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임이 있어서 식당을 물색하던중 생긴지 몰랐었는데 어제 우연히 지나다 보고 찾아 갔습니다.
위치는 노동청사에서 아중교 쪽으로 올라 가시다보면 벌집삼겹살 맞은편에 있습니다.
동태탕 3인분
아이들이 있어서 매웁지 않게 맑은탕으로 2인분
동태당 전문점은 처음으로 가본것이었는데요. 메뉴판에는 육수가 매운것과 맑은육수가 구분되어 있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있는걸 보시고 주문받으실때 매운것과 맵지 않은것으로 하겠느냐고 미리 물어봐 주셔서 아이들 용으로 맑은탕2인분을 주문할수 있었어요.
일행중에 수제비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수제비와 육수는 무한 리필해 주셨습니다.
전에는 오리 종류와 생선탕을 하는 곳이었는데 업종 변경만 하신것인지 주인이 바뀐것인지 여쭈어 봤더니 주인분이 바뀌셨다고 하시더군요.
아직 지도에 위치가 재대로 나오지 않아요. 지도 검색을 해보면 아중리점은 다른곳으로 위치가 나옵니다. 여쭈어 보았는데 왜그렇게 나오는지 어디에다 정정요구를 해야 하는지 모르신다더군요.
저희집 근처가 식당은 많은데 거의 고깃집 위주였는데 동태 전문점이 생겨서 개인적으로는 만족하고 왔습니다.
첫댓글 저는 고속버스터미널에 있는곳에서 몇번 먹었는데....체인점 치고는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맑은탕도 있네요? 저는 고추가루가 팍팍 뿌려진 매운것만 먹어봐서~~ 정정요구 하실때에는 다음고객센터에서 메일로 보내시면되요. 물론 식당주인분께서 하셔야~~ ㅋ
네 저도 가끔 가서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 정정 요구는 다음 고객센터로 하는거군요 다음에 가게 되면 알려드려야 겠네요
겨울에 동태찌개...잘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네 부담없는 식사를 원할때 괜찮은거 같아요 요쪽이 고깃집은 많은데 다른게 생겨서 좋았어요
송천동에도 있는데, 수제비 무한리필이라니 한번 가보고싶네요.ㅎ 저도 수제비 좋아하는데.ㅎㅎ
아이들은 뜯어 넣는 재미에 먹는거보단 넣다가 끄읏
메뉴판엔 없어요 저도 몰랐는데 주문할때 아이들거 맵지 않게 해드릴까요 물으시더라구요 네라고 대답하긴 햇는데 약간 안매운 정도인줄 알았더니 저렇게 맑게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얼큰한걸 좋아 하는 관계로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꼭 한번 다녀오시라는 뜻이죠
더 궁금해지네요
맑은탕이 지리탕안인가요..해장으로 아주좋아하는데..
그냥 동태탕이에요 ^.^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