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honam.co.kr/read.php3?aid=1474027335502857215
 | 김민희 홍상수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
배우 김민희와 영화감독 홍상수를 둘러싼 결별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지난 13일 한 매체는 "김민희와 홍상수가 서로의 미래를 위해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라고 결별설을 보도했다.
해당 결별설이 언론에 노출된 직후 김민희의 팬들은 팬사이트를 통해 "돌아와줘서 고맙다", "눈물난다", "너무 보고싶었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는 오로지 김민희의 배우 복귀 가능성을 내다본 팬들의 환호성이었다.
그러나 하루 만인 지난 14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가까운 측근의 말을 인용해 김민희와 홍상수가 여전히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김민희의 팬들은 여러 매체의 보도가 엇갈리는 것에 대해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며 한숨을 내뱉었다. 그러나 다시금 빠르게 분위기를 회복하며 "여전히 보고싶다", "언젠간 우리 곁으로 돌아올거라 믿는다", "그립지만 참고 기다릴 것"이라고 응원 물결 세례를 이어갔다. 잠적 이전 김민희의 공식석상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 인터뷰 등을 공유하며 여전히 그녀를 그리워하는 이들이었다.
한편 김민희와 홍상수는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6월 불륜설 보도 이후 자취를 감춘 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첫댓글 이쯤되면 팬들도 노이해...
555 감정이 하루아침에 정리하긴힘든거 모르는거 아닌데 김민희안보고싶음. 물론 홍상수도요
77 진심 노이해..
팬사이트가 아니라 갤아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김민희가 아가씨를 망친 거 같고 김태리한테 중요한 필모에 먹칠했다고 생각들어서 원망스러웠는데 고작 저런 사실로 망쳐질 영화도 배우도 아니라는 걸 앎 이젠 그냥 노상관… 본인 인생 본인이 알아서 챙기시길
김민희갤 ㅋㅋㅋㅋㅋㅋㅋㅋ 민희바라기여 ㅋㅋㅋㅋㅋ
얘네소식듣기싫다 죠용히 꺼집시다
헤어졌다해서 불륜이 없었던 사실이되는것도 아닌데 무슨...진짜 이쯤되면 팬들도 좀 이해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해주는 팬이 있으니 나중에 뻔뻔하게 나올생각을하지..
불륜녀한테서 정신 차리시길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
4
쭉빵에도 팬 꽤있더라
저번에 헤어졌다는 잘못된기사 쭉빵에서봤는데 민희언니잘했어요 예쁘고 연기잘하고 굳♡이런식으로댓꽤봄.. 아직좋아하는사람많구나느낌ㅋㅋ
김민희 팬들도 비슷하지않을까?
김민희가 본인 가정 파탄내도 좋아할 기세 어휴 취좆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존나 어이없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