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2020 MacBook Pro 및 MacBook Air 사용자가 USB 2.0 액세서리에 문제가 있음
올해 초에 출시 된 새로운 13 인치 2020 모델 중 하나를 사용하는 MacBook Air 및 MacBook Pro 소유자는 허브 나 어댑터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되는 USB 2.0 액세서리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에 대한 문제에 대한 불만의 수입니다 MacRumors의 포럼 , 레딧은 , 그리고 Apple 지원 커뮤니티 . 영향을받는 고객은 MacRumors 리더에서 아래 설명 된대로 Mac에 연결된 장비가 임의로 연결 해제 된 것으로 보입니다 .
임의의 시간에 usb-c 허브를 통해 Mac에 연결된 USB 장치는 연결이 끊어지고 동시에 작동이 중지됩니다. 이것은 두 개의 다른 USB-C 허브 (비싼 두 가지 중 하나는 많은 스레드에서 권장되는 Satechi입니다)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허브에 결함이 있음을 배제하는 데 기울고 있습니다.
허브에 몇 가지 사항을 연결하고 있습니다-외부 모니터 용 HDMI,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Mac 기반) 및 마우스. 문제가 발생하면 마우스와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작동하지 않지만 매번 HDMI 연결이 문제없이 계속 작동합니다.
이 문제는 임의의 순간에 발생하며이를 재현 할 단계가 없습니다. 적어도 두 개의 USB 장치가 동시에 연결되면 더 자주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허브를 통해 Mac에 연결하는 USB 2.0 액세서리를 사용할 때 연결 해제 및 정지 문제에 대한 다른 유사한 불만이 있지만, 어떤 액세서리가 영향을 받는지 또는 문제가 발생했는지에 대한 명확한 패턴이 없어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연결이 끊어 질 수있는 원인
MacBook 소유자는 마우스, 키보드 및 기타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USB-A 연결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장비에 연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러 허브가 테스트되었으므로 특정 허브 브랜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대부분의 불만은 USB 3.0 및 3.1 액세서리가 아닌 USB 2.0 액세서리로 제한되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SMC 재설정, 안전 모드, 디스크 유틸리티 복구, 다른 사용자 로그인 및 운영 체제 재설치는 모두 버그를 해결하지 못하여 소프트웨어 문제인 경우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수정해야 할 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
레딧 사용자는 발견 이 하나의 가능한 원인 때문에 USB 3.0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는 동안 응답하지 않을 2.0 장치도 허브에서 분리하면 시스템 정보에 무기한으로 남아 USB를. 그는 Thunderbolt CalDigit 허브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지만이 수정이 영향을받는 모든 시스템에서 작동하는지 여부는 알 수 없으며 CalDigit Thunderbolt 허브는 값이 비쌉니다.
Apple은 사용중인 칩셋 또는 USB 2.0 장치의 처리 및 새로 고침과 관련된 Catalina 버그에 USB 2.0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USB-C 허브는 기능이 다양하며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투명한 프록시 인 USB 허브
-Anker, Satechi 및 StarTech 허브
2. 프록시를 종료하는 USB 허브
-인터넷의 CalDigit 허브 및 익명의 사람 및 모니터 허브
투명한 프록시는 USB 2.0 입력을 가져 와서 Mac 2.0 Pro에 USB 2.0으로 표시합니다. 그러면 Mac 또는 Catalina가 잘못된 작업을 수행하고 USB 2.0 장치가 특정 시점 (연결 후 몇 분 또는 몇 시간)에 정지 / 응답하지 않게됩니다.
종료 프록시는 USB 2.0 입력을 가져 와서 종료 한 다음 MacBook Pro에 USB 3.0 인 새로운 입력으로 표시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것이 좋습니다.
여러 명의 MacBook Pro 및 MacBook Air 소유자가 Apple에 연락하여 Apple이 문제를 인식하고 수정 될 수 있습니다. Apple은 영향을받는 일부 컴퓨터를 새로운 모델로 교체했지만 사용자는 새로운 Mac이 제공되는 경우에도 문제가 지속된다고보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