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는 11월 1일 중부봉사관에서 임원과 단위봉사회 회장단,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열었다.
안경숙 총무의 사회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 기본운동 원칙 낭독(이기춘 직전 회장), 봉사원 서약(이원화 봉사원)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명옥 회장은 오는 11월 20일 예정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준비와 관련해, 봉사원들의 모금과 가야김치의 500만 원 후원을 포함해 총 2,200만 원의 기금을 마련하여 취약계층 600세대에 전달할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후원에 동참해 준 단체와 봉사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전차 회의록 보고, 재무보고, 임원 선출, 회칙 개정, 차기년도 사업 및 예산 심의 등의 안건이 논의되었으며, 특별회비 공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은 전갑임 분당구 부회장에게 축하가 전해졌다.
이어서 2025년 성남지구협의회를 이끌어갈 차기 임원진으로 최창권 회장, 정경창 수석부회장, 이화세·이형순·박혜숙 부회장, 박점례·김량연 감사가 선출되었으며, 임시총회는 마무리되었다.
첫댓글 성남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 운영위원님들 임원과 단위봉사회 회장단,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 25년을 이끌어가실 임원님들을 선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강선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