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제 예감엔 현대 저상버스 같네요 *^^*
제생각엔 가스충전이 매우 용이한 564에 넣는게 더 좋을텐데요
가스 충전보다 저상버스를 필요로 하는 노선을 더 고려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564번 중동.상동부근 골목길에 저상버스 들어가기 힘듦니다.
아니면 651에 들어갈수도... 근데 명곡지구쪽 길 괜찮은가요
명곡지구쪽 길은 괜찮습니다만. 아무래도 남도버스와 공배하는 문제임을 감안한듯 싶네요. 왠만하면 단독배차 노선에 넣는게 현실이라서요^^
618도 우성과 우창이 한솥밥을 먹으며 잘다니고 있네요 그러면 651도 가능할지도 그리고 420 좁은길 있나요
평리동 단독구간에 좁은 길이 있기는 있습니다만 차들이 별로 다니지 않는 구간이라 괜찮을것도 같습니다.
우성은 동구1번 이외에는 단독노선이 없어서 618번에 투입한거고, 우창은 애초에 849번 투입할려다가 시에서 618번에 투입하라고 지시가 내려와서 투입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일도 저상버스가 출고되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651에 들어가도 별문제는 없을것같네요... 남도버스 차고지에 가스 충전소가 있으니 그리 문제는 될것같지 않을것 같아요...
저상버스가 속속 늘어나는군요.
첫댓글 제 예감엔 현대 저상버스 같네요 *^^*
제생각엔 가스충전이 매우 용이한 564에 넣는게 더 좋을텐데요
가스 충전보다 저상버스를 필요로 하는 노선을 더 고려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564번 중동.상동부근 골목길에 저상버스 들어가기 힘듦니다.
아니면 651에 들어갈수도... 근데 명곡지구쪽 길 괜찮은가요
명곡지구쪽 길은 괜찮습니다만. 아무래도 남도버스와 공배하는 문제임을 감안한듯 싶네요. 왠만하면 단독배차 노선에 넣는게 현실이라서요^^
618도 우성과 우창이 한솥밥을 먹으며 잘다니고 있네요 그러면 651도 가능할지도 그리고 420 좁은길 있나요
평리동 단독구간에 좁은 길이 있기는 있습니다만 차들이 별로 다니지 않는 구간이라 괜찮을것도 같습니다.
우성은 동구1번 이외에는 단독노선이 없어서 618번에 투입한거고, 우창은 애초에 849번 투입할려다가 시에서 618번에 투입하라고 지시가 내려와서 투입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일도 저상버스가 출고되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651에 들어가도 별문제는 없을것같네요... 남도버스 차고지에 가스 충전소가 있으니 그리 문제는 될것같지 않을것 같아요...
저상버스가 속속 늘어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