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사회복지정보원
 
 
카페 게시글
광산지역사회사업 10기 광활 10기 이름 생겼습니다.
문영선 추천 0 조회 181 08.09.09 22:51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9.09 23:37

    첫댓글 축하해요, 꽃피내. 글 보는 내 얼굴에도 웃음꽃 핀다. 정말 멋있어요, 광활10기. 광활의 역사도 피내골에 꽃피우겠지요?^^

  • 작성자 08.09.09 23:47

    '꽃피내'의 시작은 규호오빠의 생각이었구요, 우리의 이름이 되기까지 끊임없이 고민해준 진우, 유성이, 지혜, 길순이, 지선이, 다희, 현이 모두 고맙습니다!

  • 08.09.10 00:53

    꽃피는 피내골에 단비처럼 다가가는 소나기가 되고싶네요. ^^ 이름 지은거 정말 축하하구요. 소나기와 꽃피내는 동기동창. 친한친구. .......... 섬활 8기 소나기가 저에게 좋은 이웃인것 처럼. 광활 10기 꽃피내 여러분도 저에게 좋은 이웃입니다.

  • 08.09.10 09:42

    광활 10기 꽃피내! 축하합니다. 정말 멋진 이름이에요! 광활 10기만의 색깔이 잘 드러나서 더욱 좋아요. 지난 여름 뜨겁고, 치열하게 보낸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제가 광활 동문이라는 것이 뿌듯해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ㅡ^

  • 08.09.10 11:19

    우아... 꽃냄새가 나는듯한^^ 소나기가 내려.... 이쁜 꽃피내.... 정말 이쁜 이름이네요^^

  • 08.09.10 11:39

    동막골의 한 장면처럼 이름이 조금 촌...스럽네요. 그래도 왠지 어울리는건 사진 때문인가요. 사진이 참 이뻐요. 사람도 꽃처럼 피어나는 것 같아요. 꽃피네(내) 주제로 시짓고, 이 사진을 포스트로 실으면 광활11기 저절로 모여들 것 같아요.

  • 08.09.10 14:58

    피내골에 꽃피네...

  • 08.09.11 15:26

    싹트네 싹터요 내 마음에 사랑이 ~ ~ 꽃피네 꽃펴요~ 광활10기의 웃음꽃 덕에 피내골도 지금 저도 웃음꽃이 피었어요~^^ 이름 멋져요~

  • 08.09.12 08:29

    우리의 이름과 꽃냄새와우리의 냄새가 날것만 같은 사진... ㅎ 고마워요^^

  • 08.09.14 20:53

    꽃피내 이름 정하며 서로 살펴주던 우리 동료들 생각이 나네요^^ 언니 이렇게 올려주어 함께 나눠주어서 고마워요 ^^

  • 08.09.16 14:05

    지혜 통해서 이야기는 들었는데 여기서 보니 더 멋있고 잘 지은 것 같네 꽃이 마음 속에도 피어나는 그런 느낌 ! ㅋ

  • 08.09.17 09:37

    10기 다운 이름이라고 확신했던 '꽃피내' ^^ 잘 정리해주고 여러번 메일보내어 확인해 준 영선언니 고마워요!

  • 08.09.17 23:19

    꽃피네. 예뻐요.

  • 08.09.21 01:04

    광할 10기 얼굴에 꽃피네~^^ 이름 참 이뻐요.

  • 08.09.26 11:06

    오호~~이름을 듣는 순간 꽃 내음이 물씬 풍깁니다^^

  • 08.09.28 00:05

    이름이 정말 너무 예뻐요. 예쁘고 깊은 뜻 가진 광활10기의 이름 지어진 것을 정말 축하합니다 ^^ 꽃피내 동료분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