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일성씨의 자살소식을 접하고 그동안 자살로 생을 마감하신 분이 누가 있는지 검색해 보다가 김광석씨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김광석씨의 자살.
갑자기 왜 자살하셨는지 궁금해져서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김광석씨가 자살이 아닌 타살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큰 충격이였습니다.
제가 타살이라고 결론내리게 된 이유를 적어볼게요.
리얼스토리 눈 2015년 10월 30일 방영된 "못다한 노래 못다한 이야기 김광석" 편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가 동영상 다운받아서 올렸는데 저작권 문제로 삭제 되었습니다.
1. 김광석은 백창우씨와 맥주1병정도 마신후 근처 커피집에 가서 커피를 마신후 새벽 1시에 집에 들어갔고 새벽4시경 사망했습니다.
같이 술과 커피를 마신 백창우씨가 한말이 김광석과 앞으로 할 일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죽기 바로 전날 저녁10시경 팬클럽 회원과 통화도 했습니다.
통화 내용은 “내일 오전에 만나요. 우리 앞으로 할 일이 많아요. 정말 많아요” 였습니다.
이처럼 김광석은 죽기 바로 전까지 앞으로 할 일들에 대해서 많은 계획을 세우고 있었고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였습니다.
술도 맥주 1병정도만 마시고 집에 들어갔습니다. 거의 멀쩡한 정신이였습니다. 그런 사람이 자살을 했다니요????
2. 김광석은 소극장 공연 1천회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앞으로 2천회 기록도 세우겠다고 했으며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였으며 삶에 대한 뚜렷한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항상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었는데 유서한장 없이 자살을 하다니요?
3. 김광석의 친형이 일찍 돌아가셨는데 그때 김광석이 친누나에게 한말이 “부모님보다 먼저 죽는 것은 불효다.
나는 오래 살고 싶다. 길게 오래 살고 싶다”고 했습니다.
4. 동물원 멤버들의 꿈에 김광석이 나와서 울면서 “나는 자살한게 아니다. 억울하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것은 상당히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있을거 같네요. 저도 들어본적이 있습니다.
5. 김광석이 죽은 다음날은 와이프와 이혼하기로 한 날이였습니다.
김광석은 저작권만 빼고 모두 와이프에게 가져 가라고 했습니다.
김광석이 잘못해서 이혼하는 것도 아닌데 왜 다 준다고 했을까요?
아무래도 유명인이고 하다 보니 좋게 끝내려고 그랬을 것입니다.
96년에 죽었는데 93년에 저작권을 아버지에게 옮겨놨었죠? 왜 그랬을까요?
제생각에는 이미 와이프와 사이가 많이 안좋았었을 것입니다.
가족들도 김광석이 와이프와 사이가 매우 안좋았다고 증언했습니다.
참다참다 93년도에 저작권을 아버지에게 옮겨놓고 96년에 이혼하기로 한거겠죠.
와이프는 저작권까지 자기 앞으로 해주길 원했고 결국 이혼하기로 한 바로 전날인 96년 1월 6일 김광석이 새벽1시에 맥주 1병 마시고 새벽1시에 집에 들어왔고 새벽4시경 사망했다고 와이프가 증언했습니다..
그날 집에는 김광석의 와이프와 처남이 있었다고 합니다.
집에 들어온 김광석에게 와이프와 처남이 무슨 말을 했을까요?
"내일 이혼합의서에 도장 찍을때 저작권에 관한 모든 권리를 김광석 아버지에서 김광석 와이프 앞으로 돌려주라"
이거 말고 할이야기가 있었을까요?
가진 재산 다 주는것도 억울한데 저작권까지 주라구요?
저작권은 미래에도 계속 수익이 발생되는것입니다.
그걸 이혼할 여자한테 주라니요?
어떤 미친놈이 저작권을 줍니까?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 다주는것만 해도 어딥니까?
그럼 김광석은 이혼한 여자가 자기의 저작권, 판권에 관한 수익을 다 가져가는걸 눈 뜨고 보면서 살라는 겁니까?
현재 김광석의 저작권 관련 재산가치는 수백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김광석 와이프는 처음에는 김광석과 맥주 한잔 마시고 자기는 먼저 잠들었는데 깨어서 나와보니 김광석이 죽어 있었다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나중에는 "그냥 실수에요 그냥 술먹고 그냥 장난하다가 그렇게 된거에요"라고 말을 바꿨습니다.
이말은 모두 잠들었을때 김광석 혼자 있다가 사망한것이 아니고 김광석과 김광석의 와이프와 김광석의 처남 사이에서
무슨 논쟁이 오가다가 사망했다는것을 김광석 와이프 본인 입으로 시인한것 아닙니까?
실수? 술먹고 장난하다?
김광석이 술먹고 장난으로 목에 전기줄을 감았다고?
내일 이혼할 와이프 앞에서? 처남 앞에서? 실수로? 장난으로?
