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9시 3분쯤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181명이 탑승한 방콕발 여객기가 추락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해당 여객기 탑승객의 가족들은 생사 확인도 못한 채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
사고 여객기엔 승객 175명과 승무원 6명 등 총 181명이 탑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탑승객 가족인 C씨는 "사고 비행기에 탑승하신 분들은 모두 크리스마스에 출국하신 분들"이라며 "크리스마스에 즐겁게 떠났는데 이게 무슨 일이냐"면서 눈물을 훔쳤다. 사고현장 진입이 완전히 통제된 상황이라 사고 비행기에 탑승한 것으로 알려진 승객들의 가족 등은 쉼 없이 휴대전화를 걸면서 안부를 확인하고 있으나 연결은 안되고 있다.
30대로 보이는 D씨는 "아내와 처제가 사고 비행기에 탑승한다고 어제 출발하기 두 시간 전에 연락이 왔는데 연락이 안된다"며 "누구도 생사를 확인해 주지 않아 속만 태우고 있다"고 말했다.
공항 통제가 이어지면서 곳곳에서 가족들과 경비인력과의 실랑이가 벌어졌다.
E씨는 "어떤 상황인지 말을 해줘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생사 확인이 안되니 답답할 따름"이라고 토로했다.
첫댓글 아…..
ㅠㅠㅠ아내랑 처제라니 에고 눈물난다
아…….
나도 딱 날짜 보니깐 수출국 일귀국 같더라ㅠ
아 세상에....... 도대체 왜 자꾸 이런 일이 발생하는 거야...
보통 5일정도 가니까... 크리스마스 이브나 크리스마스날 떠나셨겠네ㅠㅠㅠㅠㅠㅠ아너무 우울해ㅠㅠㅠㅠㅠ
아 마음이 너무안좋아
지금이 크리스마스부터 연말이라 딱 휴가시즌이라... 너무 속상라다
ㅜ ㅜ
진짜 그랬겠다 아…. 무슨일이야진짜
어떡하냐진짜……
거의 패키지가 5일이라 수 출발 일 도착이셨나봐 그래서 다 수요일 가시고 일요일 돌아오고..
연령대가 패키지 다녀오는 가족 단위 + 부모님 여행 느낌이더라 너무 속상하다
하 진짜....너무 마음아프다
미치겠다진짜.....
진짜 속상해서 못 나가겠네...... 연말에... 여행 잘 다녀오시고... 하
너무 속상해
어떡해 ㅜㅜㅜㅜㅜ하
연말이라 가족여행으로 가신분듷 많을듯 ㅜㅜ
이 너무 슬퍼 어떡해ㅜㅜㅜㅜ
너무 슬프다 진짜 ㅠㅠ
어떡해..하..ㅠㅠ
마음찢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