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er Solar Probe는 Delta 4-Heavy 발사기의 노우즈 콘 내부에 자리 잡고 있으며 플로리다 주 Titusville에있는 처리 시설을 출발합니다. 크레딧 : Ken Kremer / kenkremer.com / spaceupclose.com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파커 솔라 프로브 (Parker Solar Probe)는 8 월 11 일 태양의 코로나를 비행하는 최초의 임무에서 이륙을 위해 이륙했으며, 인근 연료 주입 및 시험 시설에서 호송 여행을 마친 후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발사대에 도착했다.
천천히 움직이는 오버로드 수송기, 우주선, 고체 연료 Star 48BV 상단 및 보호 공력 페어링을 타고 플로리다의 Titusville에있는 Astrotech 우주선 처리 시설에서 늦게 월요일에 복잡한 37B 발사까지 밤새 여행을 떠났습니다 근처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에서
호송 호는 화요일 새벽까지 발사대에 도착했고, 무거운 기중기는 63 피트 높이 (19 미터)의 페어링에 델타 4 중형 로켓 위에 올려 놓았으며 8 월 11 일 예정인 전당포 돌풍.
8 월 11 일 45 분의 발사 창은 동부 표준시 (0748 GMT) 오전 3시 48 분에 열리고, 대서양을 가로 질러 43 분간 비행 한 후 1,424 파운드 (646 킬로그램)의 Parker Solar Probe 우주선을 스타 48BV 상단 단계.
"태양 프로브가 페어링에 있고 델타 4 헤비 위에 있다는 것은 매우 기쁘다"라고 존스 홉킨스 대학 응용 물리 연구소의 Parker Solar Probe 프로젝트 과학자 니키 폭스 (Nicky Fox)는 말했다. NASA의 경우. "그것은 오늘 아침에 끌어 올렸습니다 ... 저는 Parker Solar Probe가 태양을 향해 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Parker Solar Probe는 1958 년 태양풍의 존재를 정확하게 예측 한 Eugene Parker의 이름을 따서 Parker Solar Probe는 8 월 11 일 발사 한 후 금성을 향해 행성의 중력을 사용하여 태양 주위의 더 엄격한 궤도에 진입합니다. 발사가 8 월 11 일에 시작된다고 가정하면, Parker Solar Probe는 10 월 2 일 Venus에 도달 한 다음 11 월 5 일에 태양 또는 근일점에 첫 번째 가까운 접근을 시도합니다.
Parker Solar Probe는 올해 초 태양이 만나는 동안 태양 표면으로부터 대략 1,500 만 마일 (241 백만 킬로미터)의 거리에 도달하여 27 일 가까이 지나온 미국 - 독일 Helios 2 임무의 기록을 깨게됩니다 1976 년 4 월에 태양으로부터 백만 마일 (4340 만 킬로미터)를 흘렸다.
Parker Solar Probe의 아티스트 개념. 신용 : JHUAPL
6 개의 비너스 비행체가 파커 솔라 프로브를 태양 가까이까지 나선형으로 움직이면서 2024 년 383 만 마일 (6.16 백만 킬로미터) 거리에서 태양과 가장 가까운 거리로 태양의 거리를 대략 4 % 지구에서.
"금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Fox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금성을 사용하여 중력 보조기를 만듭니다. 우리가 실제로 금성에 에너지를주고, 우리는 금성을 사용하여 우리의 궤도를 집중 시키며, 우리의 궤도에 집중하게합니다. 작은 핸드 브레이크는 태양쪽으로 우리를 집중 시켰습니다. 우리는 24 개의 꽃잎 궤도를 할 것이고, 태양의 한쪽면에 매우 가까이오고, 다른 쪽은 금성 궤도를 도는 것입니다. "
Parker Solar Probe는 온도가 수백만에 달하는 태양을 둘러싸고있는 플라즈마의 초고온 봉투 인 코로나를 통과합니다. 태양 표면의 온도는 수천 배 낮지 만 여전히 화씨 10,000도 (섭씨 6,000도)입니다.
코로나는 과학자들에 의해서 태양풍의 기원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태양풍은 전 방향으로 태양으로부터 흘러 내리는 대전 된 입자들의 초음속 흐름으로 전체 태양계에 영향을 미치고 우주의 날씨를 움직입니다.
"태양 코로나에서 태양풍은 어떻게 빨리 수백만 mph까지 가속됩니까? Parker 박사가 계획 한 작업은이 과정을 이해하는 기초 작업이며 이것은 Parker Solar Probe의 주요 목표 중 하나입니다. "NASA의 Goddard Space Flight에서 헬리 물리학 부서의 과학 부교수 인 Alex You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메릴랜드의 센터.