6. 김광석의 와이프는 이미 결혼한 적이 있는데 이를 속이고 김광석과 결혼했으며 김광석과 결혼하기 전에 임신 9개월에 낙태를 했다고 합니다.
임신 9개월이면 낙태가 아니고 살인입니다.
임신 7개월만 되도 아이가 태어날 수 있지요.
7. 김광석의 처남은 운동을 많이한 건장한 남성이며(조폭이였다는 말이 있습니다.)
김광석의 매니저처럼 일을 했으며 김광석이 죽을 때 그 집에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김광석이 외소해도 여자 혼자서 제압하기는 힘들죠.
8. 김광석은 계단에 비스듬하게 누운채로 죽었습니다.
보통 목매서 죽을때는 천장같은 곳에 줄을 달고 목을 매는데 도무지 말이 되지 않습니다.
9. 김광석이 죽은후 와이프는 김광석의 저작권을 놓고 김광석의 부모님과 원수처럼 싸웠다고 합니다.
김광석의 부모님에게 이런말까지 했다고 합니다. “당신도 김광석처럼 죽고 싶어?”
10. 현재 김광석의 어머니는 극심한 생활고에 시달리고 계십니다.
11. 김광석의 딸에게 모든 저작권이 넘어갔는데 김광석의 딸이 금치산자가 되어 있어서 김광석의 와이프가 모든 재산권을 행사하는데 거의 재벌급이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한정치산자는 조금 미친사람이고 금치산자는 완전히 정신이 나간사람입니다.
어떻게 김광석의 딸이 완전히 정신나간 금치산자로 판정이 나서 모든 재산권을 김광석의 와이프가 행사하게 됐을까요?
김광석 죽고 김광석의 와이프가 미국에서 생활할 때 김광석의 딸을 돌보았던 보모가 한말이 있습니다.
“김광석의 와이프는 딸을 전혀 돌보지 않았다.”
이외에도 상당히 많습니다. 찾아보시면 더 많은데 생각나는데로만 적어봤습니다.
김광석을 너무나도 좋아하고 지금도 제 차에는 김광석 노래가 많고 지금도 즐겨 듣습니다.
그래서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살인사건에 대한 공소시효도 없어져야 된다고 봅니다. 사람을 죽였는데 공소시효라니요?
제발 김광석 사망에 대한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헐
삭제된 댓글 입니다.
미친..?...
ㅇㅇ 맞아 이거 말 진짜 많음 ..
헐.... 말이 안나온다.....
헐첨알았어....
난 진짜 자살아니라고ㅠ생각함..너무깊이생각하지마 들으러 가야겠다
저 와이프라는 사람 진짜 왜그러고사냐...자타살 빼고 봐도 미친사람같애
나는막이런거보면진짜로살인청부업자같은게존재하는것같아..무서워진짜ㅠㅠ
헐...
이거 ㄹㅇ 의심하고 수사해야되는데 ㅜㅜㅜ 천재음악가가 이렇게 떠나다니
막 노래가 우울한게 많아서 우울증인가 그걸로 의심했는데 김광석이 막상 제일 좋아하신 노래는 일어나 일어나 다시한번 해보는거야 그노래라고
와이프 뭐냐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싸인은 고김성재분 이야기임
아무리봐도.. 타살임..
무섭다 와
와... 이건 타살이다...
첨알았어.... 진짜재수사 해봐야하는거 아닐까..? 타살같은데..
와 근데 와이프 미친년이네
아진짜....말도안돼..아직까지 믿을수없어...저리 음악을 사랑하시는분이 자살이라니.....
진짜재수사하면안됨??너무억울하잖아ㅠ
악마다
아 너무 마음아파
제발 재수사 해주세요
어쩌다 저런 미친년이랑 결혼을 하셨을까 ㅜㅜㅠㅠ
미쳤다.. 이건 진짜 재수사 해야 하는거잖아
와이프라는년 뒤졌으면좋겠댜
헐...대박... 첨알았어... 어머니는 생활고에 시달리시고 저여자는 재벌처럼 산다니... 어머니 얼마나 억울하실까
지금도 나오는 노래들 들으면서 무슨 생각 할까? 하...
교수님이 김광석분 지인이셨는데 우울증으로 자살했다는 소리듣고 깜짝 놀랐었다했음 절대 그럴 사람이 아닌데 믿을수없다고
헐 이건 진짜 타살같은데.....
일반인이 눈치챌정도인데 왜 경찰은 재수사안하지?진짜 자살아닌거같은데ㅜㅠ
헐 나 진짜 이 모든걸 처음 알음..그럼 지금도 아내가 저작권료 받아쳐먹는중?;
헐 처음알음 제발 재수사해주라ㅜㅜ
김광석은 완전 보편적으로 자살로 알려져 있잖아.. 이런 거 처음 알았다 시발련 꼭 천벌 받아라
백퍼 와이프랑 처남시발것들이 그랬네 돈이그렇게 사람목숨보다 좋냐미친 어휴 나김광석씨 노래개좋아하는데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