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년에 CST-100 Starliner 우주선 발사 중지 엔진이 시험 발사 중입니다.
Aviation Week and Space Technology에 의해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발사 중단 엔진에 추진제의 흐름을 규제하는 8 개의 밸브 중 4 개가 폐쇄 명령 후에 열렸습니다.
"그 결과로 시험장에 포함 된 과도 추진제가 누출되었고 시험 물품에 아무런 피해도없고 인원 상해도 없었습니다."멀홀랜드가 말했다.
서비스 모듈의 로켓 엔진은 히드라진과 질소 산화물 (tetrazxide propellants)의 과다 혼합물을 소모하며 서로 접촉하면 연소됩니다. 실제 발사 탈출 동안, CST-100의 발사 중지 엔진은 약 4.5 초 동안 발사 될 것이고, 엄청난 양의 추진체를 방치하여 실패한 부스터에서 캡슐을 밀어 내릴 것입니다.
멀린 홀랜드 (Mulholland)는 작년 인터뷰에서 우주 비행사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 "낙하산 엔진으로의 추진제의 고압 흐름은 전용 밸브의 사용을 필요로한다. 각 엔진에는 연료 및 산화 밸브가 있습니다.
Boeing과 Aerojet Rocketdyne은 이전에 개별 CST-100 중단 엔진에 대한 일련의 핫 파이어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2016 년 보도 자료에서 Aerojet Rocketdyne는이 테스트가 "발사 중단의 경우 추진체 흐름을 조절하고 LAE (발사 중단 엔진 발사)를 제어하는 새로운 밸브의 능력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Aerojet Rocketdyne의 사장 겸 CEO 인 Eileen Drake는 2016 년 성명서에서 밸브가 "엔진이 정확한 타이밍, 피크 추력 제어 및 임무 중단시 필요한 정상 상태 추력을 나타낼 수있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멀홀랜드 (Mulholland)는 수요일 관리자들이 6 월 2 일 시험의 이상을 조사하기 위해 NASA와 산업 기술자들을 대상으로 공동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근본 원인을 밝히고 현재 시정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수사 결과에 대해 상세히 밝히지 않았다.
"우리 팀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그쳤습니다. 테스트 시리즈의 결과로 우리는 더 좋고 안전한 우주선을 갖게 될 것입니다."멀홀 랜드가 말했다.
CST-100 Starliner의 승무원 비행 테스트 (왼쪽)와 알라바마 주 디케 이터 (United States Launch Alliance)의 Atlas 5 공장 내부의 비틀린 궤도 비행 테스트 (오른쪽)를위한 듀얼 엔진 켄타우루스 상위 단계. 크레디트 : United Launch Alliance
멀홀랜드 장관은 "연구팀은"잠재적 인 모든 운영 시나리오에서 밸브가 완전히 마진 될 수 있도록 운영상의 변경과 사소한 설계 변경의 잠재적 인 결합 "과 같은 몇 가지 시정 조치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멀린 홀드는 보잉 社가 패드 중단 테스트를 다시 시작했으며, CST-100 우주선이 올 여름부터 내년 봄까지 발사대 비상 사태를 피하기 위해 화이트 샌즈의 발사대를 발사 할 것이라고 멀홀 랜드 대변인은 말했다.
"서비스 모듈 핫 파이어 (hotfire) 테스트 변형 이전에 원래의 시퀀스를 살펴 본다면 패드 중단 테스트를 먼저 수행 한 다음 미개발 비행 테스트와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수행하게되었습니다."멀홀랜드 (Mulhollan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미개발 비행 시험에 필요하지 않은 것들 중 하나는 중단 능력입니다. 중단되지 않은 비행 테스트에서는 중단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최적의 순서가 먼저 미개발 비행 테스트를 수행 한 다음 패드 승무 테스트를 수행 한 후 승무원 비행 테스트 전에 수행해야합니다. "
수요일에 멀홀랜드 (Mulholland)가 개괄 한 일정은 금년 말에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2019 년 초 또는 Atlas 5 로켓 발사 시험 비행을 요구하고있다. CST-100 캡슐은 짧은 체류를 위해 우주 정거장에 자동으로 도킹 한 다음 지구로 돌아갑니다.
