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에 준공목표구요
동구 주전~ 북구 정자까지 왕복 4차선을 우선개통하고
수요에 맞춰서 최대 폭10 M정도 더 확장포장 계획도 있어요.
경북과 울산간의 물류수송비용과 시간 단축이 목표이고
이것의 이해는 동구 인구유출과도 직면한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왜냐면 광로 3-5호선과도 연결되어 오토벨리 2공구와 붙어지고요.
그 오토벨리 2공구는 다시 가대를 거처서 옥동~농소간8차선도로와 Cross되고
직진하면 척과지나고 언양 반곡쪽까지 뻗어가죠
이도로는 또
경주시가 추진하는 경북 양남~울산 중산까지의 계획도로와도 연결되거든요.
실과 득 판단은 각자 몫이고요. 자료 찾아보시면
공부하시는데 도움되실겁니다.
되도록이면 현재도로와 계획도로가 머리에 있다면 더 좋겠는데 갈수록 복잡해지네요. ^^
울산외에 도로와 연계도 알아두시면 크게 도움 될겁니다.
몇천을 투자하기전에 이런 기본사항을 염두해두신다면 저처럼 큰 손해 안보고
재테크 하실수 있으시니 우선 자료찾기를 먼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화이팅~ ^^
첫댓글 앗.. 이런 고급 정보를.... ^^..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남목의 황금 시대가 열릴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군요..
남목이 중추적인 시발점 역활을 할겁니다. 최근 남구재개발에 개입되어진 업체도 재개발에서 손때고 남목에서 서성? 거리고 있으니까요. 그런데 남목에 가용부지가 별로 없어요.
요즘 부동산 최고님이 뜸하시네요... 그분이 말씀하시던 '바다로 가는 길' 신설 공사와 비교해서 보면 좋은 것 같은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주전과 강동산하도시개발사업을 하겠금 명목이 되겠지요? ^^ 막무가내가 아닌 인구유입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방식으로요.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