"왜이 모든 것이 중요합니까? 우리는이 역동적 인 태양의 분위기 속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행성들에 의해 흐르고있는 지구에 의해 흐르고있는 태양풍에 살고 있습니다. "영은 말했다. "우리는 오로라와 함께 아름다운 결과를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또한 우리의 기술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역동적 인 환경을 만들고 우주 비행사에게 적대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가장 극단적 인 경우 지구의 기술과 전력 그리드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Parker Solar Probe가 발사대에 도착한 것은 15 억 달러 규모의 선교사 선발 캠페인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다가오는 날 지상 승무원은 우주선이 Delta 4-Heavy 로켓에 올바르게 부착되도록 할 것입니다. Johns Hopkins University Applied Physics Laboratory의 Parker Solar Probe 프로젝트 관리자 인 Andrew Driesman에 따르면 다음 주와 0.5 분에 걸쳐 발사 리허설도 가볍게 치고 있다고합니다.
Driesman은 인터뷰에서 "케이프와 티투스 빌 (Titusville)을 통과하는이 차량에서이 63 피트 높이의 페어링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패드에 도착하여 그것을 크레인에 연결하고,이 약 70 피트 크기의 구조물을 로켓 상단까지 들어 올린 다음 로켓 위에 올려 놓습니다.
"일단 기계 작업이 끝나면 우리가 할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우주선의 전원을 켜고 우리가 aliveness 테스트라고 부르는 것입니다."라고 Driesman은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안전하게 운송되고, 우주선이나 장비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Parker Solar Probe는 월요일에 이동합니다. 크레딧 : Ken Kremer / kenkremer.com / spaceupclose.com
발사는 원래 7 월 31 일로 예정되었지만 Delta 4-Heavy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서 우주선을 캡슐화하는 동안 발생한 소프트웨어 검토 및 장애는 지연되었습니다.
8 월의 임무 발사 기간은 태양과 지구의 궤도에서 지구와 금성의 위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Parker Solar Probe의 행성 간 발사 기간은 8 월 19 일 마감 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탄도 분석 결과 8 월 23 일까지 지구를 떠날 수 있었고 10 월 초에는 금성과 만날 수 있었으며 관리자에게 첫 번째 포기 이후 네 번의 발사 기회가 추가되었다고합니다 행성 간 기동 기간의 11 일.
8 월 23 일 이후 파커 솔라 프로브를 더 이상 지체시키지 않으면 다음 발사 기회는 2019 년 5 월입니다.
그러나 Driesman은 Spaceflight에게 말했다. 이제 그는 임무가 8 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는 "정상적인 속도로 작업을 진행하고있다"고 말했다. "일을 제대로하지 못하게하는 데는 항상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8 월 11 일 (11 월) 발사 예정일에 착수했습니다. "
Parker Solar Probe의 출시 캠페인은 4 월 3 일 Johns Hopkins University Applied Physics Laboratory의 플로리다 발사 기지에 우주선이 도착하면서 4 월에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이 프로브의 열 방패가 2 주 후에 도착했고 ULA 대원이 양도되었습니다 델타 4 중기 로켓 발사대 4 월 16 일은 다음날 런처 수직 상승으로 이어졌다.
Astrotech의 청정실 내부에 기술자들은 지난 몇 개월 동안 Parker Solar Probe의 전력 발생 태양열 어레이 및 방열판을 설치했습니다. 태양열 집열기는 태양열 근처에서 볼 수있는 열과 햇빛을 견딜 수있는 고유 한 설계로 설계되어있어 고유 한 냉각 시스템을 사용하여 온도 허용 오차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동자들은 또한 Parker Solar Probe의 방열판에 4.5 인치 (11.4 센티미터) 두께의 탄소 복합재를 사용하여 약 8 피트 (약 2.5 미터) 폭으로 뻗어있었습니다. 열 방패 또는 열 보호 시스템은 탐사선이 태양과 근접하여 만나는 동안 열의 정면을 잡을 것이고, 태양열 어레이와 과학 센서를 제외한 대부분의 우주선을 실내 온도보다 약간 높게 유지할 것입니다.
이 우주선은 온도 센서의 입력을 사용하여 온도를 감지하는 구성 요소가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자율 제어 소프트웨어를 탑재하여 프로브의 위치를 측정합니다. 테스트 중에는 일부 센서가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엔지니어들은 우주선에 여분의 세트를 추가했습니다.