뉴 멕시코에서 패드 중단 테스트가 끝나면 승무원 비행 테스트는 2019 년 중반에 플로리다의 우주 해안에서 오는 또 다른 아틀라스 5 편에서 2 ~ 3 명의 승무원이 탑승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NASA에서 은퇴하기 전에 2011 년 마지막 우주 왕복선 임무를 지휘 한 보잉 (Boeing) 시험 비행사 인 크리스 퍼거슨 (Chris Ferguson)은 승무원 시험 비행을 주도 할 것입니다. 1 ~ 2 명의 NASA 우주 비행사가 퍼거슨과 동행 할 예정이며, 금요일 휴스턴에있는 존슨 우주 센터 (Johnson Space Center)에서 그들의 신원이 공개 될 예정이다.
우주 비행사는 우주 비행사가 초기 보잉 및 우주선 승무원 임무를 수행 할 것이라고 금요일 발표 할 계획입니다.
NASA와 보잉은 보잉 시험 비행사와 NASA의 우주 비행사와 함께 발사 예정이었던 CST-100 Starliner의 크루 시험 비행을 잠재적으로 사용하여 장기간 동안 우주 정거장에 머물 예정인 승객을 태우는 데 동의했다 - 오래있어. 미 항공 우주국 (NASA)이이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 우주 비행사가 소유즈 승무원 좌석에 대한 러시아 정부와 우주국의 합의가 만료 된 후 우주 비행사가 우주 비행사를 확보하도록 도울 수있다.
러시아 우주국 (Roscosmos)과 NASA는 다가오는 우주 정거장 탐사선의 길이를 6 개월 이상으로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이로써 NASA와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의 우주 비행사 석 계약은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몇 개월 늦게 적어도 2020 년 1 월까지 승무원들의 보상을받을 수있게된다.
이러한 조치는 지난 달 발표 된 정부 책임 사무소 (Office Accountability Office) 보고서의 초점 인 우주 정거장에 대한 미국 승무원 접근의 격차 위험을 줄이기위한 것입니다.
GAO에 따르면 NASA의 일정 분석에 따르면 보잉과 SpaceX는 CST-100 및 크루 (Crew) 드래곤 승무원 비행 테스트 이후에 달성 된 획기적인 승무원 회전 임무를 위해 2019 년 말 또는 2020 년 초까지, 그리고 아마도 몇 달 후 최악의 시나리오.
Pad Abort 테스트에서 비행 할 우주선 1의 CST-100 캡슐의 기본 열 실드는 올해 초 NASA의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우주선에 설치되었습니다. 크레딧 : 보잉
보잉 사는 전 우주 왕복선 가공 격납고에 보관 된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의 제조 현장에 비행편 가치가있는 3 대의 CST-100 승무원 모듈을 건설 중이다.
라인의 첫 번째 인 우주선 1 (Spacecraft 1)은 뉴 멕시코의 패드 중단 테스트에 사용될 것입니다. 완성 될 우주선 2는 조만간 캘리포니아 주 엘 세군도 (El Segundo)에있는 보잉 (Boeing)의 시험 장소로 출하 될 예정이며, 비행 중에 발생할 극한의 온도, 진공 상태 및 음향 환경에 노출 될 수있는 일련의 시험을 실시 할 예정이다.
