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다] 자유 게시판 전산기 취득후 과목 면제 되는 자격증
최민우2 추천 0 조회 2,175 21.06.03 07:4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1.06.03 10:06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1.06.03 09:11

    전산기 취득 후 공사산업기사 시험을 보시면, 1과목인 "전기응용" 과목만 치르면 됩니다. 나머지 2~5과목은 공통과목으로 면제됩니다.

    전산기를 취득하셨어도 기사로 가면 다시 전과목 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전기와 공사 사이의 면제과목은 산업기사와 동일하게 2~4과목이 면제됩니다.

    실기는 면제과목이 없습니다.

    참고영상
    * 과목면제에 대한 모든 것, 알려드립니다.
    https://youtu.be/V4L_G862ZiE

  • 작성자 21.06.03 10:05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전기기사 따고 전기공사기사 따는게 좋은 루트 인거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