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rt.com/news/569613-satanist-temple-boston-convention/
2023년 1월 9일 18:07
세계 뉴스미국, 사상 최대 규모의 사탄 모임 개최
살렘에 기반을 둔 사탄의 성전이 인근 보스턴에서 2023년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atanic Temple 그룹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SatanCon 2023이 4월 말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사탄 모임" 으로 불리는 올해 대회는 성전 건립 10주년을 기념합니다.
컨벤션 웹사이트 에 따르면 4월 28일 '보스턴의 Hexennacht'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N-95, KN-95 또는 일회용 수술용 마스크" 를 착용해야 합니다 . 역사적인 도심 속 정확한 장소, 행사 일정, 연사 이름 등 기타 세부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작년에 애리조나에서 처음으로 SatanCon을 개최한 The Satanic Temple(TST)은 1600년대 후반에 "마녀 재판"으로 알려진 인근 Salem에 있는 국제 본부 근처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성전은 보스턴 지역에 약 2,500명의 회원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단체는 실제로 악마를 믿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공식적인 임무는
"모든 사람 사이에 자비와 공감을 장려하고, 압제적인 권위를 거부하며, 실용적인 상식과 정의를 옹호하고,
인간의 양심에 따라 고귀한 일을 수행하도록 지시받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추구.”
더 읽어보기
그들은 또한 낙태를 근본적인 종교적 권리라고 선언했으며 낙태를 제한하는 모든 주법이 회원들을 부당하게 차별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2020년 그 옹호로 인해 전국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실제 사탄교는 TST를 “언론의 관심을 끌기 위해 추문적인 언어를 사용하는 정치 활동가 집단” 이라고 비난 했습니다.
성전은 지역 및 주 당국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사탄 숭배를 요구하거나 공공 재산에 사탄 조각상을 전시하라는 요구가 거부되었을 때 종교의 자유를 침해했다고 주장합니다. 2021년 7월 보스턴에 "사탄 감사 주간" 을 위해 시청 밖에 깃발을 게양해 달라고 청원 했지만 거절당했다. 시는 그해 10월에 국기 정책을 계속 변경했습니다.
보스턴과 매사추세츠 식민지는 원래 영국 교회가 분리된 로마 카톨릭 교회와 너무 유사하다고 믿었던 엄격한 개신교 종파인 청교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첫댓글
그야말로 보이지 않는 치열한 전쟁 양상입니다. 정신줄 꽉 잡지 않으면 딥스들의 광기에 휩쓸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