를 위한 좋은 기폭제가 되었으면 한다.
예상하던 대로 기회주의 미디어들은 이 집회와 시위를 철저히 묵살하거나 가볍게 흘려버렸다. 가증스럽다. ‘촛불’은 무섭고 태극기는 우습다 이거지?
한 마디로, 한반도 좌파통일전선의 혁명에 맞서, 한반도 자유화 혁명의 대열을 짤 것임을 선언한 것이다. 저들은 입만 열었다 하면 한반도의 ‘민족해방 인민민주주의 혁명’을 외치는데, 왜 자유민주 진영은 한반도의 ‘자유통일 혁명’을 부르짖어선 안 되는가? 혁명은 저들만 할 수 있는 건가? 우리도 혁명을 할 수 있고 해야 한다. 방어만으론 안 된다.
김정은 폭정 종식을 위해, 대한민국을 허물려는 홍위병 문화혁명 분쇄를 위해. 전체 한반도의 자유화 혁명을 위해, 대한민국 안의 자유인들과 북한지역의 억압받는 주민들은 이제 분연히 깨어나, 일어서, 나아가야 한다. 대한민국 만세, 자유통일 만세, 자유인들과 탈북민들과 북한 주민들의 일치된 각성과 투쟁 만세!
소식 감사합니다!♡
십년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서 시원하시죠?^^~
너무 너무 시원해서 계속봅니다 시원해요~~ 이것은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답한 마음이 뻥~~!^^ 언제나 주님 바라보고 믿음으로 달려가야~~^^!! 겠습니다
아멘 아멘 !!!
그곳에 모인 모든 사람들의
하나님께서 증인이십니다
주여~~저들의 속내를
들어내시어 허물어버리소서
예수의 이름으로
종북 친북은 무너질지어다!!!
아멘~! 아멘~!
수신료 거부 운동 참 좋은 생각입니다^^
아멘아멘!!!!! 주님 대한민국은 주님 손에 있습니다!!!! 아바 아버지~~~~!!!!! 자녀들의 부르짖음에 응답하사 이 나라를 악에서 구원하소서!!!!!!!!!!!
감사합니다ㅠㅠㅠ
귀하고 의로우신 우리 교회 성도님들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핵사이다!! 감사합니다 ㅠㅠ ~~
감사합니다~!!
모든 교회가 일심동체가 되어 기도하고 행동으로 종북사상을 이땅에서 몰아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