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미국가 일본 너구리와 친미국가 사우디와 쿠웨이트의 폭염이 동시에 발생하는 이유는 ...
2014.7.7. 현재 지구에서 제일 더운 곳 사우디아라비아 섭씨49도 (기록깸)
http://www.presstv.ir/detail/2014/07/07/370227/kuwait-police-clash-with-protesters/
지구촌 곳곳에서 개인주의종교의 폭력성이 사회주의종교죽이기 진행 (사회주의 종교 인구 증가에 광분하는 이기주의 개인주의종교의 발악임, 우리 불교가 공격성,침략성에 대해 반성한 경우는 못 본 것 같음. 우리나라 현불교권력은 일제시대 침략협조에 대해 천주교 교황처럼 반성문 공개해야!! 전세계에 퍼져있는 서적들에 일제시대 일본과조선 불교의 침략성과 잔인성이 증거로 있으니 발뺌은 불가능-너무나 처절하게 탄압받고 피흘려간 애국승려들의 명예회복이 있어야 할 것, 친일파명단도 공개하는 마당에 친일매국노불교의 만행도 양지로 나와야 마땅. )
(모든 개인주의 종교는 전쟁광=폭력성=잔인함=소수권력층에 봉사=민중탄압이라는 공통특징을 지님, 현재 사회주의 종교는 이슬람과 우리나라 동학, 우리나라 민족종교, 불교는 우리민족종교 아님, 일제시대일본참선불교가 우리나라 침략했음, 불교의 침략성은 기독교와 동일. 모든 개인주의 종교는 민중의 에너지를 약탈한다! - 마르크스 사대주의 진보론자들은 맑스는 민중에너지를 약탈했음을 명심해야 할 것. )
개인주의 종교는 침략적이고 폭력적이고 사기적인 점이 공통점이고, 사회주의 종교는 진실하다는 거! 이슬람교만 봐도 침략은 안하고 저항은 악착같이 한다는 것이 사회적연대가 두터워서입니다. 유대언론이 이슬람교가 마치 폭력적인 것처럼 자본주의세계 사람들을 세뇌하여 진실이 왜곡되었으니 바로잡아야 합니다. 침략적이고 폭력적인 종교는 힌두교-불교-기독교,천주교이며 이슬람교는 평화를 실천해온 종교이고 침략은 안 하고 저항만 해 왔습니다. 악착같이 저항하니까 유대언론이 폭력적이라고 왜곡시킨 것이죠. 반면에 불교와 기독교(천주교)가 장악한 국가들은 침략당하면 재빨리 침략자에게 간쓸개 다 내주면서 '오른쪽 빰을 때리면 왼쪽뺨도 내밀라는 둥, 전생에 죄가 많아 고통받는 것이니 전생책임을 지라는 둥' 기억하지도 못한 전생의 일을 책임지라는 비과학적인 논리로 종교최면을 걸어 민중의 저항을 없애버리는 방향으로 침략자와 소수기득권에 협조해 왔습니다. 그러자 권력은 개인주의종교를 장려하여 민중을 역사적으로 수탈했습니다. 왜 불교, 기독교,천주교, 힌두교가 권력자들에 의해 장려되고, 침략하기전에 먼저 선교사보내 종교 퍼뜨렸는지 잘 이해됩니다.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 이유는 물리학적으로 인체에너지와 우주에너지의 흐름을 관조하면 아주 간단하게 이해가 되는데 그건 물리학시간에 강의받기 바람.
미얀마 OIC 이슬람 협력기구의 하미드 알르 바르 미얀마 담당 특사가 "OIC 미얀마 문제의 바람직한 해결책을 모색하고있다"고했습니다.
이루나 통신에 따르면 최근 OIC 미얀마 담당 대사로 임명 된 말레이시아 하미드 알르 바르 전 외무 장관은 미얀마 이슬람 로힝 족에 대한 무장 불교의 공격을 받아 「OIC는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적절한 방법을 찾고있다 "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국영 베르 나마 통신에 의하면, 하미드 알르 바르 특사는 미얀마를 방문하여 OIC 특사로 임명 된 목적을 나라의 정부와 국민에게 설명하려고하는 것입니다.
미얀마 제 2의 도시 만달레이 3 일 화요일 과격 불교 곤봉과 칼로 무슬림을 공격하고 이로 인해 2 명이 숨지고 다른 몇 명이 부상했습니다.
미얀마 정부는이 공격 후 군에 의한 계엄령을 발령했습니다.
사진 참고자료 7.7.
현재 지구의 대재앙은 미국의 침략성과 도적질에 원인이 있습니다.
첫댓글 아니 무슨 이슬람이 침략은 않하고 저항만 했다고요??
그 파괴의 종교, 그 미개 종교가 침략을 않했다라...