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요청은 반드시 양식에 의해서 써주시기 바랍니다. 구조 요청은 팅커벨프로젝트 정회원이 할 수 있으며, 정식으로 구조요청된 사안은 구조입양위원회에서 1차 심사 후 구조입양위원회 명의로 정회원 동의 요청을 한 후 정회원 정수의 10% 이상의 동의를 받으면 정식 구조 승인이 됩니다. 이 때 부터 팅커벨 프로젝트로 구조 및 치료, 입양 등 공식적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 때 구조동의한 정회원들은 각각 1만원(이상)의 구조동의 분담금을 후원하셔야 공식적으로 동의가 인정됩니다.
1. 구조 요청 동물 & 구조 요청 장소 (사진 필수 첨부)
2. 발견 일시 : 발견 과정을 가급적 자세히.
8월 2일 강원도 춘천시 동면 LH해온채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이 아이를 발견하고 관리사무소에서 보호를 하고 있었으며 주인을 찾기 위해 단지내 알림판에 주인을 찾습니다라는 공고문을 붙였지만 아직까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았으며 장기간 보호가 힘든 관리사무소에서 8월 3일 유기견센터에 보낸다는 소식을 듣고 집으로 데리고 옴.
3. 구조를 하는 과정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 ; 치료비 50% 이상 책임 or 임보 책임 or 입양 등)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치료비 50%이상 부담하기 어렵고 임보를 하면서 입양처를 알아보려고 함.
시어머니하고 시누이 그리고 같이 살고 있는 사랑이 그리고 남편의 반대만 없다면 직접 입양할 의사 있지만 이건 현실적으로 어렵기에 팅커벨을 통해서 좋은 곳으로 입양 보내려고 합니다.
4. 구조 요청 사연 : 사진 필수 ( 가능하면 6하 원칙에 의해서 자세히 )
관리사무소에서 8월 2일에 지하주차장에서 구했습니다. 저희 시어머니가 경로당에서 집으로 오시다가 그 강아지를 보게 되었고 관리사무소 사람에게 만약 이 강아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연락을 달라고 했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는 이 아이의 주인을 찾는 전단지를 붙였으며 그 전단지 안에는 '장기간 보호가 어렵기에 8월 3일 오전에 유기견 센터에 보내겠습니다'라는 문구를 보게 되었고 저녁에 집에 간 저는 그 이야기를 듣고 남편과 같이 관리사무소로 가서 저희가 가정에서 보호하고 있겠다고 말을 하고 제 연락처를 남기고 데리고 왔습니다. 집에 데리고와서 찬찬히 살펴보니 전체적으로 미용을 했으나 상처가 많이 심했으며 귀에는 진물이 생겨 오늘 저녁에 병원에 데리고 가서 간단하게 건강검진을 받고 예방접종 및 중성화 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할수 있는 것은 이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가 좋은 곳으로 입양 보내는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아이는 입질이 있습니다. 하루 아침에 입질이 고쳐지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 아이에게 사랑을 듬뿍주어 어디 가든지 사랑 받는 아이로 살게 하고 싶었고 팅커벨이라는 든든한 울타리를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 구조 요청자 준수 사항
① 구조요청은 팅커벨프로젝트 정회원 레벨 이상이신분만 하실 수 있습니다.
② 1회 구조요청하신 분은 본인이 구조 과정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충실히 하시고, 향후 구조한 동물이
입양을 가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었을 때 그 다음 구조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③ 구조요청자는 요청한 아이의 후견인이 되어 입양갈 때까지 후견활동 및 입양홍보 활동 등에 적극 참여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 구조요청만 하고 이후 후견 활동 및 입양 노력이 미흡할 시 다음번의 구조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첫댓글 밤톨이 사진을 몇 장 더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집에가면 사진 찍겠습니다
동물병원에 온 밤톨이
동물병원에서 칩확인했는데 칩없었고요 추정나이는 2~3세 많아야 5세라고 합니다
구조요청올라오면 동의할게요
감사합니다
쉽지않은 환경에서 외면하지않으시고 한생명을 보듬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한것이 없어요~~복또리타맘님이 더 대단하시죠~~밤톨이의 상처가 빨리 나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