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 2023년 8월 14일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 묵상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제목: 눈물로 꿈꾸는 추수1
[시편 126:5~5]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민족의 가슴마다 피 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이 땅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자
김준곤 목사님(1925~2009)의 신앙 신조이자 삶의 신조입니다.
김 목사님은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는 심정으로 애국 애족을 눈물로 기도하신 한국 교회의 귀한 목사님입니다.
김목사님은 전남 신안군에서 태어나 문준경 전도사를 통해 개신교에 귀의하였습니다. 6.25 전쟁 중에 아버지와 아내를 인민군의 손에 잃는 비극을 겪었고, 여러 차례 고초를 겪었습니다.
신학을 더 공부하기 위해 미국으로 유학가서 국제 CCC 단체의 설립자이자 총재인 빌 브라이엇을 만났고, 빌 브라이엇 목사와의 교제를 통해 유학을 마친 후 한국대학생선교회 CCC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대학복음화를 통한 민족복음화라는 가치를 걸고 대학생 선교에 집중했고, CCC를 통해 수 많은 청년들이 개신교에 입교했으며, 훈련시킨 대학생의 수 45만명, 간사, 목사, 선교사 등 수 많은 청년들을 리더로 세웠습니다.
다음은 김목사님이 살아계실 때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한국 교회는 원래 기도를 많이 하는 교회입니다만 안으로 밖으로 교회를 넘어뜨리려고 하는 세력이 많습니다.
너무도 통곡할 지경입니다. 이것은 힘으로도 능으로도 안되고 오직 성령으로만 될 수 있습니다.
성령이 우리 앞에서 막아주고 싸워 줘야 되겠는데 그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교회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주기철 목사님이 감옥에서 순교를 기다리고 있을 때, 하나님의 채찍이, 무서운 채찍이 교회와 민족에게 가해질 것이라 생각하시면서, 하나님이 부르시는 시간이 가까운 것을 알고 일본 경찰에게 부탁해서, 최후로 산정현 교회에서 설교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천국에 가서 한국 민족과 한국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겠다고 말하고 순교하셨습니다.
빌리 그래함 목사님이 부흥의 불길을 일으키고 있을 적에 빌리 그래함 목사님과의 대화가 생각납니다.
“목사님의 부흥의 비결이 무엇입니까?”라고 묻자, 빌리 그래함 목사님은 ‘기도’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비결이 무엇인가 물었을 적에 두 번째도 ‘기도’라고 말했습니다.
세 번째 비결이 무엇입니까 물었을 때 그것도 ‘기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Prayer
More Prayer
Much Prayer
우리가 무엇으로 이 많은 마귀들을 이길 수가 있겠습니까?
기도꾼들의 기도로 나라를 지키십시오
교회에 도래하는 마귀들을 기도로 물리치십시오
통일도 기도로 하십시오.
끊임없이, 실망하지 말고, 성령 충만을 받으십시오.
기도의 용사가 되십시오.
그렇습니다. 우리가 눈물로 한결같이 기도하면 하나님 반드시 통일을 허락해 주실 것입니다
나라가 바로 서야 교회가 바로 서고 개인도 바로 설수 있습니다.
기독교 자체는 국경이 없지만 그리스도인에게는 조국이 있습니다.
모든 믿는 자들은 나라를 위해서는 애국자가 되어야 하고, 신앙을 위해서는 순교자의 각오를 가져야 한다.
여당성향, 야당성향을 뛰어 넘어서 우리 모두는 좋은 리더와 좋은 정부를 허락하여주시길 소망하여야 하고, 그것이 나라 사랑의 실천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내일은 78주년 광복절입니다. 우리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신 김 준곤 목사님의 기도문을 올려드리니,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8월 13일 주일예배 설교 말씀 참조)
(내일은 CBMC 세계대회 행사 준비와 봉사 관계로 새벽에 출발해야 되서 묵상글은 쉴 예정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처럼 하나 밖에 없는 내 조국, 어디를 찔러도 내 몸같이 아픈 조국, 이 민족 마을마다 가정마다 교회마다 사회의 구석구석 금수강산 자연환경에도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시고 뜻이 하늘에서처럼 이 땅에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땅에 태어나는 어린이마다 어머니의 신앙의 탯줄, 기도의 젖줄, 말씀의 핏줄에서 자라게 하시고, 집집마다 이 집의 주인은 예수님 이라고 고백하는 민족, 기업주들은 이 회사의 사장은 예수님이고, 나는 관리인이라고 고백하는 민족, 두메마을 우물가의 여인들의 입에서도, 공장의 직공들, 바다의 원들의 입에서도 찬송이 터져 나오게 하시고…
각급학교 교실에서 성경이 필수 과목처럼 배워지고, 국회나 각의가 모일 때도 주의 뜻이 먼저 물어지게 하시고, 국제시장에서 한국제 물건은 한국인의 신앙과 양심이 으례히 보증수표처럼 믿어지는 민족,
여호와로 자기 하나님으로 삼고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삼으며 신구약 성경을 신앙과 행위의 표준으로 삼는 민족, 민족의식과 예수의식이 하나 된 지상 최초의 민족 그리하여 수십만의 젊은이들이 예수의 꿈을 꾸고 인류구원의 환상을 보며
한 손에는 복음을 다른 한 손에는 사랑을 들고 지구촌 구석구석을 누비는 거룩한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분의 기적]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4a681C4d2D6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