Spacecraft 2는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위해 플로리다로 돌아갈 예정이며, Spacecraft 3는 금년 후반 KSC에서 완료 될 예정이며, 금식이 끝나면 궤도 테스트 비행 준비를 즉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멀홀랜드 (Mulholland)에 따르면 테일 번호 AV-080으로 알려진 CST-100의 미개발 시험 비행에 할당 된 아틀라스 5 로켓은 알라바마의 디카 터 공장에서 케이프 커 내버럴까지 운송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위한 발사대는 "완료하기 매우 가깝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CST-100 승무원을 태울 Atlas 5 로켓 구성은 2 개의 스트랩 온 고체 로켓 부스터와 2 개의 RL10 엔진으로 구동되는 켄타 우 루스트 (Centaur) 상단 스테이지로 비행하며, 현재까지 모든 아틀라스 5 미션에서 비행 한 단일 엔진 켄타우루스 스테이지는 비행하지 않습니다. ULA는 아틀라스 5의 인적 자원 평가에 필요한 자격의 약 90 %를 마쳤다고 멀홀 랜드는 전했다.
8 월과 11 월에 미개발 및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위한 보잉의 이전 목표 날짜가 발표되었습니다. 그 일정을 달성하기위한 현실적인 기대는 몇 달 전에 침식되었다.
SpaceX의 Crew Dragon 테스트 비행 스케줄도 지연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회사는 데모 임무를위한 새로운 기간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7 월 26 일 미 항공 우주국 (NASA) 우주 항공 안전 자문위원회 위원들은 보잉과 SpaceX, 그리고 NASA가 요구하는 일련의 인증 검토에 대한 기술적 인 우려로 상업용 승무원 프로그램 일정에 대한 불확실성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제공 업체들은 터널 끝 부분에 빛이 있다는 충분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라고 안전 고문 패널의 Patricia Sanders 위원장은 말했다. "적어도 미개발 시험 비행에 대해 현실적인 시간 계획을 제시 할 수 있어야합니다."
ASAP 회원이자 전 우주 비행사 인 샌디 매 그너스 (Sandy Magnus)는 "우리는이 프로그램이 그 데모의 출시가 다가오고있다. "활동의 추진력은 계속해서 형성 될 것이지만 달성해야 할 부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중요한 부분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인증 과정을 거치고 위험 자세를 이해해야합니다. 아직 만들어지지 않은 데모는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커뮤니티, 그리고 아주 좋은 사기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
베테랑 우주 항공 엔지니어이자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의 상업 우주 사무실 책임자 인 George Nield는 NASA와 계약자 관계자는 일정 압력에 대한 부담을 경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능한 빨리 일정 압력에 따른 부정적인 안전 영향에 대한 어떠한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Nield는 7 월 26 일 회의에서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그것을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위험을 알고 있습니다. "
Nield는 안전 패널이 발사 중단 엔진 이상을 통해 작동 할 때 "가까운 보급 일정에 대한 불확실성, 특히 보잉 제공 업체에 대한 불확실성을 예상해야한다"고 말했다.
NASA가 2016 년 말에 보잉과 SpaceX에게 상업용 승무원 계약을 수여했을 때, 기관 및 계약자 관계자는 2017 년 말까지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정기 승무원 회전 임무를 위해 새 차량을 인증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우주선의 기술적 장애물과 여러번의 재 설계로 인해 올해 초까지 보잉과 SpaceX의 최초의 궤도 비행 테스트 비행이 지연되었습니다.
"이러한 견고한 개발 프로그램은 견고합니다. 특히 견고성, 이중화, 대량 및 볼륨 최적화를 위해 실제로 일하는 인간 우주선 차량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멀홀랜드 (Mulholland)가 수요일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도전적이고 공격적인 일정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통합 테스트의 많은 부분에서 비롯된 도전 과제와 설계 및 개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여러 계획표를 작성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계획이 우리 계획에서 할 모든 일을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흔들리지 않았다. 우리가 날 때 우리는 최대한의 안전과 임무 성공으로 날아갈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
"우리가 스케줄을 세울 때마다, 우리는 그것이 현실적이라고 믿는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 앞에 잠재적으로 위험이 존재합니다. 우리가 나머지 테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 본질 상 발견의 위험이 항상 존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