Astrotech의 Parker Solar Probe 팀은 7 월 7 일에 약 176 파운드 (80kg)의 히드라진을 우주선의 단일 추진체 추진 시스템에로드했습니다.이 프로브는 연료와 12 개의 작은 로켓 추진기를 사용하여 7 년 이상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궤적을 조정합니다. 우주선의 주 몸체 안에 위치한 4 개의 회전하는 반응 바퀴에서 기동력을 떨어 뜨려 인공위성의 방향을 제어합니다.
Astrotech의 클린 룸 내부의 Parker Solar Probe. 프로브의 탄소 방열판에있는 흰색 세라믹 코팅은 우주선의 상단에서 볼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 NASA / JHUAPL / 에드 휘트먼
일단 연료가 공급되면 Parker Solar Probe는 Star 48BV 로켓 모터 위에 올려졌으며 발사 중 3 단계로 작동합니다. 벡터링 노즐이 장착 된 고체 연료 킥 스테이지는 이전에는 궤도 공격 (Orbital ATK)으로 알려진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에서 제작했습니다.
Star 48BV 모터는 Delta 4-Heavy의 두 번째 스테이지에서 분리 된 후 약 89 초 동안 작동하여 Parker Solar Probe에 여분의 속도 향상을 제공합니다. 2.1 파운드의 추진력을 생산하는 3 대의 RS-68A 메인 엔진으로 구동되는 델타 4 중 헤비의 트리플 코어 첫 단계는 스타 48BV가 타기 전에 RL10 상단 엔진의 두 번 발사가 이어지는 임무를 부여합니다.
Parker Solar Probe의 임무 시스템 엔지니어 인 Jim Kinnison은 Spacefligh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태양에 너무 가까이 가고 있기 때문에 지구의 궤도와 관련된 많은 각성 운동량과 에너지를 잃어야한다" 지금.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높은 속도 (탈출 속도)를 제공 할 수있는 정말로 큰 로켓이 필요합니다. Delta 4-Heavy는 우리가 얻을 수있는 최선 이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세 번째 단계가 필요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그렇게 할 것이지만 중력 어시스트를 위해 금성을 목표로 삼아 더 많은 것을 잃을 것입니다. "
Parker Solar Probe는 2024 년과 2025 년에 가장 가까운 접근 방법으로 태양으로부터 약 9,300 만 마일 (약 150km)를 선회하는 지구의 태양 광선의 478 번을 경험합니다. 우주선의 속도는 최종 근태 도중 대략 430,000 mph (초당 120 마일 또는 시간당 70 만 킬로미터)로 증가하여 역사상 가장 빠른 인간이 만든 대상에 대한 새로운 표식을 마련합니다.
SpaceX의 Falcon Heavy rocket은 Delta 4-Heavy보다 무거운화물을 운반 할 수 있지만 NASA는 증명되지 않은 부스터에 우선 순위 과학 탐사선을 발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NASA가 2015 년 초 Parker Solar Probe 임무를위한 델타 4 중기 로켓을 선정 할 당시 팔콘 헤비는 첫 번째 시험 비행에서 3 년이되었습니다.
Parker Solar Probe와 Star 48BV 킥 스테이지는 Astrotech 가공 시설에서 이번 달 초 Delta 4-Heavy 로켓의 페이로드 슈라우드 절반에 그려져 있습니다. 크레디트 : NASA / JHUAPL / 에드 휘트먼
ULT와 Parker Solar Probe 팀은 우주선을 Delta 4-Heavy launcher에 장착하여 로켓과 탑재 장치 간의 적절한 전기 연결을 확인하는 통합 시스템 테스트를 실시 할 계획입니다. Driesman에 따르면 엔지니어들은 Parker Solar Probe의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하기 위해 컨디셔닝 할 계획이라고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모든 비행 소프트웨어 및 매개 변수를 검증 할 것입니다."라고 Driesma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주선으로부터 모든 비트를 털어 내고 그것을 비교해야하며 비행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매개 변수 자체에 대한 좋은로드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발사 팀을위한 연습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ULA의 컨트롤러는 이미 델타 4 중공업에 액체 수소와 액체 산소를 채운 후 7 월 초 두 번의 카운트 다운 리허설을 완료 한 다음 로켓에서 극저온 추진체를 배출했습니다.
기술자는 또한 민감한 과학 기기를 보호하기 위해 "비행 전 제거"를 제거하기 위해 Delta 4-Heavy의 탑재물 슈라우드에 진입합니다.
"우리는 팀이 우주선만큼이나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좀 더 발사 리허설을한다"고 Driesman은 말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페어링에 들어갈 것입니다. 몇 가지 민감한 도구를 다루는 적색 태그 덮개가 보드에 몇 개 있습니다. 우리는 페어링으로 기어 들어가서 붉은 색 표지를 제거 할 것이고 그때 우리는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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