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MacBook Pro 및 MacBook Air와 USB 2.0 호환성 문제를보고하는 사용자
최신 MacBook Pro 및 MacBook Air 모델을 사용하는 일부 사용자는 USB 2.0 액세서리와의 호환성 문제로 인해 컴퓨터가 정지되는 문제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웹에서 공유 된 보고서에 따르면이 문제는 2020 년에 도입 된 MacBook 모델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MacRumors가 지적한 바와 같이 , Reddit 및 Apple 지원 커뮤니티 사용자들로부터 상당한 불만이 있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USB 2.0 액세서리는 MacBook에서 임의로 연결이 끊기고 때로는 시스템이 다운 된 후에 충돌합니다.
영향을받는 고객 중 한 명이 기기를 잠시 사용한 후 연결된 액세서리의 작동이 중지되고 알려진 유일한 해결 방법은 Mac을 재부팅하는 것입니다.
MBP의 모든 포트에서 외부 USB-C 허브를 사용하고 Filco 키보드 및 Razer DeathAdder 마우스가 포함 된 USB 2.0 장치를 연결하면… 몇 분 (시간 또는 몇 시간) 후에 USB 2.0 장치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키보드 작동 중지) , 마우스가 움직이지 않거나 클릭되지 않음).
문제가 발생하는 방식에 대한 명확한 패턴은 보이지 않지만 대부분의 보고서에 따르면 USB 허브에 연결하면 USB 2.0 장치가 응답하지 않는다고합니다. MacBook은 허브를 통해서도 USB 3.0 및 USB 3.1 액세서리와 함께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또 다른 사용자는 USB 대신 Thunderbolt 허브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보고했지만 Thunderbolt 액세서리는 종종 더 비싸며 이상적인 솔루션은 아닙니다.
2020 MacBook Air에 대해 문제가 없었던 2019 MacBook Air를 반환했을 때도 이와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내 솔루션이 USB-C 허브에서 Thunderbolt 독으로 변경되었지만 온라인에서이 문제에 대한 참조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애플은 아직 소프트웨어 버그 인 것처럼 보이는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았기 때문에 2020 MacBook Pro 및 MacBook Air 소유자는 회사가 새로운 macOS Catalina 업데이트를 출